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리나트 파크레디노프 대 브라이언 전투에 대한 예측

UFC에서 Rinat Fakhretdinov의 서명에 대해 많은 과대 광고가 있었는데, 그는 스포츠 역사상 처음으로 지구상 최고의 MMA 조직과 계약을 맺은 타타르인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장기간의 상대 선택으로 Gladiator의 데뷔가 거의 1 년 동안 연기되었으므로 UFC Fight Night 216 토너먼트에서 그는 절대 챔피언십의 후원으로 두 번째 싸움 만 할 것입니다.

처음에 Rinat는 Michael Morales와 싸워야했지만 싸움 몇 주 전에 그는 물러 났고 이제 우리 선수는 TUF 쇼의 두 번째 시즌 우승자 인 Brian Battle과의 결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미 옥타곤에서 몇 번의 피니시를 달성했습니다. 그들의 만남은 12월 18일 토너먼트 오프닝에서 열릴 것이며, 우리는 이 싸움에서 누가 승리할 기회가 더 많은지 알아낼 것입니다.

리나트 파흐렛디노프 vs 브라이언 배틀

리나트 파크렛디노프

Rinat는 이종 격투기 및 전투 삼보 스포츠의 대가입니다. 그는 법 집행 기관의 대표자 중 GFC 리그의 챔피언 벨트, 판크라티온 및 BS의 모스크바 챔피언, 러시아 챔피언십의 우승자, 전투 삼보의 세계 챔피언의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Fakhretdinov는 치수 측면에서 빈번한 부족에도 불구하고 웰터급뿐만 아니라 84kg에서도 자신을 증명했습니다.

강점

압박, 풍부한 테이크다운, 뛰어난 속도 성능 및 정확도는 Rinat의 스타일을 지탱하는 기둥입니다. 공격전에서 기분이 좋고, 그라운드 앤 파운드를 적극적으로 구사하며, 근접전에서는 멀티파트 조합과 네트 근처에서 상대를 압박하는 등 잠재력을 발휘한다. 동시에 Gladiator는 거의 경기 시작 시간부터 높은 속도를 설정합니다.

약점

지금까지 UFC에서 Fakhritdinov의 미래 전망에 대해 이야기하기는 어렵습니다. 쇼 사이의 큰 중단 시간, 평균적인 승격에도 불구하고 싸움의 부족, 순위의 격차(다시 말하지만, 여기에는 스트리트 스타일에 중점을 둔 기술 부족이 있습니다), 그가 최대한 빨리 발전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킵니다. 중매인은 그를 더 상류층 반대에 맞설 것입니다. 또한 그는 탑 파이터와 거래한 적이 없기 때문에 그의 실속은 아직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Rinat는 31세이며 올해 여름에 마지막 경기를 치러 연승 기록을 18승으로 늘렸습니다. Andreas Mikhailidis를 물리 친 러시아인은 UFC 명단에서 한 자리를 확보했으며 그 전에는 Eric Spicely, Alberto Pereira 및 Vladimir Migovic 수준의 라이벌을 상대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Fakhretdinov는 찢고 던질 준비가되어 있으며 운동 선수는 최고의 전투기와 함께 훈련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려는 동기를 보여 주므로 그의 다음 전투 수준에 관계없이 Gladiator의 뛰어난 성능을 기대합니다.

리나트 파크레디노프 대 브라이언 배틀

브라이언 배틀

소개에서 언급했듯이 Brian은 TUF 리얼리티 쇼 시즌 29에서 우승하여 UFC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아마추어로서 그는 Hayastan MMA Charlotte 조직의 챔피언이되었고 LFA와 KOTC에서 싸웠으며 때때로 초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옥타곤에서도 그라운드와 스탠딩 모두에서 실력을 뽐냈다.

