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마카체프 대 알렉산드르 볼카노프스키 경기 예측

2023년의 새로운 격투 시즌은 추진력을 얻고 있을 뿐이지만, 이것이 UFC 팀이 이미 열을 최고치로 올리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2월 12일로 예정된 이 프로모션의 호주 주말은 시청자들에게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열띤 대결 중 하나를 보장합니다. 페더급 챔피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가 새로 탄생한 경량급 왕인 이슬람 마카체프의 벨트를 빼앗으려고 할 것입니다.

이 선수들의 결투는 UFC 284 이벤트의 헤드라이너가 될 것이며, 한 선수가 더블 리그 챔피언의 캐스트에 침입하려고 하는 매우 역사적인 이벤트의 제목을 목표로 합니다. 역사는 우리 눈앞에서 일어날 것이며, 전문가의 대부분이 Alex에게 이길 기회를주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가 Nurmagomedov 팀의 원주민에게 가장 힘든 테스트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데 조금도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슬람 마카체프 vs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이슬람 마카체프

우리 파이터는 UFC 70kg 타이틀 보유자일 뿐만 아니라 P4P 등급의 두 번째 줄에 앉아 있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과거에 그는 아마추어들 사이에서 전투 삼보 세계 챔피언, 프로 (세계 연맹)의 BS 세계 챔피언, 러시아 챔피언 및 전 러시아 수준입니다. 또한 이슬람은 그래플링(UWW)에서 북 코카서스 지구 챔피언, 삼보에서 MSMK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Makhachev는 프로 종합격투기에 데뷔한 후 ProFC에서 두각을 나타내었고 M-1 내셔널 컵을 차지했으며 2015년부터 UFC에서 12승 1패라는 확실한 기록을 세우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 이슬람은 MMA에서 최고의 레슬링 지지자 중 하나로 간주되며 Khabib Nurmagomedov가 떠난 후 챔피언 왕좌의 합당한 후계자로 간주됩니다.

강점

Makhachev의 훈련 과정을 지켜본 사람들은 그의 지상 전투 스타일이 "Eagle"만큼 공격적이지는 않지만 작은 세부 사항, 일관성 및 제어로 훨씬 더 밀집되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서두름 부족, 위치 변경에 대한 관심, 풍부한 제출 무기고는 러시아와의 싸움을 최고의 그래플러와 지터에게도 진정한 악몽으로 만듭니다.

이슬람의 파트너를 존경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가 복싱 기술에서 얼마나 진지하게 발전했는지 알아차릴 시간이 없었습니다. 공격 준비, 타이밍, 타이트한 훅과 잽, 작업의 정확성 - 이 녀석이 진짜 문제가 됩니다.

Makhachev는 리그에서 가장 큰 라이트급은 아니지만 그와 스파링을 한 라이트 헤비급조차도 그의 체력을 존경합니다. 그와의 클린치와 지상에서의 모든 행동은 반대의 힘과 자신감을 박탈합니다.

약점

물론 이 러시아인을 디비전의 탑 스트라이커들과 비교한다면 그의 입장에는 여전히 충분한 공백이 있다. 조합, 움직임 - 이 모든 것을 개선해야 하지만 이상적인 보호 수준에 가까워 이러한 단점을 극복합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이슬람은 겨우 31세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지만 이것이 그의 신체적 능력의 한계는 아닙니다. Dan Hooker, Charles Oliveira, Thiago Moises, Bobby Green 등과 같은 라이벌에 대한 지난 5 번의 일련의 11 번의 승리는 코멘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Makhachev는 방금 벨트를 획득했으며 미디어 관점에서 이미 "꿈의 싸움"을 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고지를 정복하려는 그의 동기와 준비에 조금도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슬람 마카체프 vs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UFC 페더급 리더이자 P4P No.1 Alexander "Veliky"는 탑 프로모션으로 데뷔하기 전에 MMA 5개 리그의 챔피언이었습니다. 그는 한 번에 Roshambo 조직의 두 가지 무게 범주에서 벨트를 소유했으며 66kg에서 AFC, PXC 및 Wollongong Wars에서 벨트 소유자가되었습니다. Cage Conquest에서 Volkanovski는 웰터급 타이틀을 모두 가져갔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레코로만형 레슬링을 하면서 Alex는 아마추어 수준에서 전국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그는 최고의 유망주와 디비전 엘리트의 머리를 넘어 자신의 경로에서 2 명의 챔피언 인 Jose Aldo와 Max Holloway를 제거하고 승진의 여러 주요 스타를 통과했으며 그중 일부는 솔직히 분류 해제되었습니다.

강점

볼카노프스키는 심장 강화 기계인 홀로웨이를 재활용할 수 있었던 유일한 선수입니다. 팽팽한 맞대결과 씨름 속에서도 무섭도록 활약하며 최근 3년간 25분짜리 4전을 치렀다.

