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바카르 누르마고메도프 대 엘리세우 잘레스키 도스 산토스의 경기 예측

러시아 웰터급 선수인 아부바카르 누르마고메도프는 UFC 옥타곤에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리그 명단에서 그의 존재를 잊기 시작했습니다. 승리의 길에 들어간 그는 분명히 점차 추진력을 얻고 있으며 이미 6 월 4 일 UFC on ESPN 46 토너먼트에서 브라질 펀처 Eliseu Zaleski dos Santos와 충돌 할 것입니다. 회의는 전투기의 스타일을 고려할 때 매우 흥미로울 것이며 거의 동일한 승리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정말 그렇습니까?

아부바카르 누르마고메도프 vs 엘리세우 잘레스키 도스 산토스

아부바카르 누르마고메도프

운동 선수는 인기있는 WSOF 프로모션에서 경력을 쌓기 전에 UFC (2-1)에서 네 번째 싸움에만 참가합니다. Abubakar는 전투 삼보에서 러시아 챔피언 타이틀을 보유했으며 세계 챔피언십에서도 상위 3 위 안에 들었습니다. 또한 2018년 누르마고메도프는 PFL 그랑프리에 출전했지만 부상으로 8강 진출에 실패했다.

강점

Abubakar는 근거리와 지상에서 대부분의 배당금을 추출합니다. 그는 신체에 대한 카운터 패스로 공격 상대를 능숙하게 만나고 테이크 다운에 대해 잘 방어하며 그라운드 앤 파운드에서도 자신을 잘 보여줍니다. 이것은 최근에 그에게 오랫동안 기대해 온 약간의 진전을 보이는 가치있는 마차입니다.

약점

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Nurmagomedov는 여전히 최고의 상대와의 싸움을 자랑할 수 없으며 그러한 경험의 부족은 그가 저지르는 실수에 분명히 반영됩니다. 자세의 눈에 띄는 구멍, 스킬 파트너와의 싸움에서의 실수, 준비의 누락-무작위로 처지는 심장은 그를 반복적으로 매우 위험한 상황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Abubakar는 33세이며 최근 경기에서 3-1-1의 기록으로 2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David Zavada는 지난 5년 동안 스포츠에서 완주한 유일한 선수가 되었으며 Bojan Velickovic과 함께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Jonatham Westin, Jared Gooden 및 Gadzhi Omargadzhiev에 대한 승리는 Nurmagomedov가 등급을 통해 승진이 크게 지연되었다는 사실 만 확인합니다. 그러나 다운타임 이후 연로한 상대와의 싸움에서 약 7개월의 회복과 준비가 그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아부바카르 누르마고메도프 vs 엘리세우 잘레스키 도스 산토스

엘리세우 잘레스키 도스 산토스

가장 널리 알려진 선수는 아니지만 엘리제우는 8년 동안 UFC의 후원을 받아 12번의 경기를 치렀습니다. 브라질인은 Jungle Fight 홈 프로모션의 챔피언이었고 Smash Fight 토너먼트의 결승 진출자가되었으며 BJJ와 카포에라에서 블랙 벨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도스 산토스는 타이 복싱을 베이스로 하여 피니시로 아름다운 승리를 반복적으로 얻었습니다.

강점

엘리스는 1번의 작품에서 중근거리에서 아주 잘한다. 그는 주저하지 않고 교환하고, 상대를 압박하고, 클린치를 깨고, 페인트를 칠합니다. 무릎 점프, 턴테이블 및 기타 놀라움은 그의 공연에서 드문 일이 아닙니다. 브라질인은 그의 BJJ가 매우 견고한 수준에 있기 때문에 지상에서도 패배한 상대를 잘 처리합니다.

약점

불안감의 고전적인 문제는 게시 중단의 큰 결혼이며 Zaleski dos Santos도 괴롭 힙니다. 통계에 따르면 상대방을 쓰러뜨리려는 모든 시도의 15%만이 성공합니다. 예, 방어 측면에서 그에게도 질문이 있지만 그는 공격의 열기 속에서 놓친 타격을 더 많이 받아 손을 내리고 적을 따라갑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Elizeu는 나이가 많은 운동 선수이며 이미 36 세이며 지난 19 개월 동안 옥타곤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3-2라는 긍정적인 점수를 기록하고 있지만 이러한 다운타임은 확실히 그의 컨디션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는 Lee Jingliang과 무슬림 Salikhov와 같은 자신감있는 중농보다 열등했지만 Curtis Millender, Alexei Kunchenko 및 Benoit Saint-Denis를 결정과 트릭으로 극복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반대 수준과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한 데이터 부족은 그의 복귀에 큰 희망을 불러 일으키지 않습니다.

비교 분석

인체 측정법에서 전투기는 키 180cm, 팔 길이 185cm로 완전한 동등성을 갖습니다. 그러나 아아, 우리는 동일한 기술 평등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Elizeu의 기본은 타격 기술이며 스탠드에서 그는 Abubakar보다 몇 단계 더 낫고 게다가 가장 광범위한 모든 종류의 기술을 사용하여 훨씬 더 공격적으로 행동합니다. 놀랍게도 그는 머리에 총 타격 횟수의 61 %만을 뚫기 때문에 러시아인은 특히 화해 중에 모든 층의 방어에 산만 해져 매우 어려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한 가치 있는 대답은 그라운드 컨트롤이며, 누르마고메도프는 브라질리언을 그라운드 플로어로 끌고 가는 방법에 대한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Dos Santos는 거의 방어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적에게 자주 가고 다리와 몸을 벌리는 것이 Abubakar의 주요 목표입니다. 그는 즉시 공격 단계를 변경하고 테이크 다운을 시도한 후 성공을 거두고 위치를 개선하며 적을 부수기 시작합니다. BJJ Elizeu는 그에게 감당하기 쉽지 않을 것이지만, 그와 스트라이크에서 경쟁하려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파이터들의 이러한 상호 배타적 강점이 만남을 질질 끌게 될 가능성이 높으며, 가장 단순한 잘레스키와 가치 있는 누르마고메도프 기능이 주역을 맡는 연장전(2.5) 1.45 3라운드에 진출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Abubakar가 스트라이커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지 않으면 그는 속도를 늦추고 2번째와 3번째 세그먼트에서 상대를 해체하여 심판에게 유리하게 기울일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아부바카르 누르마고메도프 대 엘리세우 잘레스키 도스 산토스 예측 분석입니다.

브라질 선수의 경력을 살펴보면 한 가지 패턴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반대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일정보다 앞서 승리할 가능성이 줄었습니다. 반면 누르마고메도프는 2016년에 TKO로 승리했습니다. 세 번째로 엘리제우의 중단 시간으로 돌아가서 우리는 그의 부분에 대한 일련의 강력한 공격 후에 회의는 크게 줄어들고 후속 세그먼트는 Abubakar에 대한 좋은 전망을 열 것입니다.

나는 당사자 중 한 사람의 조기 승리를 기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두 선수 모두 끈질기고 중대한 실수를 저지른 싸움에서만 패배하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Nurmagomedov는 연속 3 승을 거둘 수있는 기회를 얻었고 TOP-15와 Zaleski dos Santos를 바라보기 시작하여 큰 승리로 돌아 왔으므로 어느 쪽도 서두르지 않을 것입니다. -in, 상대방의 머리를 찢어 버리려고합니다. 훨씬 더 가능성 있는 결과: 심판의 결정 또는 회의가 끝날 때 당사자 중 하나의 승리, 그리고 이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기회를 가진 것은 Abubakar입니다. 1xbet app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라운드 별 합계 오버(2.5) / Abubakar Nurmagomedov의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