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올리베이라 대 베닐 다리 우시 싸움에 대한 예측

타이틀 매치는 UFC 289로 치러지지만,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킬 공동메인이벤트다. 전 챔피언 Charles Oliveira와 디비전에서 가장 긴 연속 연승 중 하나 인 Beneil Dariush의 소유자 사이의 싸움은 경쟁자의 성격이며 이슬람 Makhachev의 다음 상대를 결정할 것입니다. 6월 11일 아침, 우리는 진정한 경량 상의의 충돌을 목격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현재의 타이틀 레이스에서 누가 바통을 차지하게 될까요?

찰스 올리베이라 vs 베닐 다리우쉬

찰스 올리베이라

"do Bronx"는 디비전에서 당연한 첫 번째 숫자이자 3도 블랙 벨트를 착용하고 프로모션에서 가장 위험한 불안감 중 하나입니다. BJJ 월드 챔피언 타이틀도 보유하고 있으며 월드컵 2위, 프레데터 FC 그랑프리 우승도 했다. 그는 최고의 제출에 대해 헤아릴 수 없는 수의 보너스를 얻었고 이 방법으로 승리한 횟수에 대한 UFC 기록을 깨뜨렸지만 반복적인 계체량 실패도 있습니다. 사실, 그는 바로 이것 때문에 챔피언이 되는 것을 멈췄습니다.

강점

올리베이라가 상대편을 실수하게 만드는 비장의 카드는 초반에 걷잡을 수 없는 압박이다. 그는 다양한 펀치를 던지며 대담하게 앞으로 나아갑니다. 태국 복싱으로 브라질이 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팔꿈치와 무릎이 항상 목표물을 찾는 클린치에 즉시 양보합니다. 글쎄, 포장 마차에서 Charles와 동등한 것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가 수행하는 다양한 트릭은 무섭게 보입니다.

약점

위의 미덕은 올리베이라의 스탠딩 디펜스에 의해 크게 훼손됩니다. 당신은 아마 자주 쓰러진 다음 수정하려고 다시 오는 경량 부문에서 전투기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발진 공격 또는 갑작스러운 교환의 형태로 Charles의 매우 이상한 행동도 포함되며, 그로부터 그는 전혀 장점을 취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싸우는 IQ와 상황 분석으로 그는 분명히 결함이 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올리베이라는 만 33세로, 이제 피지컬과 기술의 절정을 보여줬다고 단언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전망이 아닌 Gaethje, Poirier 및 Chandler를 상대로 11 번의 승리를 거둔 그는 Makhachev에게 패하여 머리를 전혀 가리지 않고 무릎 점프로 그를 부수기로 결정했습니다. 어리 석음이 아니라면 이것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그의 전투 무기와 경험은 여전히 어려운 위치에있는 최고의 경량급의 사자의 몫을 넣을 수 있습니다.

찰스 올리베이라 대 베닐 다리우시

베네일 다리우쉬

이란계 미국인 파이터는 라이트급 랭킹 4위에 올라 있다. BJJ(검은띠)와 무에타이(역시 검은띠)의 두 무술 학교를 결합한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Beneil은 같은 대회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세지 않고 최대 82kg 카테고리에서 주짓수 세계 챔피언이되었으며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MMA 프로모션 RITC의 챔피언이기도했습니다.

강점

Dariush는 좋은 킥 기반, 자신감 있는 레슬링 및 그래플링을 갖춘 참을성 있는 카운터 펀처입니다. 지구력과 체력은 그가 싸움에서 가장 힘든 순간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되며, 그의 시그니처 잽, 오버핸드 및 어퍼컷을 바디 샷과 결합합니다. 테이크 다운에 대한 탁월한 보호 기능으로 선수의 미덕 목록을 완성합니다.

약점

어려운 상황에서 살아남는 능력에 대해 말하면 베네일이 잦은 정체, 발놀림 부족, 예상 전술로 인해 그 상황에 빠진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청각 장애인 보호는 때때로 그를 불필요한 타격을 가하도록 강요합니다. 또한 Dariush는 클린치로 완전한 주문을 받았지만 전송 효율이 가장 높지 않아 네트에서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Beneil은 34세이며 분명히 결승선에 도달했습니다. Mateusz Gamrot이 마지막 승리를 거둔 8 연승으로 그를 주요 경쟁자 중 한 명으로 이끌었습니다. 그 전에 미국인은 가정 바베큐에서 다리를 찢고 싶어하는 Tony Ferguson을 분해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으며 Diego Ferreira와 Scott Holtzman을 물리 쳤습니다. Dariusz는 그의 능력의 정점에 도달했지만 여전히 랙에서 작업해야 합니다. 거기에는 상당한 격차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거의 완벽한 순간에 전 챔피언과 함께 모였습니다.

비교 분석

인체 측정 지표와 비교할 때 Oliveira를 선호합시다. 그의 팔 길이는 Dariusz보다 5cm 더 깁니다. 서있는 위치에서 브라질 인이 더 공격적 일뿐만 아니라 더 다양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Beneil이 종종 두 번째 숫자 역할을한다면 전 챔피언이 회의의 처음 5-7 분을 차지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클린치와 원거리 모두에서 그는 선호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상대방의 반격 후 Charles가 적어도 한 번은 캔버스에있을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BC가 이에 대한 라인을 제공하는 경우이 옵션을 고려해야 함) .

지상에서는 Beneil이 더 잘 통제하기 때문에 평등하고 치열한 싸움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으며 Oliveira는 그의 민첩성과 끊임없는 복종 위협으로 그에게 대응할 것입니다. 사실, Charles는이 측면에서 더 높은 지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리 패스의 시작자가되어야하지만 상대방의 수비를 무너 뜨려도 엄청난 힘을 잃지 않고 정상에 올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무엇을 말하는가? (1.5) 1.78 이상의 전투 총계의 장기 특성에 대해 회의 기간에 대한 베팅이 가장 좋은 콜 기회를 갖습니다.

찰스 올리베이라 대 베닐 다리우쉬 예측 분석입니다.

언뜻보기에 Charles는 승자로서 더 좋아 보입니다. 그의 입장은 더 다양하고 지상에서 그는 상대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우리가 제출 승리의 수를 취한다면 훨씬 더 경험이 풍부하고 파괴적입니다. 그러나 수비 행동에 대한 올리베이라의 무책임한 태도와 용납 할 수 없을 정도로 빈번한 중대한 실수로 인해 그를 승자 선택에 대한 명확한 리더로 간주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Beneil은 더 "나무"이지만 공격 기회를 오랫동안 기다립니다. 이는 3 라운드 내에서 최선의 아이디어가 아니며 더 안정적으로 수행하며 만나는 모든 사람의 넉다운으로 날아 가지 않습니다. 따라서 브라질의 시작 압력을 경험할 것이며 회의가 적도를 넘어서면 Dariush는 더 활동적이되어야하며 이미 처진 Oliveira에 대한 그의 공격 행동은 완전히 다른 무게를 갖게 될 것입니다. 1xbet app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라운드별 총 오버(1.5) / Beneil Dariush의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