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레이 오를로프스키 대 왈도 코르테스-아코스타의 경기 예측

1999년 4월부터 Andrei Orlovsky는 프로 수준에서 활약해 왔으며 현재까지 지구상 최고의 MMA 리그인 UFC의 일원입니다. 그는 1월 14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24년 프로모션의 첫 번째 이벤트인 Fight Night 234에 참가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핏불'의 상대는 UFC 간판 아래 단 4경기만 출전한 왈도 코르테즈-아코스타가 될 것이지만, 그런 상황에서도 전 챔피언은 거대한 약자로 케이지에 들어갈 것이다. "Salsa Fight"가 Andrey의 경력에서 마지막 상대가 될까요?

안드레이 오를로프스키 vs 왈도 코르테스-아코스타

안드레이 오를롭스키

"Pitbull"은 많은 UFC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록 중단되었지만 2000년부터 이곳에서 공연을 해왔기 때문에 이것은 물론 이 리그의 챔피언십에 추가되는 것입니다. 또한 Andrey는 MMA의 유럽 챔피언 인 삼보의 세계 챔피언이며 이미 UFC 깃발 아래 거의 40 번이나 싸웠습니다. 여기에 Orlovsky가 리그에서 가장 나이 많은 운동선수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강점

우선, Pitbull의 타격 기술을 강조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는 여전히 발로 움직이고 중장 거리에서 작업하는 데 꽤 능숙합니다. 모든 계층의 상대를 파괴하고 항상 게임 계획을 엄격하게 준수하며 광범위한 경험을 통해 그는 훨씬 더 젊은 상대의 배경에 비해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Orlovsky의 장점 중 상당수는 나이로 인해 지워졌습니다.

약점

Andrey는 활동(던지는 펀치 수가 눈에 띄게 감소함), 정확성, 반응 및 심장 강화 기능도 크게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턱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베테랑을 떨어뜨린 경우는 그리 자주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속도와 타격 기술이라는 장점이 저하되는 제한된 기술 (땅이 그의 강점이 아님)을 가진 전투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곧 Orlovsky는 45세가 될 것이며 마지막 6번의 싸움에서 그는 Marcos Rogerio De Lima와 Don'Tayle Mayes에게 연속으로 두 번 패했습니다. 그러나 전 챔피언은 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Vanderaa, Collier 및 Carlos Filipe와 같은 중농을 능가했습니다. "Pitbull"은 자신의 경험과 물리학의 잔재만으로 프로에 머물고 있지만 그에게 발전을 기록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또 다른 패배이며 Andrey는 더 이상 경쟁력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은퇴해야합니다.

안드레이 오를로프스키 vs 왈도 코르테스-아코스타

왈도 코르테스-아코스타

Waldo는 UFC와 계약을 맺기 전에 Bellator와 LFA를 방문한 기본 복서입니다. 그는 RUFMMA 그랑프리에 참가했고 대회에서 두 번의 승리를 거둔 후 더 유혹적인 제안을 받고 대회를 떠났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코르테즈-아코스타의 무술 행보가 눈에 띄지 않을 뿐만 아니라, 곧 조직의 정상에 오를 인물로 여겨지지도 않습니다.

강점

Waldo는 케이지에서 매우 활동적이며 펀치를 많이 던지고 정확도가 좋습니다. 그는 원거리 능력이 탁월하고 단타에만 의존하지 않고 상대를 무너뜨리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오히려 여기서는 육체적인 우월성이 아니라 기술적 우월성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도미니카인이 인체 측정 측면에서 가장 뛰어난 운동선수가 아니라는 점을 보장합니다.

약점

근접 전투와 관련된 모든 것, 그리고 더욱이 지상에 움켜쥐는 것은 Acosta의 아킬레스 건입니다. 그는 반복적으로 네트에 압박을 받았고 컨트롤에 특별한 어려움을 겪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Waldo는 게시 중단으로부터 자신을 잘 방어하고 자신이 제출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32세의 이 파이터는 UFC에서 3-1로 패했고 경험이 풍부한 호제리오 데 리마에게만 패했습니다. 동시에 Cortes-Acosta는 Jared Vanderaa, Chase Sherman 및 Lukasz Brzeski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Waldo는 능력이 인상적이라고 할 수 없는 평범한 선수입니다. 그러나 그는 힘든 싸움이 아니라면 3 라운드를 수행 할 수 있고 녹아웃 타격도 없기 때문에 앞으로는 "턱없이"나이 많은 베테랑을 다룰 수 있습니다.

비교 분석

이 쌍의 인체 측정 문제는 심각하지 않습니다. Waldo는 팔 길이가 3cm에 불과하지만 그 외에는 동일합니다. 훨씬 더 중요한 것은 회의 진행 방식입니다. 회의 과정을 지시할 수 있는 사람은 Orlovsky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가 거리를 약간 강조하면서 표준적인 슈팅 조합 방식에서 벗어나 클린치에 돌진하거나 심지어 레슬링의 도움으로 경기를 시작하려고 시도하면 그의 성공 가능성은 상당히 높습니다. 좋은. 그러나 여기서는 지구력이 큰 역할을 할 것이며, 이 경우 12세의 나이 차이가 안드레이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Cortez-Acosta가 2배 더 강한 타격을 가한다면 멀리서 방해하려는 시도는 일반적으로 어리석은 일입니다. 따라서 Orlovsky는 전투 계획을 변경하고 포인트 4.5에서 승리할 확률을 최소한 약간 높이거나 좋아하는 사람에게 패배합니다. 주목할만한 점은 헤비급 선수들의 통계로 볼 때 두 사람 모두 처음 몇 분 동안 KO가 발생할 가능성이 낮으나 Waldo의 입장에서는 적도 합계가 1.5 2.1을 넘은 이후에는 이러한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안드레이 오를로프스키 대 왈도 코르테스-아코스타 예측 분석입니다.

더 젊고, 더 정확하고, 활동적인 Cortes-Acosta는 승률 차이가 거의 확실하게 이 싸움에서 승리할 것입니다. 현재 형태에서 Orlovsky는 Andrei가 5 년 동안 보여주지 않은 혁신에 의지하지 않는 한 자신의 강점을 감당할 것이 없습니다. 유일한 질문은 Waldo가 "Pitbull"을 끝낼 수 있을지, 아니면 수업 시간에 그를 압도하여 팔각형에서 15분을 모두 보낼 수 있는지입니다. 또는 1.66에 대한 총 언더(2.5) 라운드에 베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지만 총 오버(1.5) 및 Cortez-Acosta의 승리에 대한 베팅이 더 안전해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Orlovsky의 시작 속도와 경험은 그가 처음 두 라운드에서 "생존"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1xbet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Waldo Cortes-Acosta의 승리/라운드별 총 오버(1.5)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