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 vs 라오니 바르셀로스 경기 예측

Nurmagomedov 클랜은 다양한 UFC 디비전을 자신있게 정복하고 있으며 Umar Nurmagomedov는 이번 릴레이 레이스에서 선두를 차지할 가장 좋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지금 그의 길을 가로막는 것은 밴텀급 상위 15위 밖에 있는 레슬러이자 jitsur라는 타이틀을 가진 Raoni Barcelos입니다.

UFC Fight Night 217에서 그들은 케이지에서 만나 이 체급 상위 10위권의 추가 이벤트 과정을 결정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마르를 무조건적으로 좋아한다고 생각하지만, 1월 15일에는 그가 세계적 수준의 레슬러와 함께 경기장에서 얼마나 좋은지 분명해질 것입니다.

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 vs 라오니 바르셀로스

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

우리 앞에는 UFC 등급의 11 번째 숫자, 전투 삼보 세계 챔피언, 종합 격투기 러시아 챔피언, 무에타이의 북 코카서스 연방 지구 및 다게 스탄 챔피언, GFC 리그 타이틀 보유자입니다. . Umar는 자신감 있는 움직임을 얻었고, 프로로서 무패 행진을 했으며, 15연승을 거두며 세계 최고의 MMA 리그에서 그에게 멋진 미래를 예고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Eagles MMA에서 훈련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앞으로 몇 년 동안 그의 빠른 발전을 의심할 이유가 없습니다.

강점

많은 사람들에게 Nurmagomedov라는 성은 독점적으로 레슬링과 관련이 있으며 실제로 Umar는 지상에서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그게 전부는 아닙니다. 맹렬한 타이 복싱, 세련된 발놀림, 두 가지 자세에서 작업할 수 있는 능력, 타이밍에 따른 완벽한 거리 감각은 러시아인이 공격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방법을 열어줍니다. 그리고 Nurmagomedov의 수비에 대한 전설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를 얻는 것은 엄청나게 어려운 작업입니다.

약점

공개 할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Umar의 약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는 레슬러나 최고의 스트라이커를 만나본 적이 없으며 이것이 아마도 유일한 부정적인 점일 것입니다. 최고의 야당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여 흠잡을 데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따라서 앞으로의 싸움에서 아마도 우리는 Dagestani의 단점을 볼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Nurmagomedov는 26 세에 불과하며 위에서 언급했듯이 UFC의 후원하에 일련의 3 승을 거두며 경력에서 패배를 알지 못합니다. Sergey Morozov는 Umar의 스케이트장에 처음으로 떨어졌고 Brian Kelleher와 Nathan Maness에 이어졌습니다. 우리 운동 선수는 모든 지표에서 진행 속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의 심장, 속도 또는 낮은 수준의 공격성에서 결함을 찾을 수 없습니다. Nurmagomedov가 승진의 리더십에 의해 여전히 과소 평가되는 부문의 최고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다음 전투에서 그는 모든 "니어 탑"에 대한 그의 우월성을 증명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 vs 라오니 바르셀로스

라오니 바르셀로스

그의 아버지와 일치하기 위해 브라질 인은 어릴 때부터 레슬링을 시작하여 미래에 결과를 얻었습니다. 레슬링 대회 국내 1위 5회, 남미 최고 2회 우승, 월드컵 우승, 세계선수권 우승, BJJ 포르투갈 국가대표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페더급으로 말하면 Raoni는 유명한 Shooto Brazil 및 RFA 리그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이제 Barcelos는 주짓수 블랙 벨트를 보유하고 있지만 그의 기록에서 그가 그라운드 피니시에 베팅하고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강점

Raoni는 적에게 피해를 입힐 완벽한 순간을 찾기 위해 반격에 나서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는 싸움을 건조하고 날카로운 순간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우월성을 높이기 위해 테이크 다운을 수행하고 제어로 인해 귀중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녹아웃 파워와 땅과 파운드를 활성화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상대가 지나치게 활동하기 시작하는 경우에만 이러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약점

