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말 힐 대 싸움 글로버 테세이라에 대한 예측

UFC 282가 열리기 불과 일주일 전, 라이트헤비급에서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했다. 첫째, 군림하는 챔피언 Jiri Prochazka는 Teixeira와의 싸움에서 탈락하여 타이틀을 포기한 다음 Ankalaev와 Blachowicz가 그를 위해 싸웠지 만 최고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7번 자말 힐은 여전히 비어 있는 벨트를 놓고 같은 글로버를 상대로 싸울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들의 대결은 1월 22일 브라질에서 열리는 UFC 283의 헤드라인이 될 것이며 MMA 대중에게 이러한 매치메이커 선택은 다소 이상했습니다. 물론 Hill은 그런 위치에 있을 자격이 있지만, 그렇게 빨리 타이틀전에서 그를 보게 될 것이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이 사람들은 현재 행성 최고의 라이트 헤비급이 결정될 밝은 쇼를 던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글로버 테세이라 vs 자말 힐

자말 힐

미국 스포츠맨은 복싱이 무에타이 및 스트리트 스타일과 밀접하게 결합된 현대 타격 기술 학교를 대표합니다. Jamal은 전 KOP 리그 챔피언이며 BJJ에서 블루 벨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저녁 최고의 시합과 피니시로 여러 상을 받았습니다 (마지막 세 번의 회의는 그렇게 끝났습니다). 물론 힐이 타이틀 레이스에 돌입하려면 적어도 2승 이상을 더 얻어야 했지만 UFC 경영진은 다른 선택지가 없는 상황이었다.

강점

인체 측정법에도 불구하고 Jamal은 근거리 충돌에서 자신을 완벽하게 인식합니다. 조합 작업, 타이 클린치의 풍부한 사용, 고전적인 기술에서 전투기가 사용하는 것과 비교할 수 없는 각도에서의 타격 - 이 접근 방식은 상대방의 방어를 파괴하고 후퇴하도록 강요합니다.

Hill은 그의 반응, 빠른 발, 긴 팔다리 및 핵심 작업에 의존하기 때문에 높은 팔의 열렬한 팬이 아닙니다. 사실, 그는 종종 한 가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는 공격 라인을 뒤로하고 모서리를 자르지 않습니다.

Jamal은 한 층에서 다른 층으로 펀치를 옮기고, 상대방을 떼어내고, 자세를 바꾸고, 앞으로 돌진하기 전에 자신을 끌어당기는 데 능숙합니다. 이러한 행동의 조합은 미국의 게임 계획에 규칙성이 부족하다는 인상을 주지만, 그 본질이 있는 것은 바로 이 혼돈 속에 있습니다.

약점

MMA 전투기의 지위에도 불구하고 "Sweet Dreams"는 만능 선수와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그는 엘리트 레슬러라고 할 수없는 같은 Darko Stosic에 의해 번역되었습니다. 예, 그리고 1층의 공격 링크로서 Hill은 넉다운 후에 상대를 마무리하는 데만 능숙합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Jamal은 31세이며 최근 5경기에서 그의 기록은 Paul Craig에게 받은 4승 1패입니다. 그가 이길 수 있었던 같은 싸움에서 그는 베테랑 인 Ovins Saint Preux, Thiago Santos, 마침내 사망 한 Johnny Walker와 Jimmy Cool을 통과했습니다. Hill은 자신감있는 움직임을 얻었고 3 라운드와 5 라운드의 전투 경험이 있지만 처음으로 그러한 엘리트 수준의 상대를 만날 것이므로 그의 모든 수비 단점은 우리가 가지고 있지 않은 톤으로 잘 재생될 수 있습니다. 전에 본.

글로버 테세이라 대 자말 힐

글로버 테세이라

전 챔피언은 42개의 프로 경기에 참가합니다. 이것은 2 등급의 블랙 벨트를 가진 디비전에서 가장 제목이 붙은 지터 중 하나이며 저녁 9 번의 최고의 싸움, 녹아웃 및 제출에 대한 상을 수상했으며 UFC 챔피언을 획득하는 순간까지 벨트, 그는 수년 동안 리그 최고의 라이트 헤비급 상대를 박살 냈습니다. Glover는 Quinton Jackson에서 Rashad Evans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전 챔피언을 이겼습니다.

