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아데산야 대 알렉스 페레이라 경기 예측

나이지리아 킥복싱 선수인 이스라엘 아데산야는 UFC 미들 디비전의 진정한 발견이 되었습니다. 시합 전과 시합 중에 쇼를 펼치는 그의 능력은 이종격투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Stylebender가 상위 리그에서 경력을 시작했을 때 브라질 경비원 Alex Pereira와의 역사에 대해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들의 킥복싱 딜로지는 "Poatan"에 찬성하여 2-0의 점수로 끝났고 이제이 사람은 Easy의 머리 뒤 팔각형에 왔습니다. 대면 회의에서 Adesanya는 떨어졌지만 4 월 9 일 화창한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UFC 287에서 "마지막 마스터 오브 스타일"은 다시 만회 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네 번째 시도는 성공할까요?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알렉스 페레이라

이스라엘 아데산야

전 UFC 챔피언의 경우 MMA 데뷔 전에 링에 오른 것도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권투에서 그는 Champion Super 8 토너먼트에서 두 번 우승했으며 킥복싱에서는 최대 86kg 및 100kg 카테고리의 King in the Ring 8 토너먼트에서 세 번 우승했습니다. Glory에서 공연하는 동안 그는 타이틀의 주요 경쟁자 지위를 얻었지만 그것을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MMA에 관한 한 Adesanya는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그는 AFC 및 Hex Fighting Series 리그의 챔피언이되었고 UFC 미들 디비전의 리더라는 칭호를 받았으며 또한 엄청난 양의 상과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공연. 메이저리그 라이트헤비급 1위를 노렸던 스타일벤더의 계획은 무산됐지만 앞으로 다시 그곳으로 복귀할 계획이다.

강점

이스라엘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이상적인 타이밍에 가깝다는 점과 놀라운 거리감인데, 알고 보니 발로 두들겨 맞는 순간까지 그 거리감을 유지하고 있다. Easy는 인상적인 힘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의 안타의 속도와 정확성은 가장 힘든 상대도 흔들립니다. 또한 그는 지칠 줄 모르고 지상에서 자신의 기술을 개발하고 성공적인 이적 비율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종류, 즉 드러머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많은 UFC 탑 스트라이커들은 그의 기술과 발차기 소유를 부러워할 것이다.

약점

수년에 걸쳐 Adesanya의 탄력성은 눈에 띄게 약해졌습니다. 그는 Gastelum과 충돌했기 때문에 더 이상 타격을 입을 수 없으며 머리에 착지하면 후퇴하고 그물을 누르고 죽은 수비에 들어갑니다. 또한 지난 경기에서 그는 로우킥에 대한 수비에도 문제가 있음을 보여 주었지만 여기서 요점은 나이지리아인이 이전에 케이지에서 이 수준의 키커를 만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예, 클린치에서 이스라엘의 활동은 절름발이이기 때문에 야당보다 먼저 반격을 위해 넓은 필드를 엽니 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Adesanya는 33세이며 지난 5번의 경기에서 Jan Blachowicz와 Alex Pereira에게 두 번 패했습니다. 놀랍게도 둘 다 크기와 체력의 우월성 때문에 그를 정확하게 압도했습니다. 전 챔피언은 이에 대처하는 법을 배운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Jared Cannonier, Robert Whittaker 및 Marvin Vettori와의 싸움에서 승리했으며 이는이 부문 최고의 결과입니다. 이스라엘은 84kg의 경쟁 부족으로 동기 부여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라이트 헤비급에 진출하기로 결정했지만 이제 Pereira가 전체 스포츠 경력에서 그의 주요 공격수이기 때문에 이러한 측면은 괜찮을 것입니다.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알렉스 페레이라

알렉스 페레이라

군림하는 미들급 챔피언은 킥복싱에서 인상적인 기록을 자랑합니다. 그는 미들급과 라이트 헤비급에서 메이저 글로리 리그의 유일한 더블 챔피언이었으며 WGP(2회), WAKO Pro 타이틀을 보유하고 여러 차례 자신의 벨트를 방어했습니다. 프로 통산 전적은 33승 7패다.

또한 Alex는 킥복싱 (MS에 해당) 블랙 벨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BJJ에서 브라운 레벨에 도달했으며 프로 복싱에서 1 승을 거두었습니다. UFC에서 파이터는 4번의 경기에서 3개의 보너스와 이달의 녹아웃에 대한 여러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2022년 페레이라는 이종격투기에서 빠른 성과를 내며 최고의 파이터로 인정받았다.

