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크레이그 대 조니 워커의 경기 예측

UFC에는 경기가 승패로 끝나든 상관없이 흥미로운 선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폴 크레이그(Paul Craig)도 그 중 한 명입니다. 왜냐하면 20여 개의 프로 경기 중 심판의 결정을 한 번만 들었고 나머지 경기는 예정보다 일찍 끝냈기 때문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리는 UFC 283에서 또 다른 도전이 그를 기다리고 있다. 상대가 브라질 출신이 아니라면 이 대륙에서 유럽인을 보는 것은 이상할 것이다. 한때 라이트 헤비급의 신예였던 조니 워커는 1월 22일에 연승을 노릴 예정이며, 이와 같은 듀오는 우리에게 정면 대결을 보장합니다. 누가 새장에서 승리하게 될까요?

폴 크레이그 vs 조니 워커

폴 크레이그

단순한 학교 교사의 이야기는 누구에게나 영감을 줄 것입니다. BJJ 홀에 온 그는 팔꿈치 레버라는 단 하나의 트릭 만 알고 아마추어 대회에서 빠르게 우승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의 프로 데뷔 전 8승 0패의 기록은 많은 것을 말해주고 있으며, 9연속 프로의 파업 승리는 UFC에서 그를 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Paul은 Fight Star, BAMMA, 그리고 빅 리그에서 보너스 후 보너스를 획득하여 1층에서 상대 팀을 무너뜨렸습니다. 또한 그의 무기고에는 BJJ World Championship의 동메달과이 분야의 영국 챔피언 타이틀이 있습니다.

강점

Craig의 기술 작업은 매우 간단합니다. 전진, 다소 혼란스러운 타격 시스템, 바닥 이동, 적에게 접근하려는 시도, 네트 제어 또는 테이크 다운. 상대가 스스로 앞으로 나가면 폴은 기꺼이 등을 대고 넘어져 상대를 그라운드로 유인하거나 원레그 패스로 공격에 반격한다. 글쎄요, 1층에서 그의 그라운드와 파운드는 엄청난 트릭과 함께 상대가 방어에 대해 걱정하고 자신의 공격 동작을 개발하지 않게 만듭니다.

약점

기본적인 지터로서 Paul은 레슬러가 하는 방식으로 다리 패스의 품질이 뛰어나지 않습니다. 종종 그가 상대방을 끌어내거나 그 아래에 있고 뒤에서 쉽게 작업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음, Scot의 입장에 대해 전혀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낮은 정확도, 본격적인 조합 작업 부족, 매우 평범한 수비로 인해 반복적으로 그를 녹아웃까지 심각한 문제로 이끌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Craig는 이미 35세이며, 2022년 7월부터 시작된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Volkan Oezdemir에게 패하여 처음으로 팔각형에서 15분을 모두 보냈습니다. 그 전에 그는 Nikita Krylov, Jamal Hill, Mauricio Rua 및 Gadzhimurad Antigulov와의 싸움에서 4 번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Paul의 주요 문제는 불합리한 위험을 감수하고 교환에 들어가고 많은 실수를 저지르기 때문에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일정보다 일찍 공연을 끝내려는 욕구입니다. 그러나 그의 지상 기술, 풍부한 기술 무기 및 폭발적인 스코틀랜드 자연은 여전히 모든 클래스 상대에게 가장 큰 위협이됩니다.

폴 크레이그 vs 조니 워커

조니 워커

수많은 패배에도 불구하고 이전에 큰 가능성을 보여준 브라질 선수는 여전히 TOP-15에 있습니다. 그의 파격적인 격투 스타일은 라이트 헤비급 부문에 신선한 숨결을 불어넣었으며 Johnny의 업적 목록은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그는 UCMMA, EBD 리그의 챔피언이었으며 헤비급에서 경쟁할 때도 Samurai FC 금메달을 위해 싸웠습니다. UFC에서 Walker는 매우 잘 시작하여 보너스 후 보너스를 얻었고 그 후 전망의 경력이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강점

뛰어난 속도와 독창적인 기술과 함께 크기와 체력은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멋진 녹아웃에 대한 길을 Johnny에게 열어주었습니다. 점프 무릎, 팔꿈치, 백주먹, 다양한 페이크 동작 및 장거리 작업은 그를 상대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었습니다. 본격적인 상판에 들어가기 시작한 순간까지 아무도이 사람을 읽을 수 없었습니다.

