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 아르 템 레즈 니 코프 대 안드레이 코쉬 킨에 대한 예측

현재 ACA 리그가 주최하는 라이트급 그랑프리는 여러 가지 이유로 극도로 문제가 되고 있으며, 이미 승격 관리와 팽팽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던 경쟁에서 가장 좋아하는 Artem Reznikov는 새로운 오랜만에 상대.

모든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12월 23일 그는 준결승에서 톱 리그인 Andrey Koshkin과 케이지를 공유하게 됩니다. 올해의 마지막 이벤트인 ACA 150에서 결선 진출자의 운명이 결정되고 각 파이터는 본상을 놓고 다음 단계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아르템 레즈니코프 vs 안드레이 코쉬킨

아르템 레즈니코프

카자흐스탄 대표는 러시아 최고의 MMA 리그에서 연설하는 등 현장에서 자신의 기술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경험이 풍부한 레슬러입니다. 고국에서 그는 Alash Pride 조직의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 한 후 Fight Nights Global에서 싸웠고 ACA로 이동 한 후 빠르게 벨트 경쟁자 중 하나가되었으며 성공적으로 자신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랑프리 4강전.

강점

Artem은 그의 레슬링 스타일을 이종 격투기의 효과적인 작업에 적용하는 엄청난 일을 해냈습니다. 공격 기술을 적극적으로 구사해 케이지 안 작전 공간을 장악하고, 강력한 오버핸드로 상대의 손을 들게 만든 뒤 이어진 이적. 그리고 1층에서 그의 시그니처인 남북 이동은 점점 더 희생자를 찾습니다. 그것에 대한 아이 라이너는 위치의 탁월한 제어 및 지속적인 개선과 함께 가장 밀도가 높은 땅과 파운드입니다. 이 외에도 좋은 타이밍과 지구력이 있습니다.

약점

물론 레즈니코프는 러시아 최고 공격수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 이것은 바디 킥을 방어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이동 보호가 좋은 사람들과 함께 랙에서 작업할 수 없다는 점에서 분명하게 표현됩니다. 같은 Raisov와 Khaliyev를 사용하여 Artem은 많은 타격을 입었지만 때때로 그는 능숙하게 주도권을 잡고 발로 차고 앉아서 테이크 다운을 실행했습니다. 그럴 수 있지만 그의 경력에서 세 번 그는 자신의 손에 대한 전투 실패로 인해 정확하게 떨어졌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Artem은 30 세이며 그의 연승은 인상적인 9 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나가는 사람이 아니라 앞서 언급 한 Yusuf Raisov 및 Hasan Khaliyev, 전 UFC 전투기 Davi Ramos, Khamzat Aushev 등과 같은 괴물을 이겼습니다. 현재 Reznikov는 좋은 움직임을 얻었고 그의 신체적 형태와 기술은 훌륭한 수준에 도달했으며 그랑프리 우승 동기는 다른 욕망을 능가합니다. Kazakh는 강인하고 체력면에서 라이벌의 사자 점유율을 능가하며 확실히이 위치의 모든 이점을 활용하여 지상에서 그들을 부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아르템 레즈니코프 대 안드레이 코쉬킨

안드레이 코쉬킨

러시아인은 손 대 손 전투와 판크라티온 공연에 수년을 바쳐 러시아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그는 스포츠의 달인이자 군대 백병전에서 중앙 군구의 챔피언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중에 그는 세계 선수권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그곳에서 두 번 우승 한 후 MMA에갔습니다. 현재 이 선수는 ACA 리그 1위 5선을 차지하고 있다.

강점

우선 Koshkin은 드러머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의 샷을 과소 평가합니다. 판크라티온으로 말하면서 그는 이따금 상대방을 바닥에 바닥에 던지고 마무리를 더했습니다. 물론 더 높은 수준의 기본 레슬러에서는 이것이 효과적으로 작동하지 않지만 스킬 자체가 존재하고 놀라운 효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드 킥, 머리 차기, 상대와의 플레이 및 적시의 반격을 통해 Andrey는 체계적으로 상대의 수비를 깨고 결정으로 싸움에서 승리하고 후반 라운드에서 끝낼 수 있습니다.

