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 예브게니 곤차 로프 대 무후 마트 바카 예프에 대한 예측

2020년 2월 ACA 리그는 새로운 챔피언이 결정된 가장 기대되는 헤비급 경기 중 하나를 개최했습니다. Muhumat Vakhaev는 그날 저녁 Evgeny Goncharov와 대결했습니다. 싸움 직전에 타오르는 전투기 간의 갈등은 새장에서 계속되었지만 Vakhaev의 승리는 그들의 역사를 끝내지 않았습니다.

ACA 150주년 토너먼트에서 두 명의 전 챔피언이 다시 한 번 전투에서 만날 것이며, 타이틀이 위태롭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둘 다 증명할 것이 있습니다. 이미 12 월 23 일 카드의 세 번째로 중요한 결투에서 Goncharov와 Vakhaev는 쌍에서 가장 강한 것을 공개 할 것이며 아마도 밝은 3 부작을위한 예비비를 갖게 될 것입니다.

예브게니 곤차로프 vs 무후마트 바카예프

예브게니 곤차로프

Rostov-on-Don시의 대표 Eugene은 기본적인 근접전입니다. 이 분야에서 그는 남부 연방 지구의 챔피언이 된 후 자유형 레슬링, 킥복싱, 아마추어 수준의 보편적 전투에서 자신을 시도하여 전국 대회에서 많은 상과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전문가로서 Goncharov는 성공을 거두어 WFCA 리그와 ACA 리그의 챔피언이되었습니다.

강점

운동 선수 스타일의 기본은 타악기 기술입니다. 무거운 펀치, 자신감 있는 조합 작업, 작은(무거운 무게를 위한) 치수는 속도를 높이고 첫 번째 숫자 역할을 선호하므로 Evgeny는 일정보다 앞서 공연의 약 절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레슬링에서 그는 나쁘지 않지만 여기서 우리는 상대 수준이 낮은 그의 인체 측정 상대보다 우월성에 대해 독점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하단에서 그는 종종 그라운드와 파운드를 연결하며 극단적인 경우에만 서브미션에 의지합니다.

약점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Goncharov의 명백한 문제는 체력과 낮은 매달린 손이었습니다. 공연이 시작될 때 그는 뛰어난 속도를 보여주고 자신이 맞지 않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면 격렬한 전투의 3 라운드에서 그림이 더 나빠지고 Rostovite의 전투는 적나라한 시도로 상대를 자르려는 적나라한 시도로 바뀝니다. 큰 타격.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Eugene은 36세이며 최근 몇 년간 그의 실적은 5전 4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는 곧 만날 Vakhaev에게졌지만 Tony Johnson, Anton Vyazigin, Daniel Omelyanchuk과 같은 매우 심각한 반대에 대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 이름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Goncharov는 자신이 3 라운드 동안 싸울 가치가 있음을 보여주고 그의 펀치는 점점 좋아지고 있으며 그의 기술은 MMA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완전히 일치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가오는 경기에서 우리는 패배에 대한 복수를 열망하는 열정적이고 의욕적인 선수를 볼 것으로 기대합니다.

예브게니 곤차로프 대 무후마트 바카 예프

무후마트 바카예프

Grozny의 전투기는 아마추어 분야에서 권위있는 상을 수상하여 종합 격투기 남부 연방 지구 챔피언이되었고 Russian Cup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Rostov시의 Sambo 챔피언십에서도 최고가되었습니다. 몇 년 후 Muhumat는 DIA 타이틀을 획득하고 ACA 골드를 손에 넣음으로써 다른 러시아 헤비급 선수보다 우월성을 강화했습니다.

강점

종종 Vakhaev는 가능한 한 최선의 방법으로 모든 장점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이 1층에 있기 때문에 근접 전투와 레슬링에 의존합니다. 무후마트는 타고난 힘으로 인해 커브와 휩쓸기 타격이 있는 비표준 타격 기술을 통해 상대에게 충격을 주고 지상에서 그들을 다듬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무기고에는 뒤에서 초크가있는 단두대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팔다리를 막는 뛰어난 위치 제어도 있습니다.

