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고메드 안칼라예프 대 조니 워커의 경기 예측

실패한 첫 만남 이후, 마고메드 안칼라예프(Magomed Ankalaev)와 조니 워커(Johnny Walker)는 1월 14일에 개최되어 2024년 새로운 격투의 해를 열게 될 UFCFight Night 234의 메인 이벤트에서 또 다른 기회를 얻었습니다. 마지막 경기에서는 브라질의 승리에 대한 믿음이 더욱 줄어들었고, 이것이 두 선수 간의 승률 격차가 더욱 커진 이유입니다. 하지만 이번 라이트헤비급 충돌에서 러시아의 승리가 그렇게 뻔한가요?

마고메드 안칼라예프 vs 조니 워커

마고메드 안칼라예프

마지막으로 옥타곤에 진입한 이후 Magomed는 순위가 한 단계 낮아져 현재 3위가 되었습니다. 선수의 업적 목록에는 Master of Combat Sambo 타이틀, 종합 격투기 세계 챔피언(아마추어), WFCA 챔피언(프로), 최대 93kg 카테고리 UFC 벨트의 전 경쟁자 등이 포함됩니다.

강점

Ankalaev는 최소한의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탠드에서 그는 빠르고 기술적이며 다리로 강력하게 돌진하며 둘로 잘 작동합니다. 동시에 마고메드는 뛰어난 거리 제어력, 테이크다운 방어력, 풋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라운드에서 그는 자신감 있는 위치 제어를 제공할 수 있으며 네트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서브미션 게임이 그다지 좋지 않다면 그라운드와 파운드에서는 완전히 괜찮습니다.

약점

러시아인은 지상으로의 성공적인 이적에 대한 최고의 기록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클린치에서 때때로 그의 활동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지난 두 번의 싸움에서 마고메드는 로우킥을 너무 많이 했고, 게다가 여러 번의 싸움에서 처음 몇 분 동안 수동성을 보여주고 싸움 중에만 가속했지만 이제는 이것으로 모든 것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Ankalaev는 31세입니다. 현재 Jan Blachowicz와의 무승부와 Walker와의 위반이라는 일련의 두 번의 설득력 없는 경기는 Magomed가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다재다능한지 의심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그 전에 그는 Smith, Santos 및 Nikita Krylov와 같은 매우 진지한 전투기를 다루었습니다. 이제 Ankalaev가 Johnny와의 불화로 인해 머리를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수로 잡힐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준비와 정신적 요소로 그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마고메드 안칼라예프 vs 조니 워커

조니 워커

디비전에서는 등급 순환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Johnny는 여전히 등급에서 7위입니다. 그는 jitser, 갈색 벨트 및 고도로 숙련된 Muay Thai 전투기입니다. 2018년에 그는 영국의 UCMMA와 벨기에의 EBD라는 두 유럽 조직의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이후 '컨텐더 시리즈'를 통해 UFC에 입성해 '밤의 퍼포먼스' 4회, 조기승리 6회를 거뒀다.

강점

워커는 독특한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그는 많은 시비를 걸고 끊임없이 상대를 찌르고 킥에 대한 스윙을 모방하고 잘 움직이다가 갑자기 강력한 공격으로 폭발합니다. 예외 없이 모든 팔다리를 녹아웃시키는 파워를 지닌 가장 위험한 공격수이다. 더욱이, 브라질 선수는 지상에서의 압도적인 힘을 유지하여 그가 정상에 오르자마자 상대방에게 지상과 파운드로 보상합니다.

약점

쟈니가 아직도 공을 들이고 있는 격차는 그라운드 게임인데, 문제는 고급 레슬링 선수가 아닌 BJJ 코치들과 함께 개발한다는 점이다. 포지션 유지의 어려움은 여기서 비롯된다. 그리고 이 경우 기술을 이용한 공격과 반격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운동선수는 유산소 운동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지만 이 측면에서 그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이 성장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Walker는 31 세이며 그의 통계는 Thiago Santos와 Jamal Hill의 두 번의 연속 패배와 Kucelaba, Craig 및 Smith의 세 번의 승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Magomed Ankalaev와의 "실패한"싸움을 잊지 않지만 참가자 중 누구도 표현력을 보여줄 시간이 없었습니다. Johnny는 자신의 재능을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하는 올바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기 시작했으며, 러시아인과의 개인 경력은 그를 최대한 활용할 것입니다.

비교 분석

마지막 전투에서 워커의 팔 길이 우월성과 인상적인 18cm는 그에게 특별한 특권을 부여하지 않았습니다. 타격 측면에서 그는 정확도와 속도면에서 상대방보다 뒤처지지 않았으므로 이제 스탠드 업에서 Ankalaev는 극도로 조심해야하며 전혀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이 낫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과의 교환.

조니의 길 잃은 패자가 목표물을 찾을 가능성이 너무 높습니다. 하지만 네트에서 마고메드는 상대를 붙잡고 의미 있는 타격을 가하는 데 특별한 어려움을 겪지 않았다. 지상에서는 이러한 접근 방식이 워커의 백조의 노래가 될 가능성이 충분히 있습니다. 1층의 러시아인에게는 상대가 되지 않기 때문에 원위켓 패배라면 전투적인 면모가 될 것이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50/50 확률로 서로를 쓰러 뜨릴 수 있으며 근접 전투에서 Ankalaev의 기회는 라운드마다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 할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지구력 측면에서도 그는 상대보다 낫지 만 승자를 밝히기 위해 3 라운드도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을만한 모든 이유가 있습니다.

마고메드 안칼라예프 대 조니 워커 예측

재대 결에서는 승률 차이가 엄청나며 어떤 근거로 다시 명확하지 않습니다. 예, Magomed는 그가 원하는 동안 Johnny를 번역하고 지상에 유지할 수 있지만, 이렇게 하려면 그는 Walker가 실수를 하게 만들고 이 순간 그를 잡아야 합니다. 팔과 다리에 있어서 러시아인은 5배의 이점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그런 발전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경우 Magomed에 대한 확률이 여전히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총 라운드에 대한 베팅은 여전히 관련이 있습니다(1.17, 거의 약간 높지 않음). 경기가 가까워질수록 그들은 Johnny를 더 많이 믿기 시작할 것 같지만 그의 승리는 1-2 라운드에서 빠른 녹아웃을 통해서만 현실이 됩니다. 우리는 5라운드 형식을 고려하더라도 총 언더(2.5) 또는 Ankalaev의 KO/TKO/Submission 승리와 같은 베팅에 관심이 있습니다. 동시에, 화를 낼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점을 항상 명심해야 합니다. 1xbet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라운드별 총 언더(2.5)/Magomed Ankalaev의 조기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