강점

Teixeira는 모든 예측과 달리 나이에 비해 새장에서 수준 높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타격을 가하면서 그는 결코 열병을 일으키지 않고 유능하게 싸움을 말리고 클린치 또는 이적의 도움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납니다. 단 한 명의 젊은 잠재 고객도 자신의 경험과 물리학에 대해 논쟁할 수 없습니다.

지상에서 브라질 선수는 모든 면에서 뛰어납니다. 위치 유지, 위치 변경, 지속적으로 트릭 입력, 맹렬한 그라운드 앤 파운드로 인해 상대방이 데드 디펜스에 들어가도록 강요하여 제출에 대한 접근 방식을 엽니다.

Glover는 전투 중에 놀랍게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간에 베테랑은 속도를 늦추기 시작하지만 챔피언십 라운드에서는 두 번째 바람을 피우고 계속해서 압박을 가하는 것 같습니다. 이 능력은 반복적으로 그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약점

우리가 Teixeira를 아무리 칭찬해도 나이는 그 대가를 치릅니다. 그의 마지막 공연에서 브라질 선수가 고속 상대를 따라 잡지 못하고 어쨌든 최고가 아닌 타격에 대한 반응이 느려지고 Glover도 이동성을 잃었다는 것이 분명히 눈에 띄었습니다. 베테랑의 턱은 여전히 좋지만 손상을 유지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전 챔피언은 43 세가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7 번의 극한 대결에서 단 한 번만졌습니다. Anthony Smith, Thiago Santos, Jan Blachowicz 및 Nikita Krylov를 물리 친 Teixeira는 왕좌에 올랐지 만 Jiri Prochazka에 대처하는 것은 정말 어려웠습니다. 또한 그는 그러한 시간 동안 체코와의 싸움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었을 가능성이 낮습니다.

비교 분석

글로버는 대부분의 경기에서 그랬듯이 팔 길이 8cm, 높이 5cm로 상대보다 몸집이 열등하다. 전 챔피언은 그러한 상대와 함께 일하는 것이 낯설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격차가 그에게 세계적인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서 있는 자세에서 Teixeira는 속도와 힘 면에서 분명히 Hill보다 열등하며, 그는 또한 거의 킥을 하지 않으며 상대방을 잡기 위해 비표준 각도를 사용하여 클린치에서 무릎으로 공격할 수 없을 것입니다. 놀라다.

그러나 글로버는 이적과 그라운드에서의 완전한 통제를 통해 자말에 직접적으로 비례하는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Teixeira가 확실히 지상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미국인의 수비는 최고 수준과는 거리가 멀고 처음에 크기가 우월하여 이적을 중지 할 수 있다면 결국 각 접근 방식은 자신을 방어하고 발을 유지하려는 지루한 시도로 끝날 것입니다.

Prochazka와의 미친 전투, Blachowicz 및 다른 부서의 괴물과의 만남 후 Teixeira는 Hill이 제공 할 수있는 새로운 작업을 해결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제출과 함께 마감, 스팸 전송 및 접지 및 파운드에 대한 표준 수작업이 트릭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Jamal은 많은 혁신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이 경우 매우 빠른 싸움 종료가 그를 구할 수 있습니다.

글로버 테세이라 대 자말 힐 예측 분석입니다.

40번의 프로 시합에서 Glover는 앤서니 존슨과의 만남 13초 만에 녹아웃으로 날아가는 실수를 한 번만 저질렀습니다. 다른 모든 경우에 그는 스트라이커와 레슬링 선수 모두에게 완벽하게 작동하는 동일한 전략을 항상 엄격하게 고수했습니다. 힐이 지리와 비슷한 투구 스타일을 갖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브라질리언의 쓸어버리는 슛을 얼마나 잘 막아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앞서 언급했듯이 기본 스트라이커가 갑자기 100% 제압 기술을 익히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라고 믿을 만한 타당한 이유는 없습니다. 따라서 어쨌든 Teixeira는 위에서 발판을 마련하고 점차 리셉션을 유지하기 위해 더 유리한 위치로 이동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지만, 이 싸움이 5라운드 모두 지속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Glover의 마무리 또는 Hill의 빠른 녹아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베팅을 위해 우리는 두 가지 옵션을 사용합니다. 약자의 승리 또는 참가자의 조기 종료입니다. 1xbet app 앱 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Glover Teixeira의 조기 승리/Total Under 4.5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