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레드 캐노니어 vs 션 스트릭랜드 예측

전 UFC 84kg급 타이틀 도전자 자레드 캐노니어가 부진 끝에 다시 승리의 맛을 기대하고 있으며, 파이트나이트 216이 그에게 기회를 줄 것이다. 이미 12 월 18 일 라스 베이거스에서 그는 Sean Strickland와의 저녁 주요 경기에서 조직의 케이지를 공유 할 것이며 위태로운 미들급 순위에서 세 번째 위치가 될 것입니다. 엘리트.

전투기에 대한 확률은 매우 가깝습니다. 그 사람들은 많은 강력한 상대와의 대결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둘 다 서있는 자세에서 결투하는 것을 선호하므로 스타일이 실제로 더 효과적 일 것입니다. 그들 중 누구라도 자신의 소유권 주장을 다시 주장할 수 있습니까?

자레드 캐노니어 vs 션 스트릭랜드

자레드 캐노니어

위에서 언급했듯이 미국인은 공식 등급의 세 번째 줄을 차지합니다. 현재 그는 미들급 부문에서 경쟁하고 있지만 그 전에는 헤비급 및 라이트 헤비급 부문에서 자신을 시도했습니다. Jared의 컬렉션에는 저녁 최고의 공연과 시합에 대한 5가지 보너스, 알래스카 최고의 MMA 리그인 AFC의 타이틀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는 "Killa Gorilla"가 헤비급에서 뛰었을 때 우승했으며 상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UFC 벨트의 전 경쟁자. Kannonir의 라이벌 목록에는이 스포츠의 실제 전설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MMA Lab 홀 졸업생은 자신의 위치에서 합당한 것 이상입니다.

강점

Jared는 유효 근육량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폭발적인 공격과 관련하여 인상적인 피크 파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더 큰 선수들조차도 그를 클린치와 네트에 묶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한 번의 타격이 모든 것을 결정하는 경우입니다. Kannonir가 수행하는 저 진폭 펀치 (Derek Brunson은 거짓말을하지 않음)조차도 파괴적인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는 세 개의 다른 부문에서 녹아웃 승리를 거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The Killa Gorilla"는 그의 경력에서 두 번 녹아웃되었지만 최대 93kg과 120kg의 범주에서 발생했습니다. 미들급 중 누구도 그것을 끝낼 수 없었고 상대를 떨어 뜨린 Whittaker조차도 단순히 끌 수 없다는 사실에 직면했습니다. 그렇게 존경할만한 나이에도 미국인의 회복력은 인상적입니다.

약점

순위가 상승하는 동안 Jared의 단점은 그다지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두 명의 전 챔피언을 만난 후 그는 자신의 주요 격차인 느림을 드러냈습니다. 그 힘에 기동성을 조금 더 추가하면 모든 것이 훌륭하겠지만 세상에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BJJ에서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1층에서 Kannonier의 게임은 오랫동안 그의 무기가 아닙니다. 그는 상대를 커버할 수 있지만 유능한 컨트롤과 특히 서브미션은 잊혀진 과거입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Jared는 38 세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5 번의 싸움에서 그는 Jack Hermansson, Kelvin Gastelum 및 Derek Brunson을 다루기 전에 Whittaker와 Adesanya에게만졌습니다. 이 모든 시합에서 선수는 상당히 좋은 기술 기반을 보여 주었고 5 라운드를 할 수 있지만 그의 스타일이 마침내 형성되었으며이 시대의 개선 사항에 대해 이야기 할 가치가 없습니다. 캐노니어가 7월 공연 이후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그에게 어떤 혁신을 기대하는 것은 아깝다.

자레드 캐노니어 vs 션 스트릭랜드

션 스트릭랜드

"Tarzan"이라는 별명을 가진 전투기는 얼마 전에 상위 5 위를 떠났고 현재 등급 7 위에 있습니다. 2011년부터 2013년까지 Sean은 권위 있는 KOTC 리그의 타이틀을 소유하고 5번의 방어에 성공했으며, 그 후 오랫동안 UFC 미들 디비전 정상에 오르기 위해 노력했으며 동시에 77kg의 손을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Kamaru Usman, Santiago Ponzinibbio, Eizzeu Zaleski dos Santos는 그가 목표를 빨리 달성하지 못하게 하는 장벽이었습니다.

