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대 야이르 로드리게스의 경기 예상

과장 없이 전설적인 이종 격투기 경기장인 라스베이거스의 T-모바일 아레나는 7월 9일 UFC 290 기념 토너먼트를 개최합니다. P4P 등급의 두 번째 숫자인 페더급 챔피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로 이끌게 되어 큰 영광입니다. 그와의 싸움은 평범한 경쟁자가 아니라 임시 벨트의 소유자 인 Yair Rodriguez를위한 것입니다. 잠재적으로 우리는 최대 66kg급 카테고리에서 올해 최고의 경기 중 하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목은 어디로 갈까요: 호주 또는 멕시코? 알아 봅시다.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vs 야이르 로드리게스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4년 연속 챔피언인 Aussie는 66kg의 무패 행진을 유지하고 있으며 전체 UFC 로스터에서 최고의 만능 선수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그레코로만형 레슬링, 킥복싱 및 BJJ(검은띠) 학교를 결합한 것입니다. 이를 통해 Alex는 RMMA(2개 부문)와 호주 FC(또한 2개의 체급 부문)에서 "챔피언"이 될 수 있었습니다. 최근 라이트급 부문 진출은 볼카노프스키의 세계 최고 리그에서의 향후 계획에 대한 작은 힌트에 불과했습니다.

강점

경이로운 심장, 공격자와 수비수 모두의 지상에서의 높은 기술, 끝없는 압력과 함께 효과적인 킥복싱-이것이 "Great"의 주요 장점입니다. 또한 그는 카운터 펀치 모드에서 첫 번째 숫자로 또는 그 반대로 전환할 수 있는 프로모션에서 가장 똑똑하고 신중한 전사 중 한 명입니다. 그의 경력의 이 단계에서 그는 최소한의 결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점

Makhachev와의 싸움 후 Alex는 서있는 자세에서 너무 많이 놓칠 수 있었기 때문에 강한 턱에 의존하여 계속해서 그렇게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지상과 스탠드에서의 개인 무적에 대한 그의 두려움은 분명히 그에게 옆으로 나올 것이며 페더급으로의 복귀가 바로 그 순간일 수 있다는 것이 전혀 배제되지 않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Alexander는 34세이며, 라이트급으로의 점프가 아니었다면 그의 연승 기록은 23승으로 구성되었을 것입니다. Jose Aldo, Max Holloway, Ortega 및 "Korean Zombie"를 능가한 Volkanovski는 더 큰 물고기 인 Makhachev를 찾기로 결정했고 거의 성공했습니다. 이제 그는 이전 속도의 복귀와 복구의 복잡성을 모두 약속하는 많은 중량을 다시 운전해야 할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챔피언은 항상 그래왔듯이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vs 야이르 로드리게스

야이르 로드리게스

아마도 MMA에서 가장 성공적인 태권도 숙달자는 잠정적이지만 마침내 UFC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Yair는 경이로운 스트라이커, 앞서 언급한 분야의 블랙 벨트, The Ultimate Fighter의 우승자, 저녁 최고의 시합을 위한 7개의 보너스 우승자, 자격이 충분한 최고의 경쟁자입니다. 그러나이 경우 그의 부서에서 자신감있는 지배력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강점

Rodriguez는 미리 준비하는 것이 불가능한 끝없는 트릭과 숙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킥과 팔꿈치, 점프 킥 등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거의 즉시 회의 속도를 높이고 상대방을 능숙하게 유인합니다. 또한 El Panther는 절단을 피하지 않고 정면 충돌에서 적을 갈기 위해 노력합니다.

약점

과장하지 않고 지상에서의 평균 훈련 수준, 때로는 무심코 상대를 타격으로 던지고 자신의 방어 품질이 동시에 감소하고 팔각형에서 드물게 나타나는 모습으로 인해 Yair에 대해 마구간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전투기. 여기에는 챔피언십 부문에서 눈에 띄게 감소하는 멕시코의 작업률이 포함되며, 특히 회의 중 레슬링과 클린치에 관해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Rodriguez는 겨우 30 세이며 Max Holloway와의 대결에 실패한 후 부상이 행사의 영웅이되었지만 Brian Ortega와 1 층에서 Yair를 두드리는 데 성공한 노인 Josh Emmett를 물리 쳤습니다. 그러한 실적은 Volkanovski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 같지 않지만 챔피언이 될 또 다른 기회를 위해 목숨을 바칠 이타적인 멕시코인을 상대해야 할 것입니다. El Panthera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이러한 태도입니다.

비교 분석

마권업자에 따르면 힘의 정렬은 Alexander에게 거의 1에서 4로 유리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반복한다: 그는 힘든 체급 경쟁을 하고 있고, 그는 어느 정도 과신했으며, 최근 너무 많은 지배적인 챔피언들이 벨트를 잃었다. 동일한 팔 간격으로 Yair는 키 이점이 있으며 Volkanovski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다를 것입니다-타이트 히트로 상대를 매우 능숙하게 만나는 Rodriguez의 시작 타격과이 싸움의 역할은 정확히 동일 할 것입니다. 호주가 전진하고 멕시코가 그를 반격합니다.

그리고 Alex가 Makhachev의 가장 강력한 안타가 아닌 방법을 살펴보면 앞서 언급 한 10kg 이상을 운전해야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다시 무서워집니다. Emmett처럼 "Great"는 속도를 늦추지 않고 승리를 위해 압박을 가할 것이며 그가 랙에서 실패하면 캔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거기에서 Yair는 문자 그대로 아무것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상황에서 Victoria는 챔피언의 주머니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우리는 신청자가 의사가 싸움을 중단하거나 의식을 잃을 때까지 피해를 입을 수 있다고 예상해야하므로 (4,5) 1.82 이상의 총 경기를 기 대해서는 안됩니다.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대 야이르 로드리게즈 예측 분석입니다.

Rodriguez의 KO를 기대할 수 있습니까? 물론 그러한 결과가 나올 가능성은 있지만, 이것을 특정 기회에 예상하여 승부를 거는 것은 가치가 없습니다. 전체 오버(2.5-3.5)에서 시작하여 라인 확장 후 모든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적절합니다. 낮은 배당률로 볼카노프스키의 승리를 무시할 경우 믿을 수 있는 최선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Yair의 모든 결점을 감안할 때 그의 승리를 의심할 심각한 이유가 없습니다. 싸움이 일정한 속도로 진행될 때 오직 라퀴펀치만이 화를 낼 수 있습니다. 1xbet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 토탈 오버(2.5) 이상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