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 홀름 대 야나 쿠니츠카야 경기 예측

3월 말 UFC는 전 밴텀급 챔피언 홀리 홈과 러시아 폭스 야나 쿠니츠카야가 있는 AT&T 센터에서 UFC on ESPN 43을 위해 텍사스주 샌안토니오로 이동할 예정이다. 그들의 회의는 3월 26일에 열릴 것이며, 오랜 중단 시간 후에 선수들의 복귀를 기념할 것입니다. 둘 다 케이지에서 공격적인 스타일을 대표하고 순위가 높기 때문에 61.2kg 부문의 상위 3위 자리가 위태로워질 것입니다.

홀리 홈 vs 야나 쿠니츠카야

홀리 홈

"설교자의 딸"은 두 가지 체급에서 타이틀 경쟁을 한 후 가장 가벼운 체급 TOP-3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Holly의 스포츠 배경은 과대 평가하기 어렵습니다. 그녀는 WBF 및 WBAN 세계 복싱 챔피언이었고 WBC 타이틀과 기타 여러 권위있는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후 킥복싱의 성공이 그녀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Holm은 IKF 내셔널 챔피언이되었고 더 성숙한 나이에 MMA 데뷔 후 운동 선수는 레거시 FC 벨트를 가져 갔고 결과적으로 UFC는 흉내낼 수 없는 론다 로우지. 66kg에서 성공하려는 시도가 있었지만 미국인은 거기에서 운동하지 않았습니다.

강점

Holly는 힘, 속도, 좋은 풋워크 및 타이밍과 같은 드러머의 최고의 자질을 결합합니다. 그녀는 상대의 각 계층을 매우 잘 처리하고 층을 변경하며 지속적으로 방어를 깨고 효과적으로 방어합니다. 언덕을 무너 뜨린 사람은 거의 없었으며 그녀의 평정과 모퉁이 방향에 대한 엄격한 준수로 인해 그녀는 결코 파산하지 않고 모든 공격 행동에 세 심하게 접근했습니다.

약점

포장 마차의 주제로 돌아가서, 그들의 기술의 주인만이 언덕의 제로 층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었고 심지어 오랜 시간의 힘든 투쟁 후에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전 챔피언의 일방적 인 태도는 나이가 들수록 느껴졌지만 실제로는 지구상의 기술 부족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기술에 흠 잡을 데 없기 때문에 그녀의 중요한 결점을 지적하기 어렵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Holly의 주요 문제는 현재 41세인 이종격투기의 늦은 시작입니다. 선수는 지난 5경기 중 2경기에서 패하여 Amanda Nunes와 Kathleen Vieira에게 패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Megan Anderson, Raquel Pannington 및 Irene Aldana를 이겼습니다. 홀름은 2022년 5월 이후로 공연을 하지 않았고 지금까지 마지막 공연을 한 것을 감안하면 그녀가 급격히 쇠퇴하고 있다고 믿을 이유가 없습니다. 반대로 젊은 Viyera는 5 라운드를 치르고 회의를 접은 결정으로 줄였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Preacher 's Daughter에서 항상 그렇듯이 서있는 작업에 중점을 둔 전술적으로 합리적이고 신중한 싸움을 기대합니다.

홀리 홈 vs 야나 쿠니츠카야

야나 쿠니츠카야

러시아 여자 - 부문 등급에서 6 위. 그녀는 또한 다양한 무술에서 성취한 탄탄한 실적을 자랑합니다. 다음은 무에타이와 태권도에서 러시아 챔피언의 지위, 격투 세계 선수권 대회 우승, 직접 대결 및 킥복싱 국제 대회에서 여러 차례 우승 한 것입니다.

Yana는 Invicta FC 및 MMA Bushido FC 리그의 챔피언이 되었으며 2018년에는 Christiana "Cyborg" Justino와의 싸움에서 UFC 벨트를 차지하려고 시도했지만 이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Lisitsa는 몇 년 동안 연속으로 평가 라이벌과 싸우며 주기적 성공을 보여주었습니다.