아마도 Barcelos의 주요 단점은 그의 수동성입니다. 그는 뛰어난 기술, 아마추어 및 전문가에 대한 풍부한 경험, 모든 계층에서 우수한 보호 수준을 가지고 있지만 회의 과정을 악화시키고 올인하고 첫 번째 숫자로 작업하려는 욕구가 부족하여 종종 자신을 제공합니다. 상대방은 자신의 성공을 개발할 시간입니다. 그러나 아무도 UFC에서 브라질 선수를 끝내지 못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Raoni는 35세이며 MMA에서의 그의 성공, 특히 최근에는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Said Nurmagomedov와 Khalid Taha에 대한 Victoria는 브라질이 가능한 한 빨리 정상에 오르기를 희망했지만 Timur Valiev와 Victor Henry는 Barcelos의 연승을 방해했으며 Trevin Jones에 대한 승리는 아무런 효과가 없었습니다. 심판의 결정. Raoni가 이미 그의 최고 컨디션을 통과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이제 그의 좋은 신체적 능력은 경험과 함께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교 분석

전통적으로 인체 측정 지표부터 시작하여 Umar 측의 글로벌 우월성을 주목할 수 없습니다. 그는 키가 5cm에 불과하고 팔 길이의 차이는 몇 센티미터로 줄어 듭니다. 그러나 이것이 서있는 위치에서 그들의 충돌이 동등 할 것이라고 믿을 이유는 아닙니다. 불규칙한 속도, 서있는 위치 변경 및 그의 끝없는 킥과 함께 러시아와의 거리에 대한 정확한 제어가 브라질에게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의 역습 행동을 개발할 기회.

Raoni는 또한 킥을 치고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경멸하지 않지만 같은 Timur Valiev와 함께라면 그에게 효과가 없었으며 그러한 상대와의 싸움에서 성공하기를 희망해서는 안됩니다. 사실 BJJ 블랙벨트를 가지고 있어도 Barcelos는 1층에서 극도의 수동성을 보여줍니다. 그는 오랫동안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고 마지 못해 공격하는 반면 Nurmagomedov는 빠르게 공격 위치에 들어가 즉시 뒤에서 초크를 던집니다.

전투 그림은 다음 시나리오에 따라 전개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 Umar는 Raoni를 근거리로 보내지 않고 속도의 우월성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는 상대방을 뚫을 수 없을 것 같고 브라질 사람은 너무 강하지만 그에게 지구력을 향상시키기에는 충분합니다. 그리고 회의 적도 이후에 이 수준의 상대에 대한 Dagestan 투쟁을 점차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Barcelos가 리셉션에 빠질 가능성은 거의 없으며 그의 경력에서 단 한 번 이었지만 다시 한 번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고 적에게 각 라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매우 가능합니다.

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 vs 라오니 바르셀로스 예측

계수의 상당한 확산은 기존 현실을 제대로 반영하지 않습니다. 예, 전투기는 9 세의 나이 차이가 있습니다. Umar는 MMA 전투기와 마찬가지로 상대보다 많은 이점이 있지만 BJJ 홀에서 평생을 보내지 않은 브라질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드 카운터 공격을로드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아는 진지한 파이터가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Nurmagomedov는 최대 집중으로 작업해야하며 1 층으로 이동하는 일을 서두르지 않아야합니다. 그가 성공하면 심판의 결정에 의한 승리는 그의 손에 달려 있다. 또는 상대방을 3 라운드로 끌고 가서 몸에 대한 끊임없는 공격으로 그를 지치게하고 포기하고 실수하고 심호흡을하게하려면 테이크 다운 및 제출 직전에해야합니다. 그럴지라도 나는 Umar'를 믿지 않을 것입니다. 휴대 전화에 1xbet 을 다운로드하고 좋아하는 내기를!

예측: 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 승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