약점

Muhumat은 그의 경력에서 세 번 기술 녹아웃으로 끝났고 드러머와의 전투에서 타악기 기술의 모든 단점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타격을 보지 않고 부드러운 궤적에서 멀어지며 손을 머리 위로 유지하려고 시도조차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장 세련된 반격이 아닌 장기간의 전투에서 솔직히 절름발이 심장과 함께 이러한 단점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Muhumat은 32 세이며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성공은 고무적입니다. Tony Johnson에게 1 패로 인해 8 연승이 중단되었지만 Denis Smoldarev에 대한 밝은 승리로 그 실패를 덮었습니다. Rafael Pessoa, Evgeny Goncharov 및 Sergei Bilostenny도 Grozny의 자산으로 옮겼습니다. 전투의 모든 측면에서 상당한 진전을 보인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자신의 강점(레슬링과 클린치)을 잘 확립된 형태로 가져오는 데 성공했습니다. 전성기의 헤비급 선수는 확실히 양질의 경기를 보여줄 것입니다. 특히 여기서 요점은 대결의 개인 역사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비교 분석

운동 선수 간의 인체 측정에서 차이는 미미하며 Vakhaev의 도달 범위에서 몇 센티미터의 우월성에도 불구하고 자세에서 Goncharov의 삶을 전혀 복잡하게 만들지 못했습니다. 그는 훨씬 더 움직이고 더 많이 공격했으며 계획된 복수의 맥락에서 Muhumat이 그의 배경에 비해 경쟁력이 없어 보이기 때문에 Rostov의 전투기가 서있는 위치에서 성공을 거두는 것이 더 현명 할 것입니다. Evgeny는 극한의 싸움을 기반으로 복싱을 눈에 띄게 강화했기 때문에 단일 타격과 다발 모두 잘 어울릴 것입니다.

둘 다 신선하다면 근거리와 지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나올 가능성이 낮습니다. 선수들은 싸우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정상에 올랐을 때 마무리를 위해 다른 도구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Cardio는 이번 경기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며, 3라운드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처음에 Goncharov는 상대를 깰 수있는 모든 기회가 있으며 Muhumat은 지속적으로 테이크 다운으로 스팸을 보내더라도 이에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Evgeny가 일할 공간을 확보하자마자 반격을 전혀 할 수 없다면 Grozny 플레이어는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레벨의 차이는 눈에 띄며 복수에서는 모든 것이 다르게 진행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이 경험을 얻었고 더 이상 같은 실수를 저 지르지 않기 때문에 Goncharov의 무기고는 더 넓고 효과적입니다. 또한 그는 더 기동성이 뛰어나고 더 세게 때립니다. 왜냐하면 Muhumat에서 전투가 작동하지 않으면 클린치로 전투를 건조시키는 것 외에는 승리를 위한 옵션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예브게니 곤차로프 대 무후마트 바카예프 예측 분석입니다.

과거의 경험을 감안할 때 완전히 다른 시나리오에 따라 두 번째 싸움이 진행될 것이라고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지난번에 성공을 가져다 준 측면을 확실히 추가하고 실수를 바로잡을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더 경험 많고 다재다능한 Yevgeny Muhumat을 정확히 따라가는 것은 러시아의 코너킥이 허용해서는 안되는 그가 마침내 스윙하는 순간까지 정확히 따라가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서있는 위치에서 Vakhaev의 실수와 1 층에서 Goncharov의 합당한 거부는 Rostov에서 전투기를 승리로 이끌어야하지만 1 층에서 Muhumat이 수행하는 lakipunch 및 신속한 마무리와 같은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 할 수는 없습니다. 결국, 우리는 거물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벤트가 가까워지면 북메이커가 베팅 라인을 확장할 때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즉, 싸움 기간 또는 참가자의 회의 조기 종료입니다. 그리고 그 후에야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휴대 전화에 1xbet을 다운로드 하고 좋아하는 내기를!

예측: 언더 2.5 / 예브게니 곤차로프의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