약점

Johnny의 불안정성은 그의 경력에서 주요 비극이되었습니다. 팀과의 오해, 빈번한 캠프 변경, 정신적 문제 등으로 인해 그는 비참한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이때 사단의 엘리트와의 가장 시끄럽고 가장 중요한 싸움이 떨어졌고 브라질이 방문한 수많은 녹아웃이 그의 건강을 흔들어 워커의 체력을 눈에 띄게 줄였습니다. 또한 그는 심장이 좋지 않았고 지상에서 운동 선수는 그래플러와 경쟁 할만큼 자신있게 행동하지 않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조니는 겨우 30세이고 이미 불, 물, 구리 파이프를 통과했습니다. Walker는 Ion Kutselaba와 함께 Ryan Spann을 물리 쳤지 만 6 번의 극한 전투에서 4 번의 패배는 그에게 미래에 대한 큰 전망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같은 Nikita Krylov는 단순히 그를 땅에 묻혔고 Hill과 Corey Anderson은 그를 서있는 자세로 분류하여 의식을 잃게 만들었습니다. Johnny가 완전히 다른 형태로 다가오는 싸움에 접근하고 더 나은 방어와 반응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의 상태는 그의 사기와 함께 너무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이 사람이 순전히 육체적으로 그의 앞에 서있는 사람을 쓰러 뜨릴 수 있다는 것을 부정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비교 분석

인체 측정에서는 거의 항상 그랬듯이 Johnny가 선두를 차지합니다. 높이가 6cm 이상이고 도달 범위가 15cm 이상입니다. 물론 스탠드에서 Craig는 그러한 크기 차이가 없더라도 그러한 비표준 드러머와 경쟁 할 수 없습니다. 클린치의 킥, 팔꿈치, 무릎 및 원거리-이 모든 것이 작동하며 Paul은 압력을 제외하고는 즉시 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워커의 반격을 대신하는 것은 극히 위험하다.

근접 전투에서 브라질의 힘에 대처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Craig의 성공적인 테이크 다운 비율을 기억하면 그가 신선한 Johnny를 바닥으로 옮길 수 있을지 의심 할 수도 있습니다. 결투와 클린치의 맥락에서 그들의 싸움을 보면 Scot의 중요한 이점을 느낄 수 없지만 그가 쓰러지더라도 Walker는 마무리 동작을 현명하게 따라야 합니다.

Nikita Krylov도 자신의 그라운드와 파운드가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확신했지만 Paul은 다른 포지션은 말할 것도 없고 등에 등을 대고 있을 때 공격하는 순간에 너무 민감합니다. 따라서 그가 쓰러진 상대를 끝내려고 할 때 조니를 복종시킬 기회를 확실히 잡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경우 전투 개발을 위한 특정 시나리오를 그리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이 사람들의 독창성과 결합된 임의성은 우리의 추측을 지울 수 있습니다.

폴 크레이그 대 조니 워커 예측

최근 공연에서 쟈니는 전문성과 정확성을 위해 광기와 용기를 끄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그는 솔직히 잘하지 못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Craig와의 대결에서이 싸움의 참가자 중 한 명을 조기 승리로 이끄는 밝은 순간의 만화경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Walker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Paul을 녹아웃시킬 수 있으며 또 다른 초크 또는 레버리지를 수행하여 상대방이 항복하도록 강요합니다. 따라서 15분 동안 지속될 가능성이 낮은 경기 시간(총 1.5초 이상) 또는 참가자 중 누구라도 KO/TKO/서브미션으로 회의가 끝날 때 베팅하는 것이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토고. 특정 승자를 선택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은 기회를 잡고 약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가 젊은 상대보다 더 잘 수행하기 때문입니다. 설치 1xbet app 앱 을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언더 1.5/폴 크레이그 승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