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에 대한 예측 안드레이 알로 스키 대 모든 메이스하지 마십시오

UFC 헤비급에서 가장 활동적인 선수 중 한 명인 Andrey Orlovsky는 6월 4일 라스베이거스에서 UFC on ESPN 46에서 58번째 프로 경기를 치릅니다. 그의 상대는 다시 잘 알려지지 않은 유망주인 Don'Tale Mayes입니다. 일부는 Cyril Gan에게 졌을 때만 기억할 것입니다. 경기 자체는 완벽합니다. 두 명의 스트라이커, 거의 같은 배당률, 청소년 대 경험-클래식 MMA, 다른 것은 없습니다.

안드레이 오를로프스키 vs 돈테일 메이예스

안드레이 오를롭스키

벨로루시계 미국인 핏불은 세계 삼보 챔피언십 금메달, 전 UFC 챔피언, M-1 글로벌이 개최한 유럽 MMA 챔피언십 우승자, 세계 최고 리그 기록 보유자입니다. 타격 횟수와 팔각형에서 보낸 시간. 물론 Orlovsky는 더 이상 이전과 같지 않지만 지난 10 년 동안 작성되었지만 Andrei는 항상 그의 승리로 비평가의 입을 닫습니다.

강점

"은퇴 연령"에도 Orlovsky는 훌륭한 드러머로 남아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기술과 이전 속도에 냉정한 계산을 추가했습니다. 포인트에 대한 명확한 작업으로 가능한 모든 수단으로 피해를 최소화했습니다. 동시에 Andrey는 몸에 대한 펀치와 낮은 킥으로 인해 바닥에 공격을 잘 분배하고 테이크 다운을 완벽하게 방어합니다. 게다가 베테랑의 발놀림과 기동성은 케이지 덮개에 발을 파고드는 데 익숙한 많은 젊은 헤비급 선수들이 부러워 할 것입니다.

약점

스포츠에서 수년 동안 "Pitbull"은 포장 마차에 중독되지 않았습니다. 지상에서의 그의 수비는 여전히 절름발이입니다. 게다가 레슬링과 그래플링을 이해하는 데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신체의 마모와 Andrei의 바로 그 "수정 턱"에 대해 전설이 이미 만들어지고 있지만 모든 최고 헤비급 선수가 Datsik의 이전 희생자를 얻는 것은 아닙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Orlovsky는 44세이지만 이것이 그의 마지막 5번의 공연 중 4번의 우승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Marcos Rogerio De Lima는 BJJ를 희생시키면서 그의 동료를 물리칠 수 있었지만 Jake Collier, Jared Vanderaa, Chase Sherman 및 Carlos Filipe와 같은 중간 농민들은 그와 함께 끝까지 갔고 판사를 설득하지 못했습니다. 우월. Andrey는 꾸준히 경기를 펼치고 3라운드 시합에서 최적의 형태를 보여주며 연금을 받기 위해 중매인이 매우 유능하게 이끌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가오는 전투에서 그에게 포인트에 대한 이전 작업을 기대해야하며 그 이상은 없습니다.

안드레이 알로 스키 대 모든 메이스하지 마십시오

돈테일 메이스

유도 기반에 관계없이 미국 운동 선수는 대부분 충격 장비와 그의 치수에 의존합니다. 챌린저 시리즈의 3개 레이스 외에도 그는 Bi-state 유도 챔피언 지위와 Hoosier FC 지역 리그 벨트를 자랑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Mayes는 베테랑 아래 던져진 눈에 띄지 않는 전투기입니다. 승리는 그에게 청중에게 더 잘 보일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고, 패배는 그를 지난 2년 동안 Orlovsky가 이겼던 4명의 무명의 수로 보낼 것입니다.

