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휘태커 대 드라이커스 뒤 플레시스 싸움에 대한 예측

전 UFC 미들급 챔피언 Robert "The Reaper" Whittaker가 7월 9일 라스베이거스에 도착하여 남아공의 Dricus Du Plessis를 엘리트로 환영합니다. 대담하고 거만하며 건방진 "Stillknocks"는 이미 이스라엘 Adesanya와의 회의를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중단하면서 그의 상대를 뒤돌아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UFC 290에서 휘태커는 10년 동안 프로 스포츠에서 한 번도 이 정도 수준의 선수를 상대한 적이 없기 때문에 악몽이 될 것입니다. Stylebender가 그를 응원하고 그의 승리를 기원하는 것이 Drickus에게 도움이 될까요?

로버트 휘태커 vs 드라이커스 뒤 플레시스

로버트 휘태커

순위 1위를 차지한 호주의 "Reaper"(페레이라가 채팅을 나갔습니다). Robert는 BJJ, Karate 및 Hapkido에서 세 개의 블랙 벨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TUF 시즌 없이도 우승 할 수 있었지만 UFC 챔피언 벨트를 차지할 수 있었지만 꽤 자신감있는 선수가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 이전에 Whittaker는 SFA 벨트를 소유했고 당대 최고의 선수들과 싸워 앞으로 몇 년 동안 미들 디비전에서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강점

좋은 테이크다운 디펜스, 놀라운 속도와 발놀림, 최고의 2인자 격투 기술 중 하나와 끝없는 심장 강화 - Rob은 이 점에서 항상 안정적입니다. 그의 거리 감소와 케이지에서의 애매함, 엉덩이 차기 및 전반적인 수비 수준은 다른 선수들에게 문제입니다. 소수만이 그러한 운동 선수를 잡을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Whittaker의 주요 비장의 카드는 구석에서 명확하게 지시를 따르는 평정이었고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약점

이 녀석은 단점이 거의 없습니다. Adesanya 및 Kannonir와의 싸움에서와 같이 때때로 그는 "일어나"불면합니다. Robert는 캠프에서 캠프로 자신의 실수를 해결하고 있지만 여전히 나아지고 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휘태커는 32세이며 이스라엘 아데산야에게 두 번 패한 것(재대결이 매우 가까웠음)을 제외하고는 미들급에서 패한 것을 알지 못합니다. Marvin Vettori, 앞서 언급한 Cannonier, Gastelum 및 Till은 그가 수업 시간에 돌본 사람들입니다. Rob은 속도와 싸우는 마음가짐 측면에서 항상 다른 수준에 있었기 때문에 이 후보자 싸움에서 승리하려는 그의 준비는 부인할 수 없습니다. 더욱이 미래 상대의 여러 매개 변수에 따르면 그는 상당한 차이로 앞서 있습니다.

로버트 휘태커 대 드라이쿠스 듀 플레시스

드라이쿠스 뒤 플레시스

미들급 등급의 다섯 번째 숫자는 킥복싱에서 나옵니다. 그는 2도 블랙 벨트뿐만 아니라 WAKO에 따르면 세계 챔피언 타이틀도 가지고 있습니다. 남아공 리그인 EFC의 기치 아래 MMA에서 처음 4년 동안 Du Plessis는 Gauteng 시보다 더 멀리 여행하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그는 77kg과 84kg에서 더블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또한 그는 폴란드 프로모션 KSW를 정복했으며 UFC 옥타곤에서 "Knock"을 보았습니다.

강점

역설적이게도 기본 킥복싱 선수도 BJJ와 제대로 된 승부를 품에 안고 있다. 그러나 흥분하지 말자-그는 솔직히 낮은 수준의 상대 나 쓰러진 조종사로만 1 층에서 자신의 기술을 테스트했으며 메이저 리그에서 그는이 기술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의 주 비장의 카드는 킥복싱으로, 발차기, 압박, 자신감 있는 동작을 1순위로 많이 사용한다.

약점

Drikus의 마지막 싸움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최고의 체력 지표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치열한 싸움을 한 후 안정적인 페이스를 유지할 수 없으며 속도를 잃고 수비 적 특성에 대해 전혀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 위치 제어를 통해 그 사람은 페이딩 니어 탑과의 일련의 회의 후 케이지의 실제 살인자에게 간다는 사실을 고려하지 않고 문제가 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29세의 Du Plessis는 디비전에서 자신감 이상의 신입생처럼 보이는 일련의 7승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프리카의 실적을 보면 몇 가지 질문이 생깁니다. 그는 거의 모든 싸움에서 서바이벌 게임을 하는 데릭 브런슨, "강해져서 돌아올" 동기를 찾지 못한 대런 틸, 그리고 브래드 타바레스와 트레빈 자일스를 이겼습니다. 그리고 이 목록에서 Drikus가 챔피언과 싸울 준비가 되었음을 나타낼 수 있는 상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의 체력과 기술이 의심의 여지가 없다면 심장은 정상에 대한 경험 부족과 함께 상황을 뒤집습니다.

비교 분석

Drykus는 도달 범위(6cm)와 높이(2cm)에서 약간의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격차가 더 크다면 로버트는 자신의 움직임과 기동성으로 그것을 평준화할 것입니다. Du Plessis에게는 공격의 선두 링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고 Whittaker에게는 적의 행동이 거의 이상적인 전투 정렬입니다. 처음에는 둘 다 많이 차게 될 것이고 남아프리카가 점차 가까워지고 첫 번째 큰 타격을 입히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것으로 그는 완전히 괜찮습니다.

여러면에서 그는 동일한 Vettori와 비슷합니다. 앞으로 나아가고 적을 부수고 공간을 박탈하려는 욕구입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훌륭하지만 Drykus는 "Reaper"를 소란스럽게 만들고 그의 타격에 부딪히게 할 내구성과 체력의 여유가 없습니다. 더욱이 "Knock"은 가장 빠른 파이터와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전 챔피언은 새로운 라운드마다 점점 더 성공할 것입니다. 정면을 향해 차고 화해에 2-3 펀치를 날리고 공격 라인을 떠납니다. 스타일이 Du Plessis에게 진부하게 불리한 이전 Rob을 보게 될 것입니다.

Tom은 더 서투른 상대가 필요하고 일어서서 타격을 주고받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잠재 고객이 산산조각날 위험이 있습니다. 3 라운드가되면 그가 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 질 것이므로 Whittaker의 턱이 실패 할 수 있기 때문에 그의 가장 현명한 결정은 처음 5-7 분 동안의 녹아웃에 중점을 둘 수 있습니다. -위치 히트.

로버트 휘태커 대 드라이커스 뒤 플레시스 예측 분석입니다.

구타 상대와 최근 몇 년 동안의 전반적인 성공을 비교하면 Drikus가 지난 몇 년 동안 Robert의 거의 가장 약한 상대라는기만적인 인상이 생깁니다. 그는 지상에서 이전 챔피언과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눈 깜짝할 사이에 자신의 힘을 잃을 위험이 있으며 Reaper가 설정한 속도를 유지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그러나 그의 공연에서 마무리를 완전히 버릴 수는 없습니다. 그는 초크와 녹아웃을 능숙하게 끌어냅니다. 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뒤 플레시스가 다른 차원에 도달해야 하는데 이는 믿기 힘든 일이다. 따라서 대결 적도 이후 휘태커가 더 좋아 보일 이번 싸움에서 전체 거리를 기대하는 것이 더 현명합니다. 1xbet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로버트 휘태커 우승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