알렉스는 손놀림이 매우 뛰어나지만 라이벌을 무찌를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끝없는 기회를 그에게 제공하는 것은 킥복싱 기술입니다. Veliky의 타격 중 약 30%는 다양한 유형의 로우킥이며 여기에 완벽한 타이밍에 가까운 미묘한 거리감을 추가합니다.

볼카노프스키의 탄력성, 이동성, 신체적 재능 및 강인한 성격은 그가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가 회의 중에 게임 계획을 재구성하고, 생각하고, 상황을 평가하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약점

페더급 부문에서 Aussie는 70kg까지 올라가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거의 항상 적수가 적었습니다. 큰 녀석들과 경쟁하는 것은 항상 어렵기 때문에 이것은 플러스(속도의 우월함)이자 마이너스입니다. 또한 Alex는 이전에 최고 수준의 레슬러와 싸운 적이 없습니다. 그래플러와 제트기로 - 예, 하지만 새로운 수준에 도달하면 이 측면에서 많은 단점이 분명히 드러날 것입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챔피언은 34세이고 지금 그는 파산해야 할 때 그의 경력 단계에 있습니다. 22연승, 앞서 언급한 할로웨이, 브라이언 오르테가, 코리안 좀비, 알도와의 미친 듯이 벌이는 연속전투는 볼카노프스키가 특별하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현재 그는 운동 선수의 사자 점유율이 감소하기 시작하는 경력 위치에 있으며 이는 Makhachev와의 위험한 대결을 향한 움직임을 설명합니다. 어쨌든 Alex의 상태는 인상적이며 작년 여름부터 쉬고 있으며 새로운 도전에 굶주려 있으며 그의 승리에 절대적으로 확신합니다.

비교 분석

이 전투의 맥락에서 많은 사람들이 서둘러 이야기하는 첫 번째 것은 인체 측정법입니다. 예, Volkanovski가 77-78kg의 무게로 싸울 것을 약속하더라도 이슬람은 어떤 경우에도 더 커질 것입니다. 또한 우리 선수는 키가 10cm 더 크지만 팔 스팬은 러시아 선수보다 서 있는 자세에서 눈에 띄게 빠르고 위험한 지원자의 경우 2cm 더 큽니다. 그리고 속도, 발놀림, 킥과 복싱, 지구력, 순응의 필요성 부족, 거리 제어 및 간격과 같이 Alex가 Makhachev보다 수익성이 더 좋아 보이는 순간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또한 뒤에서 방어하기 위해이 "아이"는 이슬람이 극한의 싸움에서 다루는 많은 사람들보다 더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들 사이의 전투 기술의 차이가 서있는 위치보다 더 크다는 사실에 대해 논쟁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물론 근접 전투와 관련된 모든 것은 Makhachev의 돼지 저금통으로 이동하고 충격적인 순간에 그는 또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호주인에게 대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Veliky는 상대의 속도를 늦추고 가까이 다가갈 기회를 주지 않기 위해 움직임과 낮은 킥에 의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볼카노프스키는 속도가 빠르고 무게를 많이 실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슬람이 순간적인 공격 성공을 거두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

마찬가지로 이슬람이 Alex를 숨 쉬고 재 작업 할 수 없을 것 같기 때문에 3 라운드까지 지상에서 회의를 마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올리베이라와의 싸움에서도 3분 5초 점성 테이크다운 후 속도를 늦췄다. Volkanovski와의 지연은 위험한 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선수의 힘, 1층에서 그의 가장 풍부한 기술 무기고 및 다양한 위치에서 성공적인 테이크다운의 높은 비율이 이 전투에서 핵심 이점이 되어야 합니다. 유일한 중요한 점은 러시아 게임 계획이 장거리에 걸쳐 확장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큰 이변 중 하나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슬람 마카체프 대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예측 분석입니다.

스포츠로서 MMA의 경우, 그러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싸움에서 알렉산더의 승리는 복수를 위한 강력한 도구가 될 것이며 두 디비전의 힘의 균형을 180도 뒤집을 것입니다. 인용문에도 불구하고 Volkanovski의 기술 세트는 누구에게도 흥미를 끌지 않고 현실적으로 Makhachev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bdulmanap Nurmagomedov의 전설적인 레슬링 학교와 이슬람의 뒤에 있는 모든 기술 무기고는 이 경우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이 너무 위험하다고 말합니다.

Veliky의 강점과 기본 벽은 그가 싸움을 세 번째 세그먼트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 경우 총 2.5 위치를 선택하는 것이 거의 이상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아하는 사람의 승리, 특히 초기 승리를 백업 계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0 대 30의 힘의 균형으로 Makhachev를 선호하지만 Alex가 그의 성능으로 우리를 놀라게 할 수 있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1xbet app 앱 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라운드별 합계 2.5 오버/이슬람 마하체프의 조기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