강점

Kunitskaya는 스탠드에서 일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라이벌을 클린치로 뜨개질하고 몸을 말리는 경향이 더 많습니다. 거기에 특별한 강조가 있습니다. 그래플링의 과거는 노점에서 Yana의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지만 그녀의 성능에 대한 짧은 제어가 뒤따르는 이적은 거의 모든 싸움에서 수행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러시아 여성 전술의 주요 강조점은 장거리 공격 행동입니다.

약점

Kunitskaya의 주요 중요한 문제는 모든 수준에서 방어입니다. 그녀는 테이크 다운의 절반 이상을 멈추지 않아 여러 대결에서 패배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체력과 인내 때문에 그는 항상 앞으로 나아가 원치 않는 피해를 입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이 해마다 바뀌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즉, 선수 자신도 코너도 통과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Yana는 33세이고 그녀의 통계는 극단적인 경기를 5번 치면 3승 2패입니다. 그녀는 Aspen Ladd와 Irene Aldana(둘 다 예정보다 앞서 있음)에게 패했고 Marion Renault, Yulia Stolyarenko, Kathleen Viyera를 물리쳤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Kunitskaya가 2021년 7월에 마지막 싸움을 가졌다는 것을 언급할 필요가 있으므로 그녀가 적어도 2년 전과 같은 형태로 사업에 복귀할 것이라는 보장은 전혀 없습니다. 또한 그녀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싸움에서 높은 페이스를 설정하는 가장 경험이 풍부한 상대와 싸워야 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 "Fox"는 심각한 테스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교 분석

소녀들의 인체 측정 데이터는 동일하며 Holm은 팔 스팬에서 단 1cm의 우위를 자랑하며 아무런 역할을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다운 타임 감소와 적극적인 발놀림이 훨씬 더 중요 할 것이며,이 지표에서 Yana는 미국인의 속도가 여전히 칭찬보다 높기 때문에 그녀와 경쟁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아마도이 회의는 Holly가 그녀에게 더 친숙한 카운터 펀처의 역할을 맡고 Kunitskaya가 압력을 가할 서있는 위치에서 열릴 것입니다. 마른 통계에 따르면 러시아 여성은 더 정확할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펀치를 던지지 만 홀름 수준의 스트라이커를 자주 만나지 않았고 이것이 발생했을 때 그녀의 통계에 초기 패배가 나타났습니다.

황소와 투우사의 전투를 목격 할 것이기 때문에 Yana의 기술로 "설교자의 딸"을 오랫동안 땅에 두는 것은 쓰러 뜨릴 수 없으며 더욱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시나리오에서 나는 Holly가 자신보다 상대방의 공격에서 훨씬 더 많은 사용을 추출할 수 있을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또한 가동 중지 시간이 길면 러시아 여성이 전투에 빠르게 참여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라운드는 3 라운드뿐입니다.

홀리 홈 대 야나 쿠니츠카야 예측 분석입니다.

3라운드 진출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경쟁전과 심판의 판정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Yana의 인내와 압력은 그녀가 매우 피곤하더라도 계속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러시아 여성은 싸우는 방법을 모릅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면 그녀가 받은 데미지는 스코어카드에 명확하게 표시될 것입니다. 네트에서의 컨트롤은 상대방을 닫는 것이 가능하다면 상황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Holly에게는이 대결에서 큰 위협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명중하는 방법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Holm의 나이와 거대하고 단순한 Kunitskaya를 감안할 때 그들 중 어느 것도 100 % 확신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우선 회의 기간에 대한 베팅을 고려할 가치가 있으며 그 후에 모든 지표에서 전 챔피언 인 가장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휴대 전화에 1xbet을 다운로드 하고 좋아하는 것에 내기를!

예측: 라운드별 오버(2.5)/윈 홀리 홈.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