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vkat Rakhmonov 대 Jeff Neal 경기 예측

2023년 킥오프 이벤트인 UFC Fight Night 217은 1월 15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최고의 웰터급 선수인 Shavkat Rakhmonov와 Jeff Neal의 경기가 포함됩니다. 카자흐스탄 전투기는 프로모션 관리에서 오랫동안 타이틀의 잠재적 경쟁자로 간주되어 왔으며 이제 그는이 상태에 최대한 가깝습니다.

최종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Rakhmonov는 등급의 7 번째 라인을 차지하는 나일강을 극복해야하며 그 후에 그는 디비전 엘리트 중 반대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Nomad"는 어려운 상대를 극복해야 할뿐만 아니라 최고의 위치에 진입하기 전에 흠 잡을 데없는 기록을 유지해야합니다.

샤브캇 라크모노프 vs 제프 닐

샤브카트 라흐모노프

선수는 유도와 전투 삼보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나중에 판크라티온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는 자유형 레슬링, 유도에서 스포츠 마스터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MMA 세계 아마추어 챔피언십에서 주요 승리를 거두었으며 Fedor Emelianenko 자신이 그에게 상을 수여했습니다. 몇 년 후 "Nomad"는 카자흐스탄 MMAF 프로 리그 벨트를 획득하고 M-1 Global의 후원으로 데뷔하여 그곳에서도 타이틀을 획득하여 성공적으로 방어했습니다.

강점

Rakhmonov는 공격 스타일의 지지자이며 스탠드에서 1 층으로 전투를 쉽게 옮기고 말 그대로 모든 종류의 제출물로 상대를 채 웁니다. 팔다리에 고통스럽고 질식하고 단두대가 거의 모든 위치에서 튀어 나옵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의 경기에서 그라운드 앤 파운드가 상대방에게 저항할 기회를 주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지 않은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Shavkat의 스트라이크도 수준에 있으며 상황이 허락하면 주저하지 않고 턴테이블을 돌립니다.

약점

Rakhmonov의 기술에도 결함이 있습니다. 그는 서있는 자세에서 항상 성공적으로 일하지 않으며 가능한 한 빨리 땅으로 이동하는 것을 선호하며 그의 방어는 완벽하다고 할 수 없으며 경험면에서 지금까지 많은 동료보다 열등합니다. 실제로 Neil Magni를 제외하고는 더 강력한 상대를 본 적이 없으며 77kg에 문제가있을 수있는 고급 레슬러가 충분합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Shavkat은 28세이며 단 한 번의 패배 없이 연속 16승을 거둔 그의 기록은 곧 UFC 웰터급에 새로운 거물이 나타날 것이라는 희망을 불러일으킵니다. 앞서 언급한 Magni, Carlston Harris, 베테랑 Alex Oliveira 및 Michel Prazeres에 대한 승리는 마무리, 대부분 트릭에 의해 달성되었습니다. Rahmonov는 싸움에서 싸움으로 빠른 발전을 보여 주며 그의 심장과 체력은 완벽한 순서이므로이 전투기에 그러한 높은 희망이 있습니다.

Shavkat Rakhmonov 대 Jeff Neal

제프 닐

미국인은 최근 놀라운 승리에도 불구하고 동료들의 그림자에 머물기 전에 등급에 올랐습니다. Jeff는 "Best Finisher 2019" 타이틀의 우승자이며 잘 훈련된 타격 기술과 보라색 BJJ 벨트를 무기고에 가지고 있으며 선수는 이미 타이틀을 놓고 싸우는 경험이 있습니다. HKO 벨트. 단일 작업에도 불구하고 Neil은 옥타곤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으며 현재 Rakhmonov와 같은 유망주를 걸러내는 문지기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강점

Jeff의 강점은 권투입니다. 녹아웃 펀치를 가지고 있으며 상대의 머리에 일을 집중하고 많은 수의 펀치를 던지며 공격의 밀도로 평범한 정확도를 차단합니다. 거의 24 개의 전문 공연에서 "Hands of Steel"은 녹아웃이나 심한 녹다운이 없었으며 이러한 체력은 좋은 심장으로 뒷받침되어 Neil이 드로 다운없이 평균 속도로 3 라운드를 운동 할 수 있습니다. 레슬링에 관한 한 매우 간단합니다. 그는 테이크 다운 방어가 좋은 스트라이커이고 그게 전부입니다.

