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할로웨이 vs 첸송종 경기 예측

UFC 최초의 한국인 슈퍼스타 정천성이라는 '코리안 좀비'가 타이틀 도전을 놓쳤지만 여전히 엘리트 페더급 부문에서 모두가 탐내는 경쟁자이다. 8월 26일 싱가포르 실내 경기장에서 열리는 UFC Fight Night 225에서 그는 전 압도적인 챔피언인 맥스 할로웨이와 맞붙게 됩니다. 그러한 듀엣은 확실히 지역 대중에게 잊을 수 없는 광경을 선사할 것이지만 Chen은 리그에서 가장 위험한 권투 선수 중 한 명과 경쟁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다시 체력의 기적을 보여야 할까요?

맥스 할로웨이 vs 첸송종

맥스 홀로웨이

66kg의 영원한 최고 - Max가 등급 표의 첫 번째 줄을 차지합니다. 이 하와이안은 수십 개의 상금과 수상 경력을 갖고 있으며, 경기당, 라운드당 스트라이크 수에 대한 UFC 기록과 프로모션 내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Blessed"가 2 년 동안 상대를 무너 뜨리고 메이저 리그 챔피언 타이틀을 세 번 방어했으며 임시 챔피언이었고 경량 부문에서 같은 벨트를 위해 싸웠다는 사실을 계산하지 않습니다. 또한 Holloway는 X-1 챔피언십의 챔피언이 되었으며 이미 30회 이상의 프로 경기를 치렀습니다.

강점

Max의 권투는 전설적이며 기술 자체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그는 그의 움직임, 탁월한 반응, 조합 작업, 가장 빠른 속도와 턱의 힘으로 그것을 보완합니다. 매 라운드마다 전 챔피언은 점점 더 많은 펀치를 던지며, 수년이 지나면서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더라도 5라운드 동안 싸울 준비가 됩니다. 회의가 끝날 무렵 상대방의 몸과 머리는 신선한 갈비처럼 보입니다. 보너스로 할로웨이는 테이크다운 방어력이 뛰어납니다.

약점

"Blessed"가 여전히 대처할 수 없는 두 크립토나이트는 BJJ와 Volkanovski에서 갈색 벨트를 가지고 있지만 싸움을 연마하고 있지만 이것은 이미 스타일의 문제입니다. 1층 수비에서는 맥스가 좋은데, 그라운드에서의 경기 이해도는 보통 수준이다. 실제로 앞서 언급 한 Alex가 명확하게 보여준 압력을받는 행동도 마찬가지입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할로웨이는 이제 고작 31세이고 이미 옥타곤에서 수많은 전쟁에 참여했다. 지난 6번의 싸움에서 그는 볼카노프스키에게만 패했고(3번) 고전적인 방식으로 캘빈 카타르, 야이르 로드리게스, 아놀드 앨런을 능가했습니다. 하와이안은 여전히 빠르고, 기동성이 뛰어나며, 그의 손은 어떤 방어도 능숙하게 무너뜨립니다. Max는 엄청난 경험을 쌓았기 때문에 자신에게만 "탈출"할 계획이 없음을 보여줍니다. 그의 물리학과 일반적인 상태는 완벽한 순서입니다.

맥스 할로웨이 vs 첸송종

천송종

MMA 청중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등급의 8 번째 줄을 차지합니다. 태권도, 합기도, 희석유도, BJJ 등 무도의 대표주자이다. 첸은 UFC에서 획득한 보너스 8개 보유자이자 한국 FC토너먼트 우승자, 판크라스 코리아 챔피언, 세계 승격 1위 챔피언 벨트 2회 도전자다. 코리안 좀비는 오랫동안 빅 게임에 참여해 왔으며 UFC 역사상 처음으로 트위스터로 패배한 더스틴 포이리에, 레오나르도 가르시아 등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강점

많은 사람들이 첸을 강력한 펀치와 좋은 킥 베이스, 가장 강한 헤드를 갖춘 가장 위험한 스트라이커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모든 기술과 연결 및 조합을 구축하는 창의적인 접근 방식 뒤에는 훌륭한 주짓수도 있습니다. 사실 손종은 테이크다운을 거의 하지 않지만 타격 기술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몇 번의 승리를 거두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약점

나이와 잦은 가동 중지 시간은 1년에 한 번 이상, 또는 그보다 덜 자주 싸우기 때문에 좀비의 반사 신경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전에는 실수를 많이 했지만 지금은 자신에게 던지는 펀치보다 펀치를 더 많이 먹습니다. 그는 발놀림에 문제가 있고 그의 지구력은 몇 년 전보다 눈에 띄게 떨어집니다. 간단히 말해서, 한국 선수는 '투쟁하는 노년'을 겪고 있으며 곧 유망주들의 길에서 문지기가 될 위험에 처해 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Chen은 36세이며 지난 5년 동안 정확히 5번의 공연을 펼쳤습니다. Ortega와 Volkanovski에게 두 번 패했지만 Renato "Moicano", Frankie Edgar 및 Dan Ige를 이겼습니다. 전투기는 작년 4월부터 유휴 상태였으며 이는 그에게 템포와의 싸움에서 큰 성공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네, 그리고 나이 때문에 '코리안 좀비'가 최소한 예전의 상태를 유지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안에 있는 전사의 정신은 꺾일 수 없으며, 존이 끝까지 나아가 옥타곤에서 자신의 삶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비교 분석

첸은 상대보다 키가 10cm 가까이 낮지만 동시에 팔 폭이 7.5cm나 늘어나 승리를 거뒀다. 역할을 하게 될까요? 전투가 시작될 때 Max는 천천히 시작하고 카운터 잽과 직선을 사용하여 움직임에 의존하기 때문에 여기서 "좀비"는 자신을 보여줄 확실한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매 라운드마다 그가 2배 덜 강조된 펀치를 던지는 것을 고려하면 그의 업적은 점점 더 희미해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파테르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Volkanovski가 Max를 영구적으로 그곳에 유지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도 그것에 대해 전혀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가장 흥미로운 일은 만남 중에 일어날 것이며 여기서 축복받은 자의 자연스러운 반사 신경이 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공격 중에 상대방의 어깨 너머로 능숙한 회피와 시선을 기대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스탠드에서 전 챔피언의 절대적인 우월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새로운 라운드마다 점점 더 뚜렷해질 것이며 Chen에게는 승리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게다가 Max의 첫 번째 녹아웃입니다. 경력, 이것이 진짜라면.

맥스 할로웨이 대 첸송종 예측

가동 중지 시간, 나이, 작업 속도, 모든 최고에게 패배-이것은 "코리안 좀비"의 단점에 대한 불완전한 목록으로, 다가오는 싸움이 그의 경력에 새로운 장을 열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Chen Sung Jong의 머리가 이미 너무 많은 어려운 순간을 겪었기 때문에 4-5라운드에서는 Holloway의 지배력이 너무 분명해져서 TKO를 볼 수 있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그러나 Max의 승리에서 가장 큰 부분은 결정을 통해 얻었으므로 그의 승리 확률이 매력적이라고 불릴 수 없다면 대체 옵션 (총 라운드)이 좀 더 흥미로워 보입니다. 1xbet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Max Holloway / 라운드별 총 오버 승리(3.5-4.5)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