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로마 돌리 제 대 잭 헤르만 슨에 대한 예측

ESPN 42의 UFC는 탑 미들급 선수인 잭 헤르만손과 데릭 브런슨의 대결이 될 예정이었습니다. 레슬링 싸움은 특히 순위 5 위가 위태로워 졌기 때문에 이벤트의 장식품이 될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Brunson의 부상으로 인해 승진 경영진은 그를 대신 할 사람을 빨리 찾아야했습니다.

그 전화는 작년에 라이트 헤비급에서 미들 디비전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한 그루지야 유망주 Roman Dolidze에 의해 응답되었습니다. 그에게 Hermansson과의 만남은 경쟁자 경주에 즉시 뛰어들 수있는 독특한 기회이며 12 월 4 일에 Kavkazets가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로만 돌리제 vs 잭 헤르만손

로만 돌리제

그의 경력의 이 단계에서 Roman은 미들 디비전의 공식 TOP-15 순위 밖에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포츠에서의 그의 장점은 인상적입니다. 그래플링 세계 챔피언 (FILA 버전), ADCC 아시아 챔피언 및 오세아니아 챔피언이 같은 버전입니다. 또한 Dolidze는 WWFC MMA 리그 벨트를 획득했으며 헤비급에서 미들급으로 점차 내려가는 세 가지 체중 범주에서 자신을 시험했습니다.

강점

무술에 대한 Roman의 배경을 고려할 때 그의 요소가 포장 마차라는 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이 이야기는 평범한 통제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전투기는 단단한 땅과 파운드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제출로 강화 된 1 층에서의 활동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킥복싱과 복싱의 일부 개발로 오버 핸드를 휩쓸고 지속적인 압력을 가하는 스탠드의 순수한 레슬링 기술이 킥복싱과 복싱의 일부 개발로 보충되기 시작했습니다. 네트에서의 후속 조치 및 테이크다운.

약점

Dolidze는 세 가지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체력, 상위 상대와의 경험, 그라운드로의 이적에 대한 방어입니다. 모든 사람이 "Kavkazets"와의 싸움에 감히 참여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가 세 가지 중 한 가지 경우에만 테이크 다운을 중지한다는 사실이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공연 초반의 충동은 첫 번째 라운드 이후 그루지야 운동 선수의 속도를 늦추고 심장 강화 외에도 5 분 동안 더 고르게 힘을 분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로만은 34세이고 그의 1년 동안의 미들급 경기가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체중 경주가 그의 상태에 끔찍한 영향을 미쳤다면 이제 전투기는 인상적인 차원을 사용하여 점차 자신의 잠재력을 깨닫고 있습니다. John Allan, Laureano Staropoli, Kyle Dokas 및 Phil Hawes와의 싸움에서 5번의 극한 싸움에서 4번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Trevin Giles는 미들급 부문에서 "Caucasian"의 데뷔를 가렸습니다. 기술적 측면에서 Dolidze의 눈에 띄는 발전은 여전히 그의 지구력으로 인해 가려져 있지만 이것은 운동 선수가 경기 전반에 극도로 위험하다는 사실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로만 돌리체 대 잭 헤르만슨

잭 헤르만손

UFC 84kg 부문의 8번째 숫자인 그는 그레코로만형 레슬링과 그래플링에서 수년간의 공연을 마친 후 MMA에 성공적으로 적응했으며 많은 권위 있는 상을 수상했습니다. 종합 격투기에서 Jack은 Cage Warriors, ECFF 및 WFS의 세 리그 벨트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승진에 등록한 그는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모든 기회를 가진 가장 유망한 선수 중 한 명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강점

조커는 독립적으로 자신을 세계에서 가장 위협적인 지상 및 파운드 파이터라고 선언했습니다. 실제로 뛰어난 전투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는 지상에서 쉽게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며 끝없는 일련의 타격으로 상대를 방전합니다. 극한의 공연에서 Jack은 또한 반대쪽 모든 바닥을 적극적으로 처리하여 그의 조합에 낮은 킥을 연결하는 스탠드에서 약간의 성공을 보여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1 층은 상대에게 압력을 가하는 주요 수단입니다.

