ACA 경량 그랑프리 마지막 시즌에 실패한 후, 아르템 레즈니코프 는 2연패로 2023년을 마감했으며 이제 다음 상대를 물리치고 승리의 길로 돌아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Spartak이 레슬링 기술에 대한 기술을 측정 할 전 임시 챔피언 무하메드 코코프 의 로 밝혀졌습니다. 그들의 싸움은 6월 28일 소치에서 열리는 ACA 177 토너먼트에서 열릴 예정이며, 두 사람 모두에게 이 싸움에서의 승리는 그들의 경력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아르템 레즈니코프 vs 무하메드 코코프 의
6월 28일 소치 아이스돔 시설에서 열리는 ASA 177 토너먼트에서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전 챔피언 알리 바고프(Ali Bagov)와 다우드 샤이카예프(Daud Shaikhaev) 간의 재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2023년 다우드는 매우 가깝고 치열한 싸움에서 승리를 거두었으므로 새로운 그랑프리의 일환으로 케이지에서 다시 만날 것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이번에는 두 번의 추가 라운드를 더 받게 됩니다. 가장 강한 것을 결정하기 위해. 

Ali Bagov vs Daud Shaykhaev
약 두 달 전, 알렉스 페레이라(Alex Pereira)는 역사적인 UFC 300에서 자신의 타이틀을 방어했고, 그의 모국인 브라질에서 열리는 301번째 대회에 출전하고 싶어했습니다. 그러나 발가락이 부러져 그런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에게 UFC 303에서 자신의 챔피언 캐릭터를 보여줄 기회를 주었고 Jiri Prochazka와의 갑작스러운 재대결에서 Conor McGregor의 자리를 차지할 기회를 주었습니다. 이는 6월 30일 리그 최고의 라이트 헤비급 선수 두 명이 급히 T-Mobile Arena에서 만나 93kg의 체중으로 선두 자리를 확고히 하기를 열망한다는 의미입니다.

알렉스 페레이라 vs 지리 프로차즈카
UFC 303에는 많은 미스테리가 벌어지고 있으며, 마이클 페이지와 이안 게리가 각각 타이틀 도전을 노리는 최신 공동메인이벤트가 확정된 것이 거의 확실하다. 그렇기 때문에 6월 30일에 그들은 5라운드 진출 가능성이 있는 싸움에서 충돌하게 될 것이며, 아마도 77kg 벨트 경주의 리더가 공개될 것입니다. 영국인은 약자로 케이지에 들어갈 것이지만 Ian의 이점이 그렇게 분명한가요?

마이클 페이지 vs 이안 게리
UFC의 첫 번째 타타르 선수인 Rinat Fakhretdinov는 점차 웰터급 상위 15위권에 진입하고 있으며 UFCon ABC 6 토너먼트에서의 승리는 그가 이 엘리트 클럽에 입성할 수 있는 티켓이 될 것입니다. 그에게 가는 길에는 6월 22일 킹덤 아레나 벽 안에서 그들의 힘을 측정할 니콜라스 달비(Nicholas Dalby)가 서 있습니다. 다시 한번, 프로모션의 중매인은 우리가 스타일의 충돌을 볼 수 있도록 노력했으며 이번 회의는 다음을 약속합니다. 매우 긴장하세요.

리나트 파크레트디노프 vs 니콜라스 달비
6월 15일 아르헨티나 프로리그 5라운드 경기에서는 보카 주니어스와 벨레스 사르스필드 팀이 맞붙는다. 경기는 봄보네라 아레나(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개최된다.

보카 주니어스 vs 벨레즈 사스필드
무패의 러시아 파이터 샤라부딘 "샤라 불릿" 마고메도프는 리야드에서 열리는 UFC on ABC 6에서 메이저 리그 깃발 아래 노련한 데뷔전 조일턴 루터바흐를 상대로 두 번째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그들의 싸움은 6월 22일 저녁 킹덤 아레나에서 열릴 것이며, 샤라부딘의 경력에서 이것은 가장 경험이 풍부한 상대가 될 것입니다. 비록 국내 청중은 그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알지 못합니다. 순례자에 대해 알아보고 그가 이 전투에서 승리할 가능성을 평가해야 할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샤라부딘 마고메도프 vs 조일턴 루터바흐
브라질의 라이트 헤비급 조니 워커는 마고메드 안칼라예프에게 약간의 패배를 당한 뒤 UFC on ABC 6에서 볼칸 외즈데미르를 상대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케이지로 복귀할 예정이다. 두 선수 모두 승격 옥타곤에서 많은 모습을 보였으며 6월 22일 저녁에 상위 10위 안에 들게 될 것이며 Walker는 몇 점 더 높으므로 방어할 것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가 스위스의 학업 스타일에 대처할 수 있을까요?

조니 워커 vs 볼칸 외즈데미르
6월 5일, VTB 유나이티드 리그 마지막 시리즈의 다섯 번째 경기가 카잔에서 열릴 예정이며, 여기서 UNICS와 CSKA는 농구 관계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게임은 Basket Hall 스포츠 단지 바닥에서 진행됩니다. 최대 4승까지의 시리즈 점수는 CSKA에 3:1로 유리합니다. 경쟁의 마지막 경기는 타타르스탄 사람들에게 맡겨졌습니다.

