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나 대 카이라트. 챔피언은 계속 승리할 것인가?

4월 15일, 카자흐스탄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의 일환으로 아스타나와 카이라트 알마티 팀이 아스타나 아레나(아스타나)에서 맞붙습니다.

Astana 대 Kairat에 대한 전문가 예측 및 분석

Astana

Astana는 두 번째 회의에서 연속으로 승리했으며 이제 팀은 최소 1:0 점수로 Tobol을 이겼습니다. Grigory Babayan의 Wards는 상대방이 공격을 분산시키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 자신있게 경기를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점수 판에서 오랫동안 0이 불타고 있었고 아무도 혼자서 주도권을 잡을 수 없었습니다. 이미 후반전 중반에 "노란색-파란색"이 가속화되어 Tomasov가 골을 넣을 수 있었고 결국 승자가되었습니다.

아스타나는 승점 12점, 골득실차 8:5로 2위를 달리고 있다.

카이랏

Kairat는 카자흐스탄 챔피언십에서 무패로 4경기를 중단했고 마지막 라운드에서 Zhetysu에게 2:3으로 패했습니다. Kirill Keker의 와드는 더 잘 싸웠고 전반전에도 점수를 열었습니다. 휴식 후 "옐로우 블랙"은 상대가 다시 한 번 접근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 회의 과정을 계속 제어했습니다. 이미 마지막에 호스트는 단순히 플레이를 중단하여 Zhetysu에게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 Vasin과 Ulshin은 "yellow-blacks"에서 골을 넣었습니다.

Kairat는 11:8의 골 비율로 8득점으로 리그 7위입니다.

아스타나 대 카이라트

아스타나 대 Kairat 사실

  • 챔피언십에 Kairat가 참여한 지난 6 경기에서 두 팀 모두 득점했습니다.
  • 카자흐스탄 챔피언십에서 Kairat의 지난 6경기 중 5경기에서 2.5골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게임 합계 예측

Astana는 챔피언십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이며 이번 시즌의 유일한 패배이며 이것은 오히려 국가에서 클럽 리더십의 추세에 대한 예외입니다. Kairat는 챔피언십이 시작될 때 불안정하며 이길 수있는 게임에서 종종 점수를 잃습니다. 두 팀 모두 카자흐스탄 챔피언십 수준의 거물들이다. 그러나 이제 아스타나 팀은 특히 자신의 분야에서 더 강해 보입니다. 그들은 아스타나의 승리인 3점을 차지해야 합니다. 휴대 전화에 1xbet을 다운로드 하고 좋아하는 내기를!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