강점

Strickland는 새장에서 매우 흥미로운 기술을 보여줍니다. 팔이 가슴에 눌려 있고 양쪽 팔다리의 풍부한 직선이 팔각형 중앙에서 작동하며 압력은 외부 서투름에도 불구하고 공간을 캡처하고 비표준 각도의 타격으로 상대를 추월합니다.

복싱에 대한 그의 열정에도 불구하고 미국인의 테이크다운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Sean은 스탠딩 포지션에서 무언가 실패하면 기꺼이 이적을 시도하고 그라운드 앤 파운드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드러냅니다. 또한 "Tarzan"에는 뒤에서 초크 형태의 공백이 있습니다.

Pereira와의 싸움은 Strickland가 자세에서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했지만 그 순간까지 수직 및 수평 위치에서 그의 수비는 거의 느슨해지지 않았습니다. Californian을 구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약점

특정 에피소드에서 미국인은 자신의 공격 전략을 유지하기 위해 피해를 입으면서 자신의 머리를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그는 전투 중에 항상 전환을 관리하지 못하기 때문에 더 똑똑한 상대가 약점을 활용할 시간이 있습니다. 네, 손을 더 높이 들고 싶지 않은 Sean의 머리 만 치고 싶은 갈증도 의문을 제기합니다. 결국 우리는 UFC 톱 10 파이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Strickland는 31 세이며 6 번의 승리를 거둔 그는 Alex Pereira와의 결투가 아니라면 벨트 경쟁자가 될 모든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가 날아간 녹아웃은 그의 표준 전투 스타일을 위해 다시 한 번 수비에 침을 뱉고 나머지는 세지 않고 Jack Hermansson, Urijah Hall 및 Krzysztof Jotko와의 싸움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Sean은 실제로 모든 미들급에 대한 비표준적이고 어려운 상대이지만 그의 가장 뛰어난 전투 IQ가 아니기 때문에 종종 전장에서 성공을 거두지 못합니다.

비교 분석

이전과 마찬가지로 인체 측정법으로 시작합니다. Sean은 Jared보다 키가 5cm 더 크지만 팔 길이 측면에서 3cm 더 잃습니다. 다음 단락에서는 파워와 피지컬 데이터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이전의 헤비급 캐노니어는 힘 면에서 동포보다 분명히 앞서 있으며 Strickland는 그 반대를 증명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다시 바닥에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하게 전투기는 스탠드에서 작업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점에서만 유사하지만 "Tarzan"이 권투 선수와 비슷하다면 Jared는 바닥의 손 조합뿐만 아니라 발 차기로 구성된 풍부한 무기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물리학과 함께 공격 행동의 이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유일한 것은 Cannonier가 2인자로 일할 수 있는 그의 가능성을 완전히 밝혀야 하기 때문에 Sean이 훨씬 더 기꺼이 전진하고 더 강조된 펀치를 던진다는 것입니다.

1층에서의 결투는 Strickland의 이니셔티브일 가능성이 더 높으며 "Killa Gorilla"가 오른손으로 그를 잡거나 네트 근처에서 그를 짓밟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Jared가 더 창의적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그는 회의 시작 시 상대가 일하도록 내버려두고 점차 반격으로 끌어당길 것입니다. 둘 다 피해를 잘 견디기 때문에 우리는 선수들의 신체 능력이 아닌 경기 계획이 핵심 역할을 할 장기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자레드 캐노니어 vs 션 스트릭랜드 예측

북 메이커는 Sean을이 쌍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간주하지만 그의 마지막 싸움은 거의 탁월하다고 할 수 없습니다. Strickland의 직선적이고 다소 뻔뻔스러운 스트리트 스타일, 라이트 크로스와 빠른 잽이 Jared를 쓰러뜨리기에 충분합니까? 아마도 25 분 거리에서 이것은 어떤 역할을 할 것이지만 Cannonier가 적을 끝내기 위해 최소한 몇 번의 시도를 조직하지 않는다고 결코 믿지 않을 것입니다. 게다가 7월에는 타잔이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 이러한 이유로, 그리고 전 경쟁자가 보유한 기술 무기고 때문에 그는 자신의 승리를 더 믿었지만 설득력 있는 승리를 위해서는 녹아웃이 필요합니다. a-vis, 그런 다음 속도를 올린 다음 유지하십시오. 1xbet app 앱  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자레드 캐노니어의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