UNICS 대 CSKA
전 UFC 미들급 타이틀 도전자 Jared Cannonier가 1년 만에 UFC on ESPN 57에서 최고 유망주 Nassurdin Imavov와 대결할 예정입니다. 이들의 경기는 루이빌에서 열리는 경기의 밤 헤드라인을 장식할 예정이며, Imavov는 베테랑을 빼앗으려 합니다. 최대 84kg까지 Top 5 카테고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싸움은 두 사람 모두에게 어려울 것이며, 우리의 임무는 둘 중 어느 쪽이 승자로 경기장을 떠날 가능성이 더 큰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Nassurdin Imavov 대 Jared Cannonier
6월 1일 RPL 플레이오프 최종 라운드 경기에서 아스날 툴라 팀과 니즈니 노브고로드 팀이 만날 예정입니다. 경기는 아스날 아레나(툴라)에서 개최됩니다. 첫 만남의 결과는 2:1이었다.

아스날 툴라 vs 니즈니 노브고로드
Lokomotiv-Kuban은 2023/24 시즌 VTB 유나이티드 리그 동메달 분쟁의 일환으로 5월 30일 제니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은 3전 2선승제 시리즈 중 두 사람의 세 번째 만남이다. 경쟁의 두 가지 시작 대결은 상트 페테르부르크 팀에 도움이되었습니다. 경기는 크라스노다르 바스켓 홀 경기장의 돔 아래에서 진행됩니다.

로코모티프-쿠반 vs 제니트
6월 2일 열리는 UFC 302에서 로만 코필로프(Roman Kopylov)와 세자르 알메이다(Cesar Almeida)는 옥타곤에서 만나 “MMA에서 맨손 격투와 킥복싱 중 무엇이 더 효과적인가?”라는 질문에 답할 예정이다. 두 사람 모두 경험이 풍부하고, 자신의 분야에서 인상적인 배경을 갖고 있으며, 결정을 내리기 위해 싸우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적어도 관중을 위해 불꽃놀이가 준비되어 있지만, 우리는 지정된 저녁에 누가 승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알아낼 것입니다.
로만 코필로프 vs 카이사르 알메이다

과장하지 않고, 6월 30일 라스베거스의 전설적인 격투장인 T-Mobile에서 이곳의 분위기와 딱 들어맞는 경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UFC 303의 메인이벤트는 '노토리어스' 코너 맥그리거와 '아이언' 마이클 챈들러의 대결이다. 아일랜드의 종합 격투기 슈퍼스타인 그는 3년 만에 처음으로 캔버스 위에 등장하여 그가 여전히 최고 수준에서 경쟁할 수 있다는 것을 모든 사람과 자신에게 증명할 것입니다. Mac은 다시 한 번 주변에 나타난 모든 과대광고에 부응할 수 있을까요?

코너 맥그리거 vs 마이클 챈들러
타이틀을 잃은 션 스트릭랜드는 재빨리 복귀해 6월 2일 UFC 302 공동메인이벤트에서 파울로 코스타와 대결하게 된다. 브라질 선수도 지난 경기에서 패배해 두 사람 모두 흑자 행진에서 벗어나도록 기소됐다. 이번 경기는 5라운드 형식으로 진행되므로 선수들은 둘 중 어느 쪽이 더 강한지에 대한 질문에 답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그렇다면 프루덴셜 센터 관중들은 누구에게 승자로 박수를 보낼까요?

션 스트릭랜드 vs 파울로 코스타
UNICS는 5월 26일 카잔에서 수도 CSKA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는 2023/24시즌 VTB 유나이티드 리그 메인 시리즈의 첫 번째 회의입니다. 전투는 Basket Hall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센터 바닥에서 진행됩니다.

UNICS 대 CSKA
러시아 최고의 UFC 헤비급 선수 두 명은 비록 서로 싸우기를 꺼렸음에도 불구하고 6월 23일 리야드의 킹덤 아레나에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타이틀을 놓고 잠재적인 경쟁자를 찾을 것입니다. 세르게이 파블로비치는 이미 잠정 타이틀 획득에서 한 발짝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UFC on ABC 6의 Alexander Volkov가 그의 자리를 차지하고 타이틀 보유자를 추월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둘 다 마무리 속도가 뛰어나므로 이 싸움이 3라운드 내내 지속될 가능성은 없습니다.

세르게이 파블로비치 vs 알렉산더 볼코프
일련의 위기, 오랜 기대, 심지어 선수 생활을 끝내기로 한 결정까지 거친 후, UFC 등급 미들급 선수 Khamzat Chimaev가 경쟁자의 싸움에 뛰어들었습니다. 그는 6월 23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리는 UFC on ABC 6 메인이벤트에서 전 UFC 챔피언 로버트 휘태커와 맞붙는다. 오늘 저녁 킹덤 아레나에서는 둘 모두에 대한 시험이 될 것입니다. 이제 둘 중 어느 쪽이 지정된 날짜에 승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알아볼 시간입니다.

캄자트 치마예프 vs 로버트 휘태커
UFC 라이트급 부문의 확실한 챔피언인 이슬람 마하체프가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와의 듀오 경기를 마친 뒤 자신이 소속된 디비전의 상대와 함께 처음으로 타이틀 방어에 나선다. 그는 6월 2일 뉴어크에서 열리는 UFC 302에서 70kg급 금메달 2관왕 더스틴 포이리에와 맞붙는다. 이 대결은 번호가 매겨진 이벤트로 진행될 것이며, 이번 옥타곤에서의 모습이 "Diamond" 경력의 마지막 경기가 될 수도 있다는 점도 전혀 배제되지 않습니다.

이슬람 마하체프 vs 더스틴 포이리에

회견

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