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수르딘 이마보프 vs 켈빈 가스텔럼 경기 예상

전 84kg급 잠정 타이틀 도전자였던 Kelvin Gastelum은 거의 1년 반 동안 철창 밖에 있었습니다. 등급의 최상위 라인 대표와의 싸움은 그의 경력을 비참한 상태로 이끌었지만 그가 팔각형에서 준비한 전투는 그가 여전히 이벤트를 이끌 수 있도록 허용했으며 이번에는 새로운 UFC 싸움의 해를 열었습니다.

UFC Fight Night 217에서 Kelvin은 확실한 연승을 거두고 있는 떠오르는 유망주 Nassurdin Imavov와 함께 저녁 메인 이벤트에서 동률을 이룹니다. 다시 한 번, 미국인은 더 큰 상대와 마주하게 될 것이며, 1월 15일 그가 어떻게 경기를 펼치느냐에 따라 세계 최고의 MMA 프로모션에서 그의 운명이 결정될 것입니다.

나수르딘 이마보프 vs 켈빈 가스텔럼

나수르딘 이마보프

프랑스에 거주하는 Dagestan 출신은 UFC 등급의 12 번째 줄을 차지합니다. MMA Factory에 들어간 후 모든 표현에서 타격 기술을 마스터하고 레슬링 선수와 그래플러로서 자신을 훌륭하게 보여준 기본 복서입니다. 프로 경기장에서 Imavov는 웰터급에서 시작한 다음 최대 84kg까지 이동하고 TFL 타이틀을 획득하고 77에서 다시 돌아온 다음 UFC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강점

Nassurdin은 그의 발놀림과 높은 작업 속도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스탠드에서 상대를 분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의 손 외에도 그는 훌륭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정시에 무릎과 팔꿈치를 사용하여 상대가 공격 스타일로 행동 할 때 능숙하게 만나거나 직접 압박 한 다음 새장에 공간을 제공하면 이동합니다. 고통스럽고 질식하는 훌륭한 무기와 함께 그라운드 앤 파운드는 Imavov가 가능한 모든 수단으로 녹아웃 된 상대를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중간 무게에서이 사람이 가장 큰 사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인체 측정법이 중첩됩니다.

약점

성공적인 이적의 다소 낮은 비율과 전투기가 턱에 손을 대고 타격을 교환하기 위해 중간 거리로 이동하는 솔직한 의지는 그가 여전히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그가 클린치에서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질문도 있습니다. 상대방이 눈에 띄는 신체적 이점 없이 주도권을 잡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 TOP 야당과의 싸움 경험 측면에서 그는 여전히 격차가 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Nassurdin은 27세에 불과하며 UFC의 후원 아래 5번의 경기에서 4번의 승리를 거두며 3번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Phil Hawes에게 패한 그는 Joaquin Buckley, Ian Heinisch 및 Edmen Shahbazyan의 머리 위를 걸었습니다. 운동 선수는 뛰어난 학습 수준을 보여주고 그의 팀은 놀라운 속도와 세심함으로 결함을 제거합니다. Imavov는 3 라운드의 싸움에서 기분이 좋고 그의 심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므로 다음 싸움에서 우리는 체육관의 새로운 발전과 함께 훨씬 더 완벽한 Nassurdin 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수르딘 이마보프 vs 켈빈 가스텔럼

켈빈 가스텔럼

미국인은 캘리포니아 주 레슬링 챔피언(AIA 디비전 2), 미국 대학 대회(NJCAA) 5위, Top10 Planet에서 가장 강력한 BJJ 블랙 벨트에 속하는 파이터입니다. 이제 Kelvin은 UFC 랭킹 13위, TUF 리얼리티 쇼 17번째 시즌 우승자이자 84kg급 잠정 챔피언 타이틀의 전 경쟁자이기도 합니다. Gastelum은 가장 위험한 웰터급 및 미들급 펀처 중 하나의 지위뿐만 아니라 올해 최고의 경기에 대한 수많은 권위있는 상, 마무리에 대한 수많은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강점

켈빈의 베이스가 씨름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는 손의 노치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인상적인 녹아웃 파워, 거래에 대한 두려움 없음, 진정한 멕시코 강인함 및 공격적인 스타일을 통해 그는 모든 우월에도 불구하고 상대를 돌파할 수 있었습니다. 극단적인 경우에는 상대방을 바닥으로 데려가 자신의 압도적인 그라운드와 파운드를 연결했습니다.

