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든 모레노 대 알렉산드르 판토야에 대한 예측

2016년 TUF 24번째 시즌을 촬영하는 동안 WFF 리그 타이틀을 소유한 Brandon Moreno와 자랑스럽게 RFA 벨트를 착용한 Alejandre Pantozha라는 두 남자가 토너먼트 대진표에 모였습니다. 그 싸움에서 "Kid Assassin"은 패배했고 2 년 후 다시 그와 복수했습니다. 그러나 7월 9일 UFC 290에서 모레노는 점수를 확정하는 동시에 조직의 플라이급 타이틀을 방어할 마지막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는 흔들리지 않는 브라질에 대처할 것인가?

브랜든 모레노 vs 알레한드레 판토하

브랜든 모레노

57kg 부문에서 UFC 2회 챔피언, LFA 및 WFF 골드 보유자, BJJ의 블랙 벨트 - Brandon은 29세의 나이에 강철 정신을 단련한 지옥의 모든 원을 통과했습니다. 단순한 조바심에서 피게이레도를 상대로 첫 UFC 4부작을 펼치는 만능 파이터로 변신했다. Tijuan은 이종 격투기 역사의 연대기에 내려간 일련의 싸움을 기록했습니다. 저녁 최고의 시합과 공연에 대한 6개의 상이 이에 대한 직접적인 증거입니다.

강점

Brandon은 여러면에서 완벽합니다. 그는 가장 힘든 싸움을 수행하고 타격을 입을 수 있지만 동시에 높은 속도를 유지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어려운 조건에서 작업 속도를 유지합니다. 그의 잽은 싸움에서 효과적인 무기가 되었고, 이후 게임에 2, 3이 도입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그가 타격을 가하고 단순히 몸으로 작업하여 제자리에 정체했다면 이제 그는 발놀림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의 초크는 훌륭한 레슬링 기술은 말할 것도 없고 금상첨화 같습니다.

약점

Moreno의 주요 문제는 그가 멕시코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이 아무리 숙련된 운동 선수라도 캐릭터는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타격을 가하는 방법을 알고 있고, 여기에서 시작하여 자를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이 순간에 그가 빠지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기도 합니다. 아마도 그의 경력의 이 단계에서 스탠드에서의 그의 수비는 끔찍한 결과를 초래하는 유일한 중요한 결점일 것입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앞서 언급했듯이 Brandon은 29 세이며 그의 현재 기록은 마지막 5 경기를 치면 Deiveson Figueiredo (2-1-1)와의 4 회의 경기와 1 경기 (참고로 이것도 재 대결이었습니다) ) Kai Kara- 프랑스. 그 전에 "Assassin"은 Royval과 Formiga를 통과했기 때문에 가장 강력한 대표자로부터 부서를 정리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모레노는 1월에 다시 싸웠고, 피게이레도와의 힘든 싸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신선하며, 항상 그렇듯이, 특히 패배에 대한 복수에 관해서는 최적의 신체 조건을 기대해야 합니다.

브랜든 모레노 대 알렉산드르 판토야

알레한드레 판토자

등급 2위인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온 손님은 기본 주짓수 고수다. 같은 TUF 24의 준결승 진출자가 되기 전에도 그는 RFA 전투기(그가 챔피언이었던 곳)가 Legacy FC의 대표들과 싸운 AXS TV 쇼에서 우승했습니다. Pantoja는 또 다른 보너스 수집가이며, 반대 수준 측면에서 항상 미래의 상대방과 한 발짝 떨어져 있었지만 강력한 상판과 싸웠습니다.

강점

Alejandra는 브라질의 많은 대표와 마찬가지로 공격적인 전투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그는 복싱을 잘하지는 못하지만 무질서하고 모든 층에서 많은 타격을 가하기 때문에 그의 압박감은 상대에게 케이지 공간을 남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서 플래시보다 열등하지 않고 질식하는 전송, 등 뒤의 출구가 있습니다. 누르기, 때리기, 질식-그런 모토로 그는 싸우러갑니다.

