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나 대 악토베 거인들의 대결에서 누가 더 강할까요?

3월 14일 카자흐스탄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의 일환으로 아스타나와 악토베 팀이 아스타나 아레나(아스타나)에서 맞붙습니다.

Astana 대 Aktobe에 대한 전문가 예측 및 분석

Astana

Astana는 전국 챔피언십 두 번째 경기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번에는 팀이 Zhetysu를 2:0으로 이겼습니다. Grigory Babayan의 병동은 현장에서 훨씬 더 설득력있게 보였고 팀은 빠르게 영토 이점을 포착했습니다. 동시에 호스트는 잘 방어하여 수도의 위협을 무력화했습니다. 이미 하반기에 "노란색-파란색"이 가속되어 여전히 행운을 빕니다. Darbo와 Beisebekov는 손님을 위해 골을 넣었습니다. 아스타나는 골득실차 4:1로 승점 6점으로 3위입니다.

악토베

Aktobe는 또한 새 시즌에 무적입니다. Premier League의 마지막 라운드에서 홈 팀은 Okzhetpes를 5:1로 이겼습니다. Andrei Karpovich의 병동은 손님을 즉시 깨뜨릴 수 없었으며 상대는 처음으로 득점을 시작했습니다. "적백"이 전반에 3 골을 넣으며 빠르게 감각에 도달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휴식 후 호스트는 더 침착하게 행동하여 수업에서 Okzhetpes를 마무리했습니다. "red-whites"는 Samorodov (double), Kasym, Umaev 및 Kybyray의 정확한 타격에 승리를 가져 왔습니다. 악토베는 승점 6점, 골득실차 6:1로 프리미어리그 2위다.

아스타나 대 악토베

아스타나 대 Aktobe 사실

  • 아스타나는 모든 대회에서 지난 6번의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 Aktobe는 최근 5번의 리그 경기에서 무패입니다.

게임 합계 예측

Astana는 좋은 상태이며 팀은 국내 토너먼트에서 경쟁사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Aktobe는 자신있게 시즌 개막전을 개최하여 그 의도의 심각성을 선언합니다. 두 강력한 팀 간의 대면 게임에서 Babayan의 팀이 승리하고 해당 영역의 "노란색-파란색"은 똑같이 강한 "적-백"의 열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핸디캡이 있는 아스타나의 승리 1 (-1). 휴대 전화에 1xbet을 다운로드 하고 좋아하는 내기를!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