약점

어떤 상황에서도 대처할 수없는 Calvin의 주요 문제는 인체 측정법입니다. 밀도가 높은 체격은 그가 다른 디비전으로 내려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특히 선수의 신체적 형태의 부정적인 변화를 고려할 때 키가 10cm 이상인 상대와 동등하게 작업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Gastelum은 오랫동안 기술의 발전을 보이지 않고 점차 속도를 잃어 가며 녹아웃 펀치와 강한 턱을 제외하고는 상대에게 아무것도 제공하기 어렵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캘빈은 31세로 2019년부터 6경기 중 1경기만 이겨 이안 하이니쉬를 넘어섰고, 그것도 판정승에 그쳤다. 레벨 차이로 설명할 수 있는 전 챔피언 아데산야와 휘태커에게 패한 미국인은 헤르만손에게 처참하게 패했고, 대런 틸과의 퇴색한 활약을 보인 뒤 자레드 캐노니어를 넘지 못했다. 의심 할 여지없이-이 모든 사람들은 크기면에서 우월한 진정한 정상이지만 여러면에서 Calvin은 이전에 대담하게 스테이션 왜건에 기인했지만 사용 된 기술의 한계로 인해 정확하게 그러한 빈도로졌습니다. Kev는 끈기와 체력을 가지고 있지만 게임 계획에 대한 접근 방식을 변경하지 않고는 경력의 상황을 변경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교 분석

다시 한 번 Gastelum은 인체 측정에서 큰 격차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높이 15cm, 팔 길이 약 10cm는 확실히 Imavov의 손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의 마지막 공연에서 Nassurdin은 Kelvin과의 싸움 전에 완벽한 준비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Buckley도 상당히 짧았고 무겁고 많이 압박했습니다. 따라서이 회의가 비슷한 시나리오에 따라 진행된다면 누구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인은 앞으로 나아가 결정적인 펀치를 날릴 순간을 찾고 Imavov는 가벼운 다리로 그의 주위를 돌며 반격으로 반격 할 것입니다.

동시에 Nassurdin의 작업률은 더 높아질 것이며 Gastelum은 그를 위해 이미 "표준" 작업을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5 번의 패배에서 각각 대처하지 못했습니다. 레슬링과 클린치가 하나의 해결책이 될 수 있지만, 그렇게 큰 상대와 네트에서 일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이며, 프랑스인의 좋은 테이크다운 수비와 켈빈의 성공적인 이적 비율이 가장 높지 않기 때문에 두 가지 모두 성공할 때까지 성공을 거두지 못할 것입니다. 신선하다.

우리는 5 라운드 싸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여기에서 Gastelum의 주철 머리와 그의 심장은 여전히 챔피언십 부문에서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같은 Joaquin Buckley가 Imavov의 머리에 무거운 때리기를 가져 왔고 이것은 그의 체력을 끌어 올렸으므로 이번에는 캘리포니아 인이 회의가 끝날 때 추진력을 얻을 수있는 실수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이론적 우월성이 그를 이길 것인가? 예보다 아니오, 왜냐하면 Nassurdin은 풋워크, 잽 및 역습으로 인해 결승에서 속도를 늦추기 위해 시작 시 필요한 점수를 득점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갖기 때문입니다.

나수르딘 이마보프 vs 켈빈 가스텔럼 예측

Kelvin이 약자로 옥타곤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며, 그것이 그가 랭킹의 뒷부분에 있는 선수들은 말할 것도 없고 거의 모든 최고의 파이터들과 힘든 싸움을 하는 것을 막지 못합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높은 전투 IQ, 구석에 있는 아주 좋은 팀, 인체 측정에서 엄청나게 우월한 상대와 마주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Imavov는 그의 저명한 라이벌보다 훨씬 더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므로 서로 놀라움의 측면에서 Nassurdin이 확실히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Gastelum의 뚫을 수 없는 능력을 감안할 때, 그는 펀치를 놓친 후 매트로 갈 가능성이 낮으며 누군가가 클린치에서 완전히 실패할 경우에만 지상에서의 결투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적도를 확실히 통과할 장기간의 싸움 시나리오를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베팅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음). 그리고 나에게 더 가능성이 높은 승자는 프랑스 전투기입니다. 설치 1xbet app 앱 을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상: 나수르딘 이마보프의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