약점

계속해서 우리는 스포츠 공격성이 방어력 약화로 이어진다는 사실에 직면합니다. Pantozha는 펀치를 잘 잡고 있지만 때때로 받아 들일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펀치를 먹는다는 입장입니다. 또한 거의 1년 전에 마지막으로 싸워야 했다면 5라운드 만에 처음으로 출전하게 된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Cannibal"은 33 세이며 최근 몇 년 동안 Askar Askarov에게만 패배하여 5 번의 싸움 중 4 번을 이겼습니다. Matt Schnell, Manel Cape, Brandon Royval 및 Alex Perez가 그를 타이틀 샷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Deiveson Figueiredo와 Dustin Ortiz에 대한 이전 손실은 더 이상 작업되지 않은 결함을 드러냈습니다. 우리는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영향의 모든 동일한 곡선과 공격 스타일로 상대의 공격에 대한 내기. 하지만 이전에 플레이할 수 있었던 자신의 단점을 여전히 수정하고 있는 누군가와 마주하면 어떻게 될까요?

비교 분석

Moreno는 작지만 여전히 인체 측정에서 이점이 있습니다. 팔 길이 7cm, 높이 5cm입니다. 그들의 실력을 비교해 보면 Brandon은 스탠드에서 더 흥미로워 보이고 Alejandre는 엄청난 BJJ 경험으로 인해 여전히 지상에서 더 위험합니다. 그가 처음 두 번의 회의에서와 같이 "Kid Assassin"을 분쇄하려는 목표를 여전히 머리 속에 간직하고 있다면 헛된 것입니다. 그들이 땅에 떨어지더라도 어쨌든 현재의 모레노는 브라질의 음모에 대응하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이를 감안할 때 Pantoze가 더 가까워지려는 일련의 시도 후에 다른 영향력을 찾아야 할 것이기 때문에 장기적인 시작을 예상해야 합니다.

이것은 해킹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단순히 방법을 모릅니다. 팔각형의 중심에서 그녀는 계속해서 그리드로 이동하고 후속 시도를 시도합니다. 그리고 먼 거리에서 Brandon의 심장은 그가 이 위치에서 더 자신감을 갖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Alejandra는 이것이 발생하도록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사법 결정에 의지 할 가치가 없습니다. 그는 적을 스스로 찢어 버리거나 산소 결핍에 빠져서 그것을 시도 할 것입니다. 즉, 브라질의 승리는 Moreno의 실수로 인해 4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일어날 가능성이 높으며 (그는 여전히 드라마 제작의 대가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멕시코의 마무리는 최대 2 라운드, 나중에.

브랜든 모레노 대 알레한드레 판토하 예측 분석입니다.

두 명의 참을성 있고 타협하지 않고 배고픈 전사가 우리에서 만날 것입니다. 이 근본적인 결투는 실제로 최종 징에 도달하지 못할 모든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Alejandra가이 기술에 빠지는 것을 "좋아하는"Brandon을 목을 졸라 죽이지 못하면 챔피언은 그에게 랙에서 자신의 속도 특성을 보여주고 다양한 위치에서 타격을 혼합하는 재미있는 개발을 보여줄 것입니다. 아마도 가장 좋은 옵션 중 하나는 총 라운드 수 4.5 미만에 베팅하는 것이지만 더 위험한 팬의 경우 충돌이 뜨거울 것이기 때문에 더 낮은 값(총 미만(3.5))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순위에서 모레노는 더 이상 무심코 모든 공격을 먹어 치우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상대에게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번 만남에서 심리적인 순간들이 펼쳐질지 두 배로 흥미롭다. 1xbet 다운로드 귀하의 휴대 전화에 좋아하는 내기를!

예측: 라운드 별 언더(4.5) / Brandon Moreno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