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 브랜든 모레노 대 데이브 슨 피게 이레도에 대한 예측

MMA에서 tetralogy에 대해 얼마나 자주 이야기합니까? 두 명의 파이터가 최고를 여러 번 끌어낸 적어도 2-3개의 사례를 누군가 즉석에서 언급할 것 같지는 않지만, 역사는 우리 눈앞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2023년 첫 번째 넘버링 이벤트인 UFC 283에서 군림하는 플라이급 챔피언 Deiveson Figueiredo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임시 챔피언 Brandon Moreno를 끝내기 위해 케이지에 입장합니다.

첫 번째 만남에서 무승부, 각 팀에서 한 번의 승리로 승격 경영진은 이 대결을 네 번째로 조직해야 했으며, 1월 22일에도 그들 중 한 명이 여전히 타이틀을 차지하고 자신을 의심할 여지 없는 지배적인 왕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최대 56.7kg의 카테고리. 이것은 어떤 예측에 대한 가장 어려운 싸움 중 하나이지만 UFC 옥타곤의 독특한 결투를 그리워하는 대중의 관심을 끄는 것입니다.

브랜든 모레노 vs 데이브슨 피게이레도

브랜든 모레노

No.1이자 잠정 챔피언인 Brandon은 UFC 데뷔전부터 확실한 업적을 남겼습니다. LFA 및 WFF 리그 타이틀(3벨트 방어)의 소유자가 되었고, TUF 쇼 결승에 진출했으며 BJJ에서 블랙벨트 수준에 도달했으며 세계 최고 프로모션에 데뷔한 후 보너스로 6번 지명되었습니다. 저녁의 최고의 싸움과 공연을 위해. 이것은 "Kid Assassin"이 자신의 체급 정상과 여러 번 싸워 큰 싸움을 보여준 사실을 세지 않은 것입니다.

강점

플라이급 부문에서 심장 강화 운동 선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부적절하지만 Brandon의 경우 15-25 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싸우는 것을 고려하여 상당한 수준의 피해를 입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조건에서도 그는 끝까지 좋은 속도를 유지합니다.

모레노는 1층에서 위치를 잡는 데 능숙하지만 그가 가장 좋아하는 전술은 등 뒤에서 빠르게 빠져나가는 초크입니다. 20번의 초기 승리 중 11번은 그렇게 했습니다.

꼬마 암살자'가 시시덕거리지 않고 이기기 위해 노력할 때면 듀스로 세련된 잽과 뛰어난 거리감을 볼 수 있다. 빠른 컷과 안전한 거리로의 이동, 킥으로 상황을 희석하여 반복적으로 전투에서 전체 에피소드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약점

지상에서 Brandon이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 능숙하게 벗어나면 서있는 위치에서 놓친 펀치에 대한 부주의 한 태도가 때때로 놀랍습니다. 최근에 그는 펀처와의 만남에서 게임 계획을 따르지 않고 현재 문제를 해결하도록 강요하는 넉다운에 빠지는 전면적인 사이드 라인조차 보지 못합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모레노는 29세로 2022년 7월 카이 카라 프랑스를 꺾고 마지막 경기를 치렀고, 그 전에는 피게이레도와 3연속 대결할 기회가 있어 그와 1:1:1의 개인 점수를 정리했다. Brandon이 새장에서 새로운 것을 선보일 준비가 되었나요? 아마도 그는 싸움의 특정 측면을 약간 연마할 수 있지만 이 사람은 이미 자신의 물리적 최대치를 내놓았습니다. 이 경우 거의 모든 것이 전략과 창의적이고 위험을 감수할 시간이 지났다는 명확한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Assassin"이 이것을 이해하고 그의 냉정함을 유지할 수 있다면 우리는 몇 년 안에 그의 최고의 버전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브랜든 모레노 대 데이브슨 피게이레도

데이브손 피게이레도

2번의 반박의 여지가 없는 챔피언은 브라질 출신이며 최고의 P4P, BJJ 블랙 벨트이며 자신의 체급에서 녹아웃 펀치를 가진 몇 안 되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Deiveson은 Joseph Benavidez, Tim Elliott 등과 같은 강력한 상대를 죽였지만 Moreno와의 전투에서 사단의 리더로서 절대적인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강점

인상적인 근육량으로 인해 Daveson은 강력한 타격을 가하고 그의 기술 무기고를 통해 손 (팔꿈치 포함)과 다리 (킥, 무릎 등)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전투 시간에 관계없이 가장 강력한 무기인 것은 그의 타격 기술의 위력 때문이다.