강점

120kg의 무게를 능숙하게 운전하는 차세대 헤비급을 배경으로하더라도 Don'Tail은 상당히 커 보입니다. 그의 키와 팔 길이는 헤비급에서 가장 큰 것 중 하나입니다. 미국인이 타격으로 완전한 질서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Kong"은 더 이상 펀처에 기인 할 수 없지만 숙련 된 드러머와 함께 그는 악화없이 포인트 전투로 전환 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 주의자에게 귀속됩니다. 몸에 대한 적극적인 작업과 좋은 속도는 그에게 랙에서 자유롭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만 지상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약점

수직 및 수평 모두 Mayes는 보호 효과로 빛나지 않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는 던지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그리워하지만 여기에서 그가 UFC에서 처리 한 상대를 허용 할 가치가 있습니다. 지상에서 우리는 Don'Tale을 거의 보지 못했고 그는 공격할 때만 성공하고 그 반대는 아닙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Lord Kong"은 31세에 불과하며 최고 프로모션에 대한 그의 통계는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가나의 패배는 계급과 배경의 차이로 쉽게 정당화될 수 있지만, 로드리고 나시멘토와 아우구스토 사카이는 명실공히 수준 높은 공격수에게 질 수 있는 선수가 아니다. Mayes는 Rocky Martinez와 Josh Parisyan을 물리 쳤고 Hamdi Abdelwahab는 금지 약물 사용으로 인해 패했습니다. Don'Tale은 15 분 동안 일할 수 있으며 기능에 대한 글로벌 문제는 없지만 안정성이 부족하고 기술의 눈에 띄는 진전은 더 야심 찬 사람들의 통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헤비 디비전에 또 다른 임시 선수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비교 분석

Mayes는 Orlovsky보다 13 세 어리고 팔이 11cm 더 길고 키가 8cm 더 우월합니다. 또한 Don'Tail의 무게는 10kg 더 나기 때문에 이러한 모든 지표에서 Pitbull은 비참하게 잃습니다. 그러나 젊음과 물리학은 기술과 경험이 시작되는 곳에서 끝납니다. Andrey는 이것으로 완전한 질서를 가지고 있으며 지상에서의 그의 기술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의 상대보다 지상에서 조금 더 흥미로워 보일 것입니다. 여기에서만 우리는 다시 차원으로 돌아가야합니다. "Kong"을 잡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먼저 우리는 스트라이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여기에서 팔의 범위에 장점이 있는 힘이 Mayes에게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는 더 신선하고 손상을 훨씬 더 잘 견디며 나이가 들어도 나아지지 않는 Orlovsky의 완벽한 발놀림으로도 미국인의 스위핑 측면은 총 언더 공 (2.5) 2.85 이전에도 목표물을 추월하고 마무리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Pitbull의 또 다른 전술적 승리의 경우 Don'Tail의 초기 공격성이 베테랑의 "찌르기"보다 우선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선수로서 Andrey의 역할은 이 특정한 경우에 그의 승리에 기여하지 않기 때문에 둘 다 일반적으로 전체 거리를 운동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Mayes의 강점 조합이 전 챔피언의 현재 능력을 능가합니다.

안드레이 오를로브스키 대 돈테일 메이예스 예측 분석입니다.

무미건조한 통계에 근거하여, 우리는 두 경우 모두 초기 승리가 패턴보다 더 운이 좋고 상대의 최적 선택이라는 사실을 명시합니다. 둘 다 장기간의 싸움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3라운드 길이의 체스 게임을 볼 수 있는 모든 기회가 있습니다. 사실, 공격자가 될 사람은 Mayes가 될 것입니다. 특히 처음에는 활동적인 "연금 수급자"를 재 작업하고 적도에 더 가깝게 휴식을 취하고 마지막 몇 분 동안 계속하는 것이 그의 이익이기 때문입니다.

Orlovsky에서 우리는 동일한 안전 거리에서 장거리와 싱글, 덜 자주 듀스에서 많은 낮은 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Don'Tale은 앞으로 나아가 팔각형을 제어하고 목표물을 찾아 심사 위원의 눈에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됩니다. 이런 이유로 회의 초반 종료 컷에서 15분간의 전투에서 Mayes가 승자로 보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총 라운드(총 오버(2.5))에 베팅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Andrey는 최소한의 활동과 건조한 수비에 중점을 둔 세심한 공연으로 놀라게 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1xbet app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Don'Tale Mayes / 라운드별 총 승리(2.5)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