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멜 대 Torpedo-BelAZ. 손님들이 이번 시즌 무패 행진을 이어갈까요?

6월 11일 벨로루시 메이저 리그 12라운드의 틀 내에서 센트럴 스타디움(고멜) 경기장에서 고멜 팀과 토페도-벨라즈 팀이 힘을 측정할 것입니다.

Gomel 대 Torpedo-BelAZ에 대한 전문가 예측 및 분석

고멜

고멜은 3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고, 마지막 라운드에서 홈팀은 벨시나보다 2:0으로 강세를 보였다. 블라디미르 네빈스키의 와드는 전반전에서 두 골을 득점하면서 승리를 위해 입찰했습니다. 그 후 "녹색 흰색"은 점차 속도를 줄이기 시작했고 팀은 상대를 진정시켜 적어도 하나의 공을 반환하지 못하게했습니다. Anufriev와 Aleksievich의 정확한 타격은 "스라소니"에게 승리를 가져 왔습니다.

고멜은 득점과 실점의 차이가 15:16으로 승점 14점으로 프리미어 리그 순위 7위입니다.

어뢰-BelAZ

Torpedo-BelAZ는 시즌에 패배하지 않은 유일한 팀으로 남아 있으며 Zhodino의 마지막 경기에서 Soligorsk 1:1에서 Shakhtar와 헤어졌습니다. Dmitriy Molosh의 부하들은 시작에 실패했으며 Yellow-Blacks가 선두를 차지하기까지 했습니다. 이미 휴식 후 Avtozavodtsy는 회의의 흐름을 바꿀 수 있었고 팀은 무승부를 저장하는 데 성공한 경기가 끝날 때 문자 그대로 눈에 띄게 가속되었습니다. Podubey는 호스트의 목표 작성자로 밝혀졌습니다.

Torpedo-BelAZ는 15:5의 골 차이로 22점으로 순위 3위에 있습니다.

고멜 대 Torpedo-BelAZ

Gomel 대 Torpedo-BelAZ 사실

  • 고멜은 지난 9번의 벨로루시 리그 경기 중 8번의 경기에서 무패입니다.
  • Torpedo-BelAZ는 시즌의 마지막 13경기에서 무패입니다.
  • 이번 시즌 Torpedo-BelAZ의 지난 10경기 중 7경기에서 언더 2.5골이 치러졌습니다.

게임 합계 예측

Gomel은 최근의 성공 덕분에 순위에서 입지를 크게 강화했습니다. Torpedo 팀은 컵 우승과 챔피언십 3위 안에 드는 등 역사상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2023년 게스트들의 결과를 고려할 때, 나는 그들이 고멜을 방문한 후 무패 행진을 연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Torpedo-BelAZ는 지지 않을 것입니다 - 핸디캡 2(0). 휴대 전화에 1xbet을 다운로드 하고 좋아하는 내기를!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