이 브라질 선수는 서브미션을 사용하여 정확하게 벨트로 가는 길에 상대편의 가장 큰 몫을 제거했습니다. 그는 바퀴를 재발명하지 않고 그의 최고인 리어 네이키드 초크 길로틴으로 상대를 마무리합니다.

Figueiredo는 전체 경력에서 두 번만 패했으며 이제 이전보다 훨씬 적은 실수를 저질렀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이전 전투에서 얻은 경험과 뛰어난 물리적 데이터는 그를 이상적인 MMA 파이터로 만듭니다.

약점

일반적인 결점에도 불구하고 Deiveson이 1 층과 스탠드 모두에서 수비 격차를 보여준 것은 멕시코와의 대결 맥락에서였습니다. 모든 라운드의 힘을 유지하기 위한 주기적인 수동성은 때때로 그에게 결정적인 순간 없이 싸울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Figueiredo는 35세이며 그의 부서에 대한 매우 확실한 지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브라질 선수는 Brandon, Alex Perez 및 Joseph Benavidez를 물리 치고 5 경기에서 3 승을 거두었으며 동일한 Moreno와의 추가 회의를 무승부로 마감했습니다. 그가 새장에 들어갈 때까지 Deyveson은 1 년 동안 유휴 상태가 될 것이지만 그의 나이에 이것은 중요한 지표는 아니지만 부상없이 회복되고 싸움에 올 수있는 기회입니다. 챔피언은 그의 형태 측면에서 새로운 높이를 정복할 것 같지 않지만 도전자에게 가장 힘든 싸움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비교 분석

인체 측정에서 누가 우월한지 다시 한 번 언급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과거 경험에 따르면 이들에게 팔다리 길이와 키는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회의에서 Brandon과 Daveson은 충돌 과정에서 충돌했습니다. 챔피언은 가능한 한 최선의 방법으로 모든 강점을 사용하여 첫 번째 숫자로 일하고 도전자는 자신이 경쟁력이 있음을 모든 힘을 다해 증명하고 싶었습니다. 두 번째 싸움에서 Moreno는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훨씬 더 진지하게 압박했습니다. 이로 인해 Figueiredo가 무너졌습니다.

글쎄, 세 번째에서 Brandon은 서있는 위치에서 조기 승리를 원하고 Daveson이 이상적으로 사용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왜 말합니까? 그리고 네 번째 전투의 상황은 어떤 시나리오에 따라 전개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Moreno가 냉정한 머리를 유지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순간적으로 승리를 낚아채십시오. 스탠드에서 멕시코의 잽과 듀스는 훌륭하게 작동하지만 그가 신중하게 공격을 준비할 때만 가능합니다. 약간의 속도 저하가 브라질의 즉각적인 반격의 촉매제가 되기 때문입니다.

가장 높은 확률로 둘 다 처음에는 조심할 것이며 클린치와 1층에서 확실히 결투가 뒤따를 것입니다. 사람들이 과거의 충돌에서 성공했지만 전투의 적도 이후에만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운동 선수들이 새장에서 서로 1 시간 이상 순수한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빠른 비난을 기 대해서는 안됩니다. 그들 각각의 체력과 높은 기술 덕분에 심각한 실수 후에도 회의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브랜든 모레노 대 데이브슨 피게이레도 예측 분석입니다.

모든 의견과 예측과는 달리 과거 대결의 결과는 두 사람 모두 이길 기회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가장 현명한 베팅 결정은 경기 시간을 선택하는 것이지만 여기에도 위험의 여지가 있습니다. 과거의 경험으로 볼 때, 체력과 인품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4라운드에 접어들 것이라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 그들의 경우 거리 제어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싸움에 가장 먼저 참여하고 팔각형을 느끼는 사람이 누구인지에 많은 것이 달려 있습니다. 어쨌든 가장 예상치 못한 결과와 함께 아름답고 흥미로운 싸움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휴대 전화에 1xbet 을 다운로드하고 좋아하는 내기를!

예측: 합계 오버 3.5(4라운드 시작)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