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 마고 메드 마고 메 도프 대 패트릭 믹스에 대한 예측

밴텀급 부문의 러시아 전투기 인 Magomed Magomedov는 세계의 두 번째 MMA 리그 인 Bellator를 계속 정복하고 있으며 그가 준결승에 진출한 그랑프리의 일환으로 Patrick Meeks와 싸워야합니다. 국내 시청자 집단에게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12월 10일 Bellator 289에서 열리는 콘테스트에서 그들은 최고 상금과 그랑프리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사람을 결정할 것입니다. 선수들은 서로에게 합당한 자격이 있고, 매치메이킹 측면에서 이벤트의 장식품이 될 기회가 있는 정말 흥미로운 이벤트입니다.

마고메드 마고메도프 vs 패트릭 믹스

마고메드 마고메도프

Dagfighter 4위 동문은 Wushu Sanda에서 MMA로 왔습니다. 이 훈련에서, 그리고 킥-짓과 병행하여, 그는 월드컵에서 1위를 차지했고, 또한 러시아 타이틀을 획득했고, 그 다음에는 종합 격투기에서 유럽 챔피언을 획득했으며, 손을 맞대고 전투를 시도하여 최고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무술 올림픽에서 최고. 2016년에는 DIA 조직 챔피언 벨트의 소유자였으며, Petr Yan을 이겼습니다.

강점

지속적으로 타격 기술을 개선하고 발 차기 형태의 새로운 개발로 격차를 메우고 공격 층을 변경하는 등 Magomed는 자신의 신체적 능력을 완벽하게 실현하는 싸움을 잊지 않습니다. 순수한 제어 및 제출에서 "Tiger"는 대부분의 최고의 밴텀급 선수와 경쟁할 수 있지만 결과적으로 전부는 아닙니다. 러시아인이 사용하는 스타일의 다양성은 압력과 근거리에서의 성공적인 작업으로 보완됩니다.

약점

Magomedov가 장기간의 싸움에서 직면하는 주요 문제 중 하나는 그의 심장입니다. 싸움의 첫 초부터의 적극적인 행동과 속도를 늦추지 않으려는 마음은 그가 10-15분 이상의 거리에서 자신감을 느끼지 못하게 합니다. 그리고 Raufeon Stots는 Magomed가 타격 기술뿐만 아니라 지상에서도 작업해야 할 것이 있음을 분명히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엘리트 레슬러들과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곧 "Tiger"는 31 세가됩니다. 지난 7 번의 싸움에서 그는 같은 Stots에게 한 번 패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Enrique Barzola, CJ Hamilton, Matheus Mattos 및 합당한 상대보다 더 많은 승리로 우리 전투기의 통계가 보충되었습니다. Magomed는 무술 분야에서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내부에서 게임을 이해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학습하고 있습니다. 예, 그의 지구력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지만 여기에서도 긍정적인 변화가 관찰됩니다.

마고메드 마고메도프 대 패트릭 믹스

패트릭 믹스

"Patchy"라는 별명을 가진 최대 62.1kg Bellator 카테고리 등급의 두 번째 숫자는 학교 때부터 레슬링을 해왔습니다. 그는 지역 수준에서 여러 대회에서 우승한 후 BJJ에서도 자신을 증명했으며 종합 격투기 데뷔를 위해 전설적인 Extreme Couture 및 Jackson Wink MMA 체육관에서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2017년 Meeks는 KOTC 리그 타이틀을 획득하고 이를 두 번 성공적으로 방어했으며 3년 후 Bellator 벨트를 위해 싸웠지만 Juan Archuleta에게 패했습니다.