강점

규율, 게임 계획 및 정신적 안정에 대한 엄격한 준수 외에도 Alex는 인체 측정에서 상당한 이점을 가지고 나머지 제품과 차별화됩니다. 라이트헤비급을 배경으로 해도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 상대에게 문제가 된다. 동시에 브라질 인은 잘 훈련 된 기술로 인해 부자를 완벽하게 사용합니다. 챔피언은 클린치와 원거리 모두에서 훌륭하며 그의 힘을 사용하면 짧은 비 진폭 타격으로도 상대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약점

실습에서 알 수 있듯이 "Poatan"의 레슬링 기술은 초기 단계입니다. 뒤에서 그는 매우 불확실하게 일하고 위치 투쟁은 그의 장점이 아니므로 지금까지 그는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자비한 체력 외에는 아무것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진영에 Glover Teixeira가 있으면 상황이 심각하게 바뀔 수 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Alex는 35세이며 MMA에서 연속 7연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Bruno Silva, Adesanya 및 Sean Strickland는이 기록에서 자리를 찾았고 이스라엘과의 싸움에서 Pereira는 녹아웃 잠재력을 유지하면서 5 라운드를 싸울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Teixeira의 멘토링은 짧은 시간에도 결실을 맺어야하므로 다가오는 대결에서 적어도 수비 위치에서 브라질의 더 자신감있는 파트너를 기대해야합니다. 나머지는 기술과 물리학의 솔직한 약점을 보여주지 않고 챔피언이 설득력있게 보입니다.

비교 분석

Adesanya가 동일한 높이로 Pereira를 3cm 추월하는 인체 측정에 대한 공식 데이터를 보면 의심이 들지만 전문가가 계산을 올바르게 수행 했습니까? 시각적으로 브라질리언은 키가 더 커 보일 뿐만 아니라 마치 다른 체중 범주에 속한 것처럼 훨씬 더 강력해 보입니다. 또한 Alex는 거의 즉시 팔각형의 중심을 차지하여 상대방이 Stylebender와의 첫 만남에서 일어난 카운터 스트라이커 역할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선수 중 한 명이 스탠드에서 더 높은 등급이라고 말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Pereira는 클린치에서 더 수완이 좋은 반면 Adesanya는 속도에서 그를 능가하고 더 잘 움직입니다. 브라질 선수가 경기 첫 5분 만에 거의 쓰러질 뻔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그가 이스라엘보다 더 위험하다고 말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Alex가 펀치의 누적 효과를 얼마나 능숙하게 사용하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그는 그라운드에서 좌절을 겪으면서 5회에 완벽하게 활용했던 오프닝 라운드에서 전 챔피언의 다리를 부수었습니다.

Easy가 자신의 스타일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레슬링 선수가되기로 결정하지 않고 Poatan이 이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다면 회의에서 근본적으로 다른 결과를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총 4 라운드를 보낼 준비가 된 것입니다. 오버(3,5) 케이지 1.78. 이것은 "Lord of Styles"가 항상 재대결에서 훨씬 더 신중했다는 사실에 의해 강화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페레이라의 로우킥에 대응할 수 있는 무언가를 생각해내야 하며, 그러면 심판의 결정에 의한 승리는 그의 포켓 승리 2 1.67이 될 것입니다. 적어도 지난 경기에서 그는 "다리를 잃을" 때까지 좋아 보였다.

이스라엘 아데산야 대 알렉스 페레이라 예측 분석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스라엘은 서있는 자세에서 최근 몇 년 동안의 이전 전투에서 그를 무력한 상태로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동기 부여적인 굶주림을 경험했습니다. 그는 완벽했지만 마지막 경기에서 화려한 조합의 수를 대폭 줄였고 동일한 "마지막 스타일 마스터"가 아닙니다. 이제 패배 후 Adesanya의 기분이 완전히 정리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의 자존심이 그가 같은 상대에게 4 회 연속 패배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과거 Pereira와의 만남의 경험을 활용하여 Easy는 승리를 향한 다양한 길을 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싸우고, 네트에서 싸움을 말리거나, 지난번보다 더 타이트하게 행동하거나, 발놀림을 최대로 켜고, 장거리에서 적은 수의 샷을 전달하고, 강조에 의존합니다. 알렉스는 훅을 사용하는 중근거리에 능하지만 가만히 서 있는 사람에게만 성공적으로 전달한다. 글로버와 함께 훈련하면 더 나아질 것이지만, 5개월 이내에 레슬러가 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승자로서 역시 아데산야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리고 누가 알겠습니까, 비록 이 결과가 나올 것 같지는 않지만 그의 책임이 5번째 세그먼트의 중간까지 Alex를 떨어뜨리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1xbet app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라운드별 총 오버(4.5) / 이스라엘 아데산야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