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로나 대 비야레알. 호스트들이 홈에서 연승을 이어갈까요?

5월 20일 스페인 프리메라 35라운드 경기에서 지로나와 비야레알이 맞붙는다. 경기는 Montivilli City Stadium(Girona)에서 개최됩니다.

Girona 대 Villarreal에 대한 전문가 예측 및 분석

Girona

Girona는 La Liga에서 4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지만, 팀은 지난 라운드에서 Real Sociedad에 2:2로 패하며 승점을 잃었습니다. Michel의 병동은 Blue-and-Whites가 목표에 두 번 서명하도록 허용하면서 시작 부분의 전반부에 실패했습니다. Girondins가 포기하지 않고 휴식 전에도 균형을 회복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앞으로 대등한 승부로 경기가 진행돼 무승부가 예상됐다. White-Reds의 골은 Koutu와 Stuani가 득점했습니다.

지로나는 승점 48점, 골득실차 54분 48초로 리그 7위다.

비야레알

비야레알은 계속해서 자신있게 앞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마지막 경기에서 팀은 홈에서 아틀레틱 빌바오를 5:1로 이겼습니다. Quique Setien의 와드는 경기에서 훨씬 더 설득력이있어 휴식 전에도 선두를 차지할 수있었습니다. 잠시 후 "노란 잠수함"은 거기서 멈추지 않고 "적백"의 흔적을 남기지 않았습니다. Baena (더블)와 Jackson (더블)은 호스트를 위해 골을 넣었고 자책골에 이어 또 다른 골을 넣었습니다.

비야레알은 52:35의 골득실차로 승점 57점으로 5위입니다.

지로나 대 비야레알

지로나 대 비야레알 사실

  • Girona는 최근 4번의 홈 경기에서 2.81로 승리했습니다.
  • 비야레알의 지난 7번의 리가 경기 중 6번의 경기에서 2.5골 이상을 득점했습니다.
  • 지로나는 최근 4번의 라리가 경기에서 최소 2골을 넣었습니다.

게임 합계 예측

첫 번째 경기에서 북 메이커가이 대결에서 확실히 좋아하는 이름을 지정하는 것을 거부했다면 복귀 경기에서 Manchester City는 경기장에서 경기를 할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더 많은 성공 기회를 갖게됩니다. 과르디올라의 팀은 확실히 첫 경기보다 더 좋고 더 강한 경기력을 기대하며 공격에서 공격적인 경기에 베팅할 것입니다. 레알도 수비에 안주하지 않고 홈팀 수비의 취약성을 이용하려 할 것이다. 이 경우 논리적이고 겸손한 선택은 1.65에 대한 "두 팀 득점"에 대한 내기인 것 같습니다. 1xbet app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