강점

패트릭은 클린치와 지상에서 매우 위험합니다. 그는 빠른 위치 변경으로 높은 속도를 유지하면서 특히 단두대와 같은 속임수 방법을 즉시 찾습니다. 또한 Meeks는 다리를 사용하여 편안한 전투 거리를 제공하는 데 능숙하고 앞팔은 큰 범위로 인해 남자는 어떻습니까? 밴텀급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상대방에게 문제가 되어 공격을 위해 접근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약점

패트릭의 결점은 파트너리스트에게 매우 전형적입니다. 그는 자신의 손에 대한 작업에서 너무 직설적이고 거칠고 광범위하고 예측 가능하며 연속 공격과 함께 진지한 파업 준비에 대해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것은 현대 MMA 학교의 대표자가 아니지만 오히려 일방적 인 운동 선수이지만 그의 강점을 100 % 실현합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Patchy"는 겨우 29세이며 낮은 가시성에도 불구하고 이미 그의 경력에서 중요한 승리를 많이 거두었습니다. 연속 3연승을 달리고 있는 이 미국인은 후안 아출레타(결정으로 그에게 패배)를 상대로 좋은 성적을 거뒀고, 앨버트 모랄레스와 제임스 갤러거를 상대로 한 두 번의 서브미션, 호리구치 교지와의 싸움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패트릭은 할 일이 많고 다재다능함과는 거리가 멀지만 그의 그래플링은 벨라토르의 탑과 경쟁하기에 충분합니다. 선수는 확고하고 오래 지속되며 잘 회복되었으므로 (7 개월 동안 싸우지 않음) 준결승전에서 높은 동기 부여와 체력을 보여야합니다.

비교 분석

많은 서양 운동 선수와 마찬가지로 Mix는 많은 체중을 운전하므로 인체 측정 및 치수에서 눈에 띄는 우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의 범위에서 그는 7cm 앞서 있고 근육량에서 상대방보다 눈에 띄게 앞서 있습니다. 우선, 우리는 남자들의 스타일 충돌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이것이 그들의 싸움에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패트릭은 트릭을 시도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반면에 Magomed는 상대에게 훨씬 더 많은 압력을 가하고 동일한 이적의 시작자가 되므로 시작 부분에서 어느 쪽도 다른 쪽도 다리로 패스를 시작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Magomedov의 경우 드러머로서 훨씬 낫기 때문에 발에 머무르는 것이 훨씬 더 유리하며 Patchy는 발놀림에 의존하고 러시아인의 실수를 기다릴 것입니다. 그의 리치는 앞손으로 작업하는 데 핵심이 될 것이며 Tiger는 킥과 후속 조합으로 수비를 깨뜨릴 것입니다.

그리고 미국인은 선반에 있는 자신의 무기고가 매우 부족하다는 것을 깨닫는 즉시 수평 위치로 이동할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ix가 수행하는 상대를 제출하는 기능은 Magomed의 위치 품질 관리로 인해 차단됩니다. 둘 다 지상에서 서로에게 위험을 나타내고 러시아인은 스트라이커와 같은 트럼프 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포츠의 큰 전망이 위태로워지기 때문에 회의가 심각하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마고메드 마고메도프 대 패트릭 믹스 예측

위의 모든 것에서 드러머로서 Magomed의 성공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기술적으로 그는 미국인과 다른 수준에 있기 때문입니다. 레슬링 선수로서의 대결의 평면에서 주요 질문이 발생합니다. 자유형 레슬링 선수의 역할에서 우리 전투기가 훨씬 더 흥미로울 가능성이 있지만 패트릭은 레슬링만으로 관리하지 않고 BJJ와 그래플링에서 얻은 업적을 사용하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어쨌든 지난 몇 년 동안 "Patchy"는 3 라운드 이전에 우승 한 적이 없으며 "Tiger"의 경우 어느 쪽도 위험을 감수하고 올인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편리한 옵션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회의가 적도를 넘을 수있는 모든 기회가 있음을 의미하며 이미 최종 라운드에서 육체적 지구력과 경험이 작용할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Magomedov는 더 광범위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그를 승자로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결정입니다. 그러나 베팅 옵션으로 전투 시간과 같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세 번째 세그먼트 전에 전투를 마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1xbet app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마고메드 마고메도프 승/총 2.5 이상.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