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O 2에서 변경되는 사항은 무엇이며 베팅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완성된 BLAST Premier Spring Final 2023은 CS: GO 시즌의 마지막 토너먼트일 뿐만 아니라 이 분야의 마지막 주요 대회이기도 합니다. 이제 우리는 아직 자세히 알지 못하는 가장 인기있는 게임의 새 버전 인 Counter-Strike 2의 시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중에는 경쟁 CS에서 팀 간의 힘의 균형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는 업데이트가 있으므로 e스포츠 베팅 팬은 새로운 시대에 완전히 접근하기 위해 이미 연구를 시작해야 합니다.

혁신에 대한 설명

CS2의 발표는 2023년 3월 23일에 이루어졌고 곧 선택된 플레이어만 액세스할 수 있는 게임의 첫 번째 데모 버전이 등장했으며 Dust 2 맵에서만 독점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개발자들은 Dust 2 대신 Mirage라는 또 다른 맵이 있는 업데이트된 버전의 데모를 이미 출시했습니다. 모든 맵과 혁신이 포함된 게임 정식 버전의 예상 출시일은 2023년 여름입니다.

여기서 몇 년 동안 CS2의 임박한 출시에 대한 약속을 제공한 Valve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실제로 Source 2 엔진의 본격적인 게임이 예정된 날짜보다 조금 늦게 출시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CS2에는 이미 혁신 목록이 있습니다.

그래픽 아트

물론 새 버전 게임의 시각적 차이는 개발자가 계획해야 하며 그렇게 되었습니다. 소스 2 엔진을 사용하면 CS: GO에 비해 훨씬 더 많은 수의 광원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텍스처 업데이트와 새로운 그림자,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지도에서 훨씬 더 나은 조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적어도 멋져 보입니다.

레이더

많은 사람들이 CS2의 Valorant와 몇 가지 유사점을 지적하며 새로운 레이더는 그러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자신의 모델이 내는 소리가 얼마나 멀리 들리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리

사운드는 모든 맵에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이것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데모로 판단하면 다양한 종류의 무기에서 발사되는 소리가 변경되며, 발사가 진행되는 맵의 지점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틱 비율

우리는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시스템인 podtik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요컨대 이것은 서버가 예상되는 이벤트를 계산하고 실제 이벤트와 비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연결 및 핑 문제로부터 우리를 영원히 구해줄 것입니다.

CS:GO 2

연기 수류탄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연기 수류탄(연기)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개발자는 외관뿐만 아니라 분포의 세부 사항에서도 연기를 가능한 한 사실적으로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이제 연기를 쏘거나 일반 수류탄을 사용하여 연기에 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연기 속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것에 적응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거리를 갖게 될 것입니다.

섬광탄 수류탄

근본적인 변화는 없었지만 이제 플레이어의 실명 색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눈이 멀었을 때 게이머가 화면의 밝은 플래시로 인해 극도로 불쾌한 감각을 경험해야했다면 이제 설정에서 눈부신 색상을 검은 색으로 설정하여 눈에 부담을주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류탄

수류탄을 던진 후 폭발하는 순간까지의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모두가 새로운 타이밍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프로 선수들은 새 게임을 가장 먼저 테스트했으며 데모에 대한 의견을 이미 받았습니다. 그들에 따르면 수류탄 사용 측면의 변화가 실제로 가시화되었지만 사격 메커니즘과 이미 제시된 맵의 세부 사항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그래픽의 품질도 눈에 띄게 향상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기절 수류탄의 영향으로 검은 화면으로 전환하는 옵션을 사용한다는 것이 이미 분명합니다. 아마도 눈의 피로를 줄임으로써 선수들은 경기 중 집중력을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Dust 2와 Mirage(아직 다른 옵션이 없음)로 판단하면 텍스처를 통해 촬영할 수 있는 새로운 영역도 있습니다. 본격적인 게임 버전에 남을지 판단하기는 아직 어려우므로 성급한 결론을 내리지 않고 정식 출시를 기다려이 순간을 자세히 연구하겠습니다.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전반적으로 CS2에 대한 베팅 측면에서 큰 변화는 없을 것입니다. 맵은 동일하게 유지되었고 게임 플레이와 슈팅은 변경되지 않았으므로 게임의 기본 원칙이 유지됩니다.

요통에 대한 새로운 장소의 출현 가능성에 대해 이미 알려져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특히 이러한 요통이 사이트의 수비 플레이어의 기본 위치에 나타나는 경우 이론적으로 공격 측에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완전히 판단하려면 모든 카드가 준비되었을 때 확인하고 테스트해야 합니다.

슈팅 메커니즘 측면에서 모든 것이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조명 최적화로 인해 특히 조준이 좋은 플레이어의 정확한 타격 횟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쓴 하위 틱 사용의 관점에서도 이와 관련하여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컴포지션에 멋진 조준기를 갖는 것이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 1xbet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팀은 어떻게 될까요?

게임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CS2의 주요 변경 사항은 수류탄, 특히 연막 사용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특히 CS2 시대가 시작될 때 이를 가장 잘 처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팀에게 작은 이점이 주어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유틸리티 손상이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인 FaZe 및 Heroic을 안전하게 포함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모크와 함께 새로운 전술이 확실히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공격으로 사이트에 진입하고 수비로 쓰러뜨릴 때 그렇습니다. 요통이나 일반 수류탄으로 인해 연기에 틈을 만드는 옵션을 통해 전술 모델을 새롭게 살펴보고 예측 불가능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연기와 더 많은 오디오 정보를 사용하여 상대방의 위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게 되며, 이는 게임이 더욱 역동적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똑똑하고 재미 있고 빠른 러시 대신 천천히 신중하게 플레이하는 팀은 CS : GO에서 눈에 띄었지만 훨씬 더 큰 이점을 얻을 것입니다.

항상 변화와 혁신에 남들보다 빠르게 반응했던 유럽 현장은 CS2를 사용하는 시작점에서 남들보다 앞서게 될 것입니다.

진행 상황에서 흥미로운 팀 중 가까운 장래에 MOUZ에 주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다소 겸손한 GamerLegion을 가져올 수 있었던 파리의 메이저에서 훌륭하게 수행 한 명단 siuhy로 돌아갈 것이라고 진지하게 말하기 때문입니다. 결승전까지. 이제 siuhy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게임에서 가장 유망한 IGL 중 하나로 불리며 젊은 플레이어는 모든 혁신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능력으로 항상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게임의 공식 출시와 첫 번째 토너먼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