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 대 로코모티프-쿠반. VTB 유나이티드 리그에서 테이블 이웃 경기

12월 12일 모스크바에서 IBA와 Lokomotiv-Kuban은 VTB 유나이티드 리그 16라운드 경기를 치릅니다. 이 게임은 스포츠 단지 "Krylatskoye"(모스크바)에서 진행됩니다.

MBA와 Lokomotiv-Kuban에 대한 전문가 예측 및 분석

MBA

토너먼트 루키는 15경기에서 10승을 거두었습니다. 결과는 매우 멋집니다. 이것은 현재 VTB 유나이티드 리그 2022/23 테이블에서 4위입니다. MBA 출신들이 완벽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잘하고, 실력 있고, 근면하고, 의욕적인 등 구단에 외국인 선수도 없다. 러시아 농구가 살아 있다는 것이 밝혀졌지만 그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입니다.

예, Muscovites는 CSKA, UNICS, Zenit, Avtodor 및 PARMA에 이미 시즌에 패했습니다. 방금 언급한 처음 세 팀과의 경쟁은 클래스의 큰 차이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Perm과 Saratov의 실화에 대해 이야기하면 아마도 피로의 배경에 대해 발생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MBA는 달력에서 어려운 기간을 보냈습니다. 일반적으로 캐피탈 클럽이 VTB 2022/23에서 시즌 개막이되었다고 말해야합니다. 모두가 이 팀을 생각해야 합니다. 그녀는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로코모티프-쿠반

시즌 초반 클럽은 유난히 약해 보였다. 여기에서 구성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역할을 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철도"는 점차 상황을 바로 잡았습니다. 이제 그들은 9/6의 균형으로 VTB 유나이티드 리그 테이블의 다섯 번째 줄에 있습니다. 지금까지이 수준의 팀에게는 평균이지만 가속되고 이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도로는 걷는 사람이 마스터하기 때문입니다.

Andrey Martyuk은 투어의 상징적인 상위 5위 안에 들었습니다.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12득점, 7리바운드, 3어시스트, 3도루, 2블록을 기록했다. 아름답고 다양한 통계. Andriy가 금주의 팀에 포함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 친구는 정말 잘하고, 꾸준히 높은 수준의 농구를 보여줍니다. 그 외에도 Loko에는 더 많은 우수한 선수가 있다는 점을 강조 할 가치가 있습니다.

MBA 대 로코모티프-쿠반

대결의 역사

2022년 10월 3일, 팀은 VTB 유나이티드 리그의 현재 시즌 1라운드 내 경기를 치렀습니다. 지금까지 유일한 팀 회의였습니다. 그녀는 크라 스노 다르를 통과했습니다. 캐피탈 농구 선수는 세 가지 게임 세그먼트(23:19, 18:13, 24:19 및 22:23)를 차지하여 성공(86:73)을 달성했습니다.

게임 합계 예측

IBA 농구 선수들은 자신을 믿고 누구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로코는 아직 이전의 높은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호스트는 눈에 두려움 없이 이 전투를 수행하고 바닥에서 1위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거의 마지막 사이렌까지 - 핸디캡 1(-3). 두 팀 모두 이기고자 하는 열망으로 인해 불필요한 실수를 많이 할 것이며, 이는 상대적으로 낮게 만들어 경기의 전체 점수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1xbet app 설치 앱을 다운로드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