강점

전투는 자유로운 스타일의 밝은 대표자입니다. 예, 그의 강점은 BJJ이지만 타악기 기술에서도 비표준, 일련의 동작 및 인체 측정 부족으로 인해 상대에게 많은 어려움을 안겨줍니다. 1층에서는 유능한 위치 제어와 트릭 입력을 위한 끊임없는 시도가 반복적으로 서브미션으로 선수의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약점

Brian이 수행하는 체계적이지 않은 휩쓸기 펀치는 길거리 싸움에서 볼 수 있는 것과 유사합니다. 우리는 보호, 레버리지, 잘 작동하는 조합 작업 또는 다른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거기에서 체력에 문제가 있고 받는 피해량도 낮아질 수 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전투기는 28 세이며 전문가에서의 그의 성공은 기뻐할 수밖에 없습니다. 일련의 7 번의 승리와 TUF에서의 2 번의 싸움은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익스트림 퍼포먼스에서 그는 Takashi Sato, Treshan Gore 및 Gilbert Urbina를 이겼습니다. 브라이언은 2019년 서브미션으로 패했고, 지금까지 이 실패는 그의 경력에서 유일한 실패가 되었습니다. Battle이 새장에서 보여준 모든 것을 바탕으로 그가 큰 성공을 거두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며 그가 허용하는 실수의 비율이 너무 높습니다. 그러나 일부 "표준" 기술의 부족은 놀라움의 효과를 더해 반복적으로 라이벌을 기절시켰습니다.

비교 분석

육안으로 Fakhretdinov보다 Battle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팔 길이 7cm, 높이 거의 5cm이며 Brian이 Rinat보다 훨씬 더 많은 무게를 운전하기 때문에 전체 치수로도 지원됩니다. 이것은 근접전에서 우리 선수가 지상뿐만 아니라 네트 근처에서 주도권을 잡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위치에서는 둘 다 전투의 중근 거리를 선호하고 건식 압박을 풍부한 스위프 시리즈로 보완하기 때문에 어쨌든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교환에서 Rinat의 속도 이점으로 인해 그림이 고르게 나올 수 있다면 그가 더 정확할뿐만 아니라 눈에 띄게 더 빨리 치기 때문에 1 층에서는 모든 것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예, Fakhretdinov는 몇 배 더 많은 테이크다운을 수행하며 위치 제어를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Battle은 실제적이고 능숙한 jitser처럼 상대방의 공격을 완벽하게 사용하여 자신의 계획을 개발합니다. 그의 서브미션은 상대를 그라운드 앤 파운드로 분쇄하는 데 훨씬 더 익숙한 글래디에이터에게 위협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충돌 코스에서 싸울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이 싸움의 참가자는 싸우는 방법을 모릅니다. 그리고 클린치와 그라운드에서의 적극적인 행동으로 인해 Rinat가 정확하게 전투를 시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도 브라이언은 서 있는 자세에서, 그리고 기절한 상대를 그라운드에서 끝내고 나서 피해를 주는 데 더 익숙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Fakhretdinov는 더 큰 상대방과 공개 총격전을 벌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끝없는 당김으로 그를 괴롭히는 것은 공격과 테이크 다운의 층을 바꾸는 것이 옳습니다.

Rinat Fakhretdinov 대 Brian 전투 예측

언뜻보기에 Brian은 단순한 상대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단 9 번의 전문적인 싸움과 UFC에서 경쟁하는 사람들에게 내재 된 세련된 기술이 솔직히 부족합니다. 그러나 배틀은 진심으로 싸우고 그의 전투 스타일은 분석하기 어렵고 매우 위험하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Rinat이 어떻게 그리고 누구와 함께 훈련하는지 지켜 보면서 팔각형에서의 성공을 더 많이 믿습니다.

깨끗한 싸움에서 그는 더 낫고 더 적은 양이지만 빠르게 치고 실제로 Brian처럼 문제없이 피해를 입습니다. 때문에 이들의 만남은 장기화될 가능성이 높으며, 그러한 전투에서 파이터의 클래스가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수비 측면에서 Battle의 실수를 감안할 때 사람들이 옥타곤에서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특정 승자를 베팅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도 Fakhretdinov가 될 것입니다. 1xbet app 앱 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Rinat Fakhretdinov의 승리.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