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KA 대 사마라. VTB 유나이티드 리그에서 호스트들의 무패 행진이 계속될까요?

CSKA와 사마라는 VTB 유나이티드 리그 2022/23 정규 챔피언십 16라운드에서 농구 관계를 정리할 예정입니다. 회의는 12월 13일 러시아 수도 크릴라츠코예 스포츠 단지 부지에서 열립니다.

CSKA 대 Samara에 대한 전문가 예측 및 분석

CSKA

이번 시즌 VTB 유나이티드 리그 15경기에서 CSKA는 15승을 거두었습니다. 완벽한 정렬, 챔피언십을 향한 엄청난 입찰. 여름 동안 "육군 팀"은 분대를 크게 흔들어 급여를 건전하게 내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더 강해졌습니다.

사마라와의 홈 경기를 뽑아야 합니다. 상대는 챔피언십에서 Muscovites의 승리 행진을 막을 수 없습니다. CSKA는 스스로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힘에 대한 과소 평가를 제외하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다음 경기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평소와 같이 작업해야 합니다. 네이티브 청중을 기쁘게하기 위해 공격을 좀 더 적극적으로 실행할 수 있지만 바람을 피울 수는 없습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CSKA는 도로에서 민스크를 모욕했습니다. 팀은 벨로루시인들이 66득점만을 허용하며 수비를 무너뜨렸다. 최종 점수는 101:66입니다. 우승자 중 Kurbanova (15 득점 5 리바운드), Ukhova (상대방 링 13 득점), Astapkovich (12/5), Davidovac (12/6), Jean-Charles (12) 및 Mura를 강조 할 가치가 있습니다. (10). 매우 강력하며 이것은 Shved와 Milutinov가 이번 경기에서 휴식을 취했다는 사실을 고려한 것입니다.

익과

6/9의 균형으로 팀은 현재 경쟁 순위에서 7위입니다. 플레이오프 존에 있는 것은 기쁘지만 이것이 최종 프로토콜의 맨 아래입니다. 사마라는 최근 몇 년 동안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최근 6경기에서 클럽은 단 1승만을 거두었습니다. 또한 이 부문에서는 러시아 컵에서 Khimki와의 무승부가 있으며 이제 모든 사람들은 오늘날 모스크바 지역 팀이 이전과 전혀 같지 않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Knight Marcos는 2022/23 VTB 유나이티드 리그 득점자 경쟁(경기당 16.9)에서 5위입니다. 에니스 제임스는 회의당 약 14점을 얻었고 시어도어 조던은 12.4점을 얻었습니다. 패배의 어둠 속에서 사마라 주민들을 덮친 세 가지 빛입니다. 앞서 언급한 군단병 덕분에 팀은 여전히 긍정적인 점수 차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모스크바로의 출발은 팀에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CSKA 대 사마라

대결의 역사

2022년 10월 3일, 팀 역사상 첫 합동 회의가 열렸습니다. 그것은 사마라에서 현재 VTB 유나이티드 리그 시즌의 일부로 개최되었습니다. 손님은 성공을 거두었고 자신있게 호스트를 깨뜨 렸습니다 (85:72). 그 경기에서 CSKA는 전반전 2쿼터를 차지했습니다(25:16; 26:13: 21:24 및 13:19).

게임 합계 예측

CSKA는 Samara보다 몇 배 더 강력합니다. 그것은 사실이며 논쟁하거나 기분을 상하게 할 것이 없습니다. 홈팀은 클래스에서 큰 승리를 거두며 1차로 승리하고 핸디캡은 1(-12)입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에게 진실할 것이고 최전선에서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방문객들은 경기에서 자신을 표시하고 행동에 참여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결국 회의의 총점은 상대적으로 높을 것입니다. 휴대 전화에 1xbet을 다운로드 하고 좋아하는 내기를!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