약점

Hermansson은 그를 미래의 도전자라고 부르며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현재의 미들급 5인과 경쟁할 수 없었다. 그의 파트너와 함께하는 Vettori도 원래 입장을 가진 Strickland도 레슬링을 통해 모든 것을 해결하려는 유럽인의 시도에 굴복하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흥미로운 그림이 나타납니다. 그의 기술 수준이 UFC 수준에서 글로벌 성공을 거두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점차 게이트 키퍼 역할을 맡고있는 강력한 탑이 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Jack은 34세이며 부러울 정도로 안정적으로 패배를 승리로 바꿉니다. 6번의 경기에서 스웨덴의 점수는 3-3으로 Marvin Vettori, Jared Cannonier, Sean Strickland에게 패했지만 Kelvin Gastelum, Edmen Shahbazyan, Chris Curtis를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Joker"는 최소 3, 최소 5 라운드를 할 준비가되어 있지만 현재 상태를 평가하면 운동 선수 형태의 정점을 통과했으며 이제 그는 자신이있는 싸움에서만 경쟁 할 수 있음이 분명해졌습니다. 즉시 공격 성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더 강한 사람과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거기에서 도전자 수준의 전투기에 대한 패배가 너무 많습니다.

비교 분석

인체 측정 지표에서 운동 선수간에 패리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Roman은 상대방보다 5cm 더 높고 손이 닿는 부분에서 4cm 앞서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하게 전투기도 약간 비슷합니다. 둘 다 첫 번째 숫자로 일하고 더 가까워진 다음 상대를 짜거나 땅으로 옮기는 데 더 익숙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본질적인 차이점은 Dolidze가 오버핸드로 상대방에게 날아간 다음 움직이는 한쪽 다리를 잡고 테이크다운을 수행하는 공격적이고 강력하게 수행한다는 것입니다. 반면 Hermansson은 더 섬세하게 행동하고 훨씬 더 많이 치고 손을 높이 들고 공격을 더 신중하게 준비합니다.

그러나 통계에 따르면 그루지야 전투기가 패스를 두 배 더 많이 완료하고 성공 시도 비율도 조커의 거의 두 배이기 때문에 백인 전투기의 전략이 더 잘 작동합니다. 또한 Roman의 권력 투쟁은 Swede와 동일한 고품질 그라운드 및 파운드와 함께 발 뒤꿈치 비틀기에서 질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출 시도로 보완됩니다. 크기와 체력으로 인해 Dolidze는 많은 기술적 격차를 메울 수 있으므로 Hermansson은 1 층에서 순간적인 성공을 거두지 못할 것입니다.

스탠드에서 Roman의 침략은 또한 그를 곤경에 빠뜨릴 것이며,이 모든 배경에 대해 그루지야 운동 선수는 몇 번의 "하지만"이 아니라면 화를 낼 심각한 기회가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는 한 달 반도 안 되는 시간(마지막 시합은 10월 30일에 열렸다)의 휴식 후, 준비 없이, 그리고 체중을 줄일 충분한 시간 없이 이 시합에 들어간다. 또한 Dolidze는 좋은 심장으로 유명하지 않았으므로 현재 상황에서 그에게 100 % 준비 상태를 기대하는 것은 순진합니다. 그리고 예, 그가 그렇게 높은 수준의 상대를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따라서 스탠드 나 지상에서 잭을 중화시키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로만 돌리제 대 잭 헤르만손 예측 분석입니다.

3년 동안 Hermansson의 출연 중 사자의 몫은 심판의 결정(7경기 중 5경기)으로 끝났기 때문에 그가 가장 좋아할 뿐만 아니라 등급에서 더 높은 순위에 있고 완전한 훈련 캠프, 그의 호의를 베풀 모든 기회가 있습니다. Dolidze는 트럼프가 없습니다. 일주일 반의 "훈련", 확실히 헤비급 클래스 및 기타 요인은 그의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심각하게 감소시킵니다. 그러나 그루지야의 거친 스타일과 그의 시작 압력은 케이지에서 3라운드를 보낼 필요를 없애고 모든 것을 1라운드에서 끝낼 수 있습니다. 작동할까요? Tiago Santos와 Jared Cannonier가 그랬고, 그렇지 않으면 빨리 지친 Roman은 마지막 종소리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판 승부의 조기 종료에 베팅하는 것이 패스할 확률이 가장 높으며, 그리고이 대결은 어쨌든 화려한 결승전으로 시청자를 기쁘게 할 것입니다. 설치 1xbet app 앱  을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총 2.5라운드 미만.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