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나트 파크레트디노프 대 케빈 리 싸움에 대한 예측

타타르 민족의 아들 인 Rinat Fakhretdinov는 데뷔작에서 베테랑 사냥꾼으로 재교육을 받았으며 UFC on ESPN 48 토너먼트에서 잠정 타이틀의 전 경쟁자 인 Kevin Lee를 만날 것입니다. 미국인은 그가 Khabib Nurmagomedov의 조직에서 연설했다는 사실까지 반복적으로 그의 경력을 다시 시작했지만 결과적으로 그는 "집"으로 돌아와 다시 한 번 벨트에 도달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7월 2일 라스베거스의 UFC Apex 사이트에서 선수들은 서로 다른 두 세대의 선수들의 충돌의 일환으로 가장 강한 선수를 식별할 것입니다.

리나트 파크렛디노프 vs 케빈 리

리나트 파크렛디노프

러시아인은 전투 삼보에서 인상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모스크바의 챔피언이자 세계 챔피언이며이 분야에서 러시아 챔피언십 (은메달)의 우승자입니다. 또한 Rinat는 Pankration 전국 선수권 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종합 격투기 MS 타이틀과 함께 GFC 벨트도 소유했습니다. 이제 파이터는 19연승을 거두고 있으며, 다음 상대를 추월한다면 아주 좋은 전망을 약속합니다.

강점

Fakhretdinov는 지상으로의 이동 효과 (거의 2/3 시도 성공)와 타격의 높은 정확도 측면에서 탁월한 지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압박, 네트 및 그라운드에서의 컨트롤과 관련된 모든 것은 흠잡을 데 없는 정확성과 끈기로 그가 수행합니다. 플러스에는 상당히 좋은 BJJ, 심장 및 세련된 던지기 기술도 포함됩니다.

약점

Rinat의 경력에는 최고 또는 강력한 중간 농민이라고 할 수있는 전사가 거의 없다는 것이 반복적으로 언급되었습니다. 그리고 같은 Mikhailidis와 함께 "Gladiator"는 전투에서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으므로 타악기 기술은 말할 것도없고 자신의 요소에서도 작업 할 것이 있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Fakhretdinov의 그라운드 앤 파운드는 그의 복싱보다 한 단계 더 나은 수준입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Rinat는 31세이며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지난 12월 그의 연승은 19승으로 연장되었으며 그 중 2승은 UFC에서였습니다. 그의 희생자는 Brian Battle (TUF 출신)과 Andreas Mikhailides였습니다. 둘 다 심판 결정으로 패배했습니다. 충분한 준비 기간과 각 전투의 뛰어난 형태는 "검투사"가이 대결에 대비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그의 팀이 생각해야 할 유일한 것은 케빈이 12번이나 퇴장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의 수준이 크게 도약하는 것입니다.

리나트 파크루트디노프 대 케빈 리

케빈 리

UFC의 라이트 및 웰터급 부문의 전 전투기는 그의 눈에 띄는 승리와 공격적인 패배로 유명했습니다. Kevin은 잿더미에서 일어나 다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을 가리고 Khabib을 이길 것이라고 위협한 다음 자신의 프로모션에서 Diego Sanchez를 이겼습니다. 그러나 Lee는 대학에서 매트에서 37-0 기록을 쌓은 일류 레슬러입니다. 그의 컬렉션에는 TWC 조직의 타이틀과 최고의 전투를 위한 여러 보너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Ferguson과의 싸움에서 "The Phenomenon from Motown"은 UFC 챔피언 벨트를 일시적이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강점

Kevin은 위험한 스트라이커이지만 첫 번째 숫자로만 사용됩니다. 그의 하이키키와 바디 샷은 상대에게 큰 문제가 되고 낮은 타격 정확도는 선수의 체력에 의해 막힙니다. 그러나 Lee는 지상에서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자신을 드러냅니다. 진폭 던지기, 가소성, 완벽한 제어 및 전투기가 초크를 던지는 등 뒤에서 그는 1 층에서 훌륭합니다.

약점

Lee는 자신의 경력 중 최고의 예비 캠프조차 약화시키는 정신적 취약성을 반복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케이지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집중 부족, 과도한 감정 및 마무리 경쟁은 자세뿐만 아니라 그의 수비에 틈을 만듭니다. 게임의 풍부한 오류는 수년 동안 수정되지 않았으며 오랜 다운 타임 후에 성능이 향상되지 않을 것입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케빈은 30세에 불과하지만 프로가 되기 위한 모든 단계를 거쳤습니다. 상승, 절정, 급속한 하락. 6번의 극한 시합에서 4번의 패배가 이를 직접적으로 증명한다. 예, 그는 정상, Dos Anjos, Oliveira 및 중간 농민 인 Daniel Rodriguez보다 열등했지만 Gregor Gillespie에 대한 자신감있는 승리와 Diego Sanchez와의 장기간의 경기조차도 Lee가 다가오는 싸움에 잘 들어갈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습니다. 상태. 그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에 대해 너무 불안정합니다 : 무게, 모양, 정신 상태.

비교 분석

사람들은 인체 측정 측면에서 측정 할 것이 있습니다. Rinat는 키가 5cm 더 크고 Kevin은 팔 길이가 8cm 앞으로 나옵니다. 실제로 Fakhretdinov는 타악기 기술의 상대가되지 않기 때문에 가장 큰 가중치를 갖는 것은이 지표입니다. 킥, 견고한 오른손 펀치, 미국인의 좋은 오프닝 폭발은 글래디에이터가 정체될 경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Rinat는 원거리에서 일하는 데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Kevin과 그의 BJJ의 테이크다운 방어가 작용할 것입니다. 1층과 그리드 근처에서 가장 어려운 전투가 벌어질 것입니다. 여기에서 모든 사람이 제공할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Fakhretdinov는 압박, 이적, 그라운드 앤 파운드 측면에서 몇 배 더 효과적이지만 Motown 현상은 물리적으로 매우 강하기 때문에 심각한 손상을 입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를 유지하고 마모시키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기술적으로 러시아인은 심장에 거의 처지지 않기 때문에 성공해야하며 그렇게 큰 중단 시간이 아닌 전투에 들어갑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무엇을 얻었습니까? 서있는 위치에서 회의는 동등하지 않으며 근거리 및 지상에서 Fakhretdinov는 최소한의 이점이 있지만 그가 신선하다는 사실 때문에 Rinat는 게임 계획 구현에서 실수를 많이합니다. 케빈보다 덜 자주. Li의 현재 형태가 결정 요인이 될 것입니다.

리나트 파흐렛디노프 대 케빈 리 예측 분석입니다.

Fakhretdinov는 그의 경력에서 가장 어려운 시험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처음으로이 수준의 파트너 플레이어와 큰 타격을 입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몇 년 전에는 Lee가 그를 산산조각 낼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었지만 이제는 체력도 결투에서 상황을 정확하게 분석하는 능력도 케빈에게 자신감을 불러 일으키지 않습니다. 또한 그는 압력을 받고 일해야 할 것이며 미국 대표는 이것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거의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럴 수 있지만 회의는 경쟁이 치열하고 빨리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높은 확률로 우리는 사법 결정이나 3 라운드에서의 마무리를 기다리고 있지만 Fakhretdinov는 승자가 될 가능성이 높지만 그가 흠 잡을 데없는 성능을 보여주는 조건에서만 가능합니다. 1xbet 앱 설치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것에 내기를 걸어보세요!

예측: Rinat Fakhretdinov의 승리 / 3라운드가 시작됩니다.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