약점

다른 스탠드 업 결투 팬과 마찬가지로 Koshkin은 지상에서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는 다리로의 패스로부터 자신을 방어하는 데 능숙하며 공격자를 완벽하게 짜서 작동하지 못하게합니다. 그러나 Andrey 자신은 위치 전투 기술이 충분하지 않고 상대방이 트릭에 들어가는 순간을 항상 보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순간에 절대적으로 수동적입니다. 여기에서 불쾌한 보너스는 또한 그의 느린 시작입니다. 전투의 적도 이후 속도를 높이는 데 의존함으로써 그는 시작을 포기하고 결말을 선택하기 위해 상대방의 힘을 박탈할 시간이 항상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Koshkin은 32 세이며, 지난 5 번의 싸움에서 Novokuznetsk의 선수가 두 번 패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많은 사람들에게 그랑프리 참가자로 선정되었습니다. Ustarmagomed Gadzhidaudov와 Ali Bagov에게 패한 그는 Murad Abdulaev를 거의 통과하지 못했고 Altynbek Mamashev와 함께 Alexander Butenko를 상대로 더 자신감있는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보편적 인 스타일의 부족은 다른 프로모션과 비교할 때 레슬러의 대부분이 위치한 ACA에서 Andrey의 공연에 흔적을 남깁니다. 그러나 그는 항상 좋은 유산소 운동 능력을 보여주고 동등한 상대와의 싸움에서 자신의 강점을 사용하는 데 탁월합니다.

비교 분석

이 쌍에서 Koshkin은 인체 측정에서 약간 우월하여 3cm 더 높고 팔 스팬은 상대방보다 4cm 앞서 있습니다. 그러나 Reznikov는 그의 지구력을 전혀 낭비하지 않는 근육량이 Andrey보다 훨씬 더 큰 상대를 반복적으로 파괴 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의 물리학으로 인해 이것을 명백하게 평준화했습니다. 기술적 측면을 분석하면 여기에서 모든 것이 분명합니다. Koshkin은 지상에서 Artyom의 상대가 아니며 그의 스트라이커 개발로 그를 감동시킬 것 같지 않습니다. 러시아인의 유일한 문제는 Reznikov가 서있는 위치에서 실패한 경우 싸움 옵션이 있지만 Koshkin의 경우 계획 "B"가 없다는 것입니다.

테이크다운 수비와 고퀄리티 그라운드 수비로 카자흐스탄의 선발 공격은 평준화될 가능성이 높다. 또한 Andrei는 항상 공격적인 행동으로 Artem을 묶은 다리가 훌륭합니다. 그러나 Reznikov는 회의 중에 속도를 늦추지 않을 것이며 Koshkin이 이후 라운드에서 공격자로 두 번째 숫자로 작업에서 전환한다는 사실을 믿을 가치가 없습니다. 그는 교환에 문제를 일으키고 많이 움직일 것이지만 알마티 대표는 조만간 그의 일을 할 것입니다. 더 흥미로운 것은 점점 더 같은 남북으로 가고 있으며 아마도 그랑프리 준결승이 이런 식으로 승리로 장식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아르템 레즈니코프 대 안드레이 코쉬킨 예측 분석입니다.

끝까지 갈 준비가되지 않은 젊은이들 중 하나가이 한판 승부에 너무 많은 위험이 있습니다. 둘 다 비록 빠른 템포는 아니지만 케이지에서 25분을 보낼 수 있으며 각자 자신의 강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깨끗한 레슬링뿐만 아니라 격투에서도 Reznikov의 명백한 우월성은 가까이 다가가는 능력, 1 발 및 2 발 패스 수행, 체력이 Koshkin의 승리 기회에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그의 발로 맹렬한 카운터 잽과 마른 몸을 여는 그의 능력은 Artem이 더 가까이 다가가 테이크다운으로 그를 스팸하려는 욕구를 증가시킬 뿐입니다. 각 라운드에서 가끔 테이크 다운.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카자흐스탄에서 제출하려는 시도가 있을 가능성은 전혀 없습니다. 펀치로 상대의 머리를 날려버린 후. Koshkin이 우위를 차지하는 시나리오는 Artem이 심각한 오류를 범하는 경우에만 고려할 수 있지만 가능성은 낮습니다. 설치 1xbet app 앱을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Artem Reznikov의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