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버트 두라 에프 대 윤 용 박 싸움에 대한 예측

러시아 전투기 Albert Duraev는 다소 늦게 UFC에 들어갔고 처음에는 1 년에 한 번만 공연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의 두 번째 경기는 2023년에 그를 기다리고 있다. 성공적인 한국 유망주 박윤용과의 경기다. 그들의 대결은 7월 16일에 열리는 UFC on ESPN 49의 두 번째로 중요한 이벤트에서 열릴 것입니다. Duraev에게 서양 프로모션의 기치 아래 공연의 일환으로 이것은 그의 상대 이후 거의 가장 어려운 도전입니다. 어떤 층에서도 싸울 준비가 될 것입니다. Machete의 기술이 이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해 공원의 실타래를 자르기에 충분할까요?

Albert Duraev vs. 박윤용

앨버트 듀라예프

Akhmat 클럽의 전투기는 전투 삼보에서 나옵니다. 한때 러시아 챔피언이 되었고, 월드컵 3위 안에 들었고, 세계 그래플링에서도 2위를 차지하며 높은 수준의 그라운드 실력을 입증했다. 나중에 Albert는 77kg과 84kg에서 DIA 리그 벨트를 가져 갔고 점차 좋은 스트라이커로 재 훈련했습니다.

강점

자세에서 Duraev는 손이 매우 좋으며 동시에 발 차기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총 공격 횟수의 최대 30 %가 적의하지에 떨어짐). 그리고 레슬링과 관련하여 러시아인은 연마된 땅과 파운드와 남북, 핸드 트라이앵글, 모든 종류의 초크 등 다양한 서브미션을 자랑합니다.

약점

Albert는 낮은 테이크다운 패스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이크다운 시도의 1/3만이 성공하고 심지어 테이크다운에 대한 평범한 수비가 됩니다. 또한 야당 수준의 상승 배경에 대해 그는 더 이상 눈에 띄는 체력 저하와 함께 펀치의 이전 압력, 정확성 및 강성을 더 이상 보여주지 않습니다. 전문가의 "Machete"는 12 학년이고 통계에서 그는 20 번의 싸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이와 빈번한 중단 시간이 여기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큽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Albert는 34세로 Joaquim Buckley와의 만남 이전에 10연승을 달리며 Chidi Njokuani에게 분할 결정으로 매우 어려운 승리를 거두며 극단적인 패배를 막았습니다. Roman Kopylov와 함께 Duraev에게는 그다지 어렵지 않았지만 그 전에는 Vyacheslav Vasilevsky, Mikhail Tsarev 및 Sergey Khandozhko 수준의 반대에 상당히 자신있게 대처했습니다. 전반적으로 Machete는 지속적으로 좋은 모양을 유지하지만 체력이나 콘크리트 턱면에서 탁월하지 않습니다. 현재 이것은 편안한 안정성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UFC의 "니어 탑"을 대표하는 고전입니다.

알버트 두라 에프 대 윤용 공원

박윤용

한국 출신의 파이터는 원래 타격 스타일, 특히 복싱의 열렬한 대표자였지만 MMA에 데뷔할 무렵에는 레슬링과 그래플링이 박지성 기술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Yun은 Yawara FC 리그의 챔피언이되었고 두 가지 체급 부문에서 경쟁했으며 가장 높은 언론 보도는 아니지만 Shavkat Rakhmonov, Ray Cooper-th 및 기타 강력한 상대와 같은 선수를 만났습니다.

강점

박용은 그라운드로 이동하는 상당히 효과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도의 절반은 성공하는 반면 그는 테이크 다운으로부터 자신을 잘 방어합니다. 자세에서 운동 선수는 머리에 타격을 가하는 데 특히 중점을 두며 그의 작업 속도와 지구력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3 라운드 싸움, Iron Turtle은 문제없이 살아남습니다. 많은 펀치와 레슬링은 이 남자를 만나는 것을 매우 에너지 집약적으로 만듭니다.

약점

Park 자체가 명백한 측면이없는 사단의 명백한 중간 농민이라는 사실을 고려하지 않으면 주요 단점은 직설적 인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는 거의 항상 머리 만 치고 공격과 발 차기를 결합하지 않고 상대에게 행동 능력에 대한 심각한 힌트없이 압력을가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의 경우 투우사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가 주기적으로 플레이하여 더 단호한 반대에 빠지게됩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윤은 32세로 그레고리 로드리게스에게 KO로 패한 뒤 예정보다 앞선 마지막 두 경기인 에릭 앤더스, 조셉 홈즈, 데니스 튜류린을 꺾고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Park이 많이 성장했거나 프로로서 발전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는 안정적이고 모든 수준에서 뛰어나며 UFC 미들급 탑 20의 거의 모든 선수들과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연이은 3연승을 감안할 때 우리는 이제 한국 선수가 아주 좋은 길을 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비교 분석

이 쌍에서 Albert는 인체 측정에서 약간 좋아할 것입니다. 팔 길이 5cm, 높이 2cm, 그 이상은 아닙니다. 기술적 인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면 Yun Yong은 Duraev에게 운명의 선물이 될 것 같지 않습니다. 스탠드에서 그는 최대 두 배 더 많은 악센트 펀치를 제공하고 레슬링 측면에서 그는 더 효과적인 테이크 다운과 좋은 초크를 보여 주면서 통과하는 사람이 아니라 심각한 전망을 이겼습니다.

그렇다면 알버트가 더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는 더 흥미로운 킥 기술과 뛰어난 그라운드와 파운드를 가지고 있지만 박지성의 테이크 다운 수비를 고려하면 탑 포지션을 취하면 러시아인에게 너무 어려울 것입니다. 극한의 퍼포먼스에서 '마체테'는 놓친 뒤 바닥에 쓰러지는 일이 잦았지만 윤의 턱은 질서정연하다. 따라서 이미 1-2 라운드에서 한국 선수의 넉다운 및 마무리와 같은 가능성을 배제 할 수 없습니다.

1층에서 둘 다 제출물을 통해 서로를 "기쁘게" 할 수 있지만 여기에서는 누가 그 긴급 링크가 될 것인지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집니다. 사실 둘 다 자신의 트럼프 카드를 가장 좋은 방법으로 공개하지 않고 두 번째 숫자로 작용하기 때문에 누군가가 마침내 상대방에게 권력의 고삐를 줄 때까지 싸움이 고르고 길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Duraev는 다리에 대한 패스에 대한 최선의 방어가 아니라 그의 심장, 체력을 고려하여 문제에 빠질 가능성이 훨씬 더 큽니다.

Albert Duraev 대 박윤용 예측입니다.

계수에도 불구하고 전투기는 입식과 지상 모두에서 서로에게 합당하다고 안전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윤용의 편에 있는 유일한 것은 좋은 지구력 공급과 더 공격적인 싸움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강점은 성공적인 공격의 경우 1층에 있는 Albert의 폭격으로 무력화될 수 있습니다. 선수들의 극단적인 싸움을 본다면 기적을 바랄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박지성이 연달아 제출하는 동안 듀라에프는 그들의 경력에서 12번의 패배를 가진 상대와 불확실한 싸움을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이 쌍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며 싸움이 최종 징에 도달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1xbet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승리하는 박윤용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