약점

Jeff를 창의적이고 창의적인 스트라이커라고 부르기는 어렵습니다. 눈에 띄는 솔직함과 완고함, 수비 실수, 엘리트 스트라이커와의 싸움에서 완전한 실패는 Neil이 타이틀 레이스에 대해 생각하기에는 너무 이르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1층에서 씨름꾼들에 의해 일방적으로 어떻게 해체되는지는 아직 보지 못했지만, 앞으로의 싸움에서는 그라운드에서 그러한 누락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32세의 파이터는 지난 5번의 경기에서 스티븐 톰슨과 닐 매그니에게 패하면서 두 번의 좌절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실제로 Mike Perry와 Santiago Ponzinibbio는 물론 빠르게 상태를 잃고 있던 Vicente Luca를 죽였습니다. 미국인의 형태는 최근 몇 년 동안 세계적인 변화를 겪지 않았습니다. 그는 기능적으로 처지지 않고 오랜 기간 동안 같은 방식으로 작업하지만 많은 진전을 보이지 않습니다. 우리 앞에는 신체적 능력이 떨어질 때까지 지상 기술의 돌파구를 달성할 시간이 확실히 없는 전형적인 드러머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녹아웃 파워는 항상 상대에게 위협이 될 것입니다.

비교 분석

이 싸움에서 인체 측정 문제는 심각하지 않습니다. Shavkat의 5cm 도달 범위와 높이 이점은 하나의 "하지만"이 아니라면 타격 교환에서 큰 역할을하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상대보다 훨씬 더 공격적으로 행동하고 대담하게 접근하며 이적을 포함한 반격을 전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카자흐스탄 선수는 뒤에서 또는 위에서 공격 위치에서 트릭을 던질 위치가 전혀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1 층에 도달하기를 갈망합니다.

무미건조한 통계가 악센트가 있는 펀치의 수에서 Neil의 우월성에 대해 말하지만 Rakhmonov가 무거운 펀치를 충전하기 위해 케이지에 작전 공간을 남겨두지 않도록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속도 나 정확성 모두에서 Jeff는 상대를 능가하지 않으므로 결투의 맥락에서 특히 Shavkat이 다리를 연결하고 건조하려는 의지가 훨씬 더 높기 때문에 회의의 동등한 과정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몸.

클린치와 수평 위치로 이동하면 더 이상 동일한 경쟁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Nomad"는 즉시 위치를 변경하고 무서운 빈도로 사지와 목에 트릭을 던지므로 나일강의 자주색 벨트가이 모든 것에 대처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타격을 입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펀치의 시작 교환이 0층에서 Rakhmonov의 총체적 우위를 가져올 수 있으며 Jeff가 반대편에서 적어도 한 번의 테이크다운을 허용한다면 회의의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이유가 없습니다.

샤브캇 라크모노프 대 제프 닐 예측 분석입니다.

규모의 한쪽에는 Jeff의 구체적인 턱, 그의 괜찮은 지구력 및 초기 패배의 부재, 다른쪽에는 Shavkat이 수행 한 16 번의 마무리가 있습니다. 레슬링과 그래플링을 통해 Rakhmonov의 이점을 강화하는 동시에 많은 질문이 있지만 더 유능한 복싱의 형태로 미국인에게 보너스를 추가할 것입니다. 사실에 따르면 스테이션 왜건과 드러머의 충돌은 트럭 전투와 같은 것이 될 것 같지 않습니다. 미국인은 카자흐스탄의 강점을 덮을 것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그는 운이 좋은 펀치에 의존할 수 있지만 Nomad의 똑같이 무거운 샷, 그의 그라운드 앤 파운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의 그라운드 플레이와 함께 그 기회는 거의 아무것도 아닙니다. 휴대 전화에 1xbet 을 다운로드하고 좋아하는 내기를!

예측: Shavkat Rakhmonov가 KO/TKO/Submission으로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