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만 대 Torpedo-BelAZ. 시즌 리더들의 대결에서 누가 더 강할까요?

5월 24일, 네만 아레나(Grodno)에서 열리는 벨로루시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경기에서 네만과 토르페도-벨라즈가 힘을 측정한다.

Neman 대 Torpedo-BelAZ에 대한 전문가 예측 및 분석

Neman

Neman은 연속 7회의 챔피언십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팀은 도로에서 Belshina를 2-0으로 이겼습니다. Igor Kovalevich의 병동은 경기를 더 잘했지만 오랫동안 호스트의 방어를 뚫을 수 없었습니다. 한 시간의 플레이 시간이 지난 후에야 "황록색"은 Belshina 게이트의 허점을 발견했지만 여전히 상황을 유리하게 해결했습니다. Yablonsky와 Zubovich의 정확한 샷은 "사슴"승리를 가져 왔습니다.

네만은 8경기 만에 19득점을 얻어 15:6의 골 비율로 순위 3위에 올라 있습니다.

어뢰-BelAZ

Torpedo-BelAZ는 현재 상위 리그 무승부에서 여전히 무패이며, 지난 경기에서 클럽은 홈에서 Naftan을 5:0으로 이겼습니다. Dmitry Molosh의 병동은 필드에서 훨씬 좋아 보였지만 전반전에는 단 한 골만 득점했습니다. 휴식 후 Zhodzina 팀은 계속해서 공격하여 이미 호스트의 이점이 완전히 끝났습니다. Ksenofontov, Shevchenko, Podubey, Essogo 및 Myshelkin은 Avtozavodtsy에서 골을 넣었습니다.

Torpedo-BelAZ는 14:4의 목표 비율로 8경기 후 20점을 획득하여 순위 2위에 있습니다.

네만 대 Torpedo-BelAZ

Neman 대 Torpedo-BelAZ 사실

  • Neman은 벨로루시 챔피언십에서 지난 6경기에서 우승했습니다.
  • Neman의 시즌 마지막 10경기 중 7경기에서 2.5골 미만;
  • Torpedo-BelAZ는 시즌의 마지막 10경기에서 무패입니다.

게임 합계 예측

Neman은 강력한 시즌을 보냈고 작년에 팀은 견고한 중산층이었으며 이제는 리더십 경쟁자입니다. 어뢰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두 팀 모두 패배가 무엇인지 이미 잊은 채 꾸준히 경기를 펼친다. 클럽의 강점은 수비 게임이며 거의 양보하지 않으므로 대면 회의에서 생산적인 축구를 기 대해서는 안됩니다. 총합은 2.5 미만입니다. 1xbet app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