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트르 얀 대 메랍 드발리쉬빌리의 경기 예측

Petr Yan이 UFC 타이틀을 획득한 후 그는 밴텀급 부문에서 다년간의 통치를 약속받았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인의 일은 팬들이 원하는만큼 잘 진행되지 않았고 이제 "Merciless"는 챔피언십에 의존하지 않고 TOP-3 웨이트 클래스의 자리를 놓고 싸워야합니다.

UFC Fight Night 221 토너먼트에서 그는 비약적으로 등급표를 오르고 있는 그루지야의 레슬러 Merab Dvalishvili를 만날 것입니다. 그들의 싸움은 3월 12일 라스베거스에서 열릴 것이며 모두가 성공할 수 있는 진정한 스타일의 충돌이 될 것입니다.

페트르 얀 vs 메랍 드발리슈빌리

페트르 얀

상단의 두 번째 숫자는 Peter이며 전 챔피언으로서 그는 가장 좋아하는 새장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 뒤에는 ASV 리그의 벨트와 조직의 그랑프리 우승, 복싱 및 종합 격투기 스포츠 마스터 타이틀, BJJ의 블루 벨트가 있습니다.

2021년 Yan은 자신의 컬렉션에 임시 UFC 경량 챔피언 벨트를 추가했지만 두 번째로 리더십 상태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도 그의 통계에는 패배한 베테랑의 유명 인사와 실제 체중 최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점

Peter는 랙의 기술 무기고, 타이밍, 거리감 및 반응으로 완벽한 주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역학에서 쉽게 작동하고 반격을 잘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에게 사용 가능한 모든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손으로뿐만 아니라 공격한다는 것입니다.

종종 시베리안은 태국에서 준비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1 층에서 아주 좋습니다. 무에타이 스윕과 트위스트는 그가 상대를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되며, 트릭에 대한 좋은 방어와 함께 단단한 땅과 파운드는 그가 디비전에서 가장 위험한 파트너와 1층에서 경쟁할 수 있게 합니다.

그러한 "gopnik"의 역할에도 불구하고 Peter는 생각하는 전사이며 새장에서 정찰과 그의 행동에 대한 적의 반응 평가에 상당한 시간을 할애합니다. 이후 라운드 수에 관계없이 '무자비'는 말 그대로 숨을 쉬지 않는 끝없는 시리즈로 상대를 압박 할 준비가되어있다.

약점

지난 두 번의 싸움에서 수년 동안 효과가 있었던 Jan의 전략은 솔직히 실패했습니다. 그는 항상 심장으로 유명했지만 늦게 전투에 참여하고 적시에 주도권을 잡고 상대에게 넘겨주고 심지어 힘이 부족했습니다. 동기 부여 또는 신체적 쇠퇴에 문제가 있습니까? 전 챔피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우리는 다음 싸움에서 알아낼 것입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Peter는 겨우 30세이며 이제 그가 급속히 자리를 잃기 시작할 것이라고 믿을 이유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극단적인 싸움의 문제는 일부 정신적 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5경기 중 3패(Aljamain Sterling과의 2패, Sean O'Malley와의 1패)는 Ian이 Jose Aldo와 Corey Sandhagen을 자신 있게 이겼다는 사실을 바꾸지 않습니다. 버그를 준비하고 작업할 충분한 시간이 있으면 "무자비"가 이전 상태로 돌아갑니다.

편지 얌 바스 메랍 다발리쉬빌리

메랍 드발리쉬빌리

Merab은 밴텀급 부문에서 상위 3 위를 마감합니다. 조지아 전통 레슬링, 유도(검은띠), 삼보 수업을 통해 그는 61kg과 66kg까지 자신 있게 경기를 펼칠 수 있었습니다. 운동 선수는 Ring of Combat 리그의 챔피언이되었으며 오랫동안 그림자 속에있었습니다.

UFC의 기치 아래 두 번의 데뷔전 실패로 인해 Dvalishvili는 계약없이 거의 떠났지만 그는 함께 힘을 모아 여러 최고의 상대를 상대하면서 세련된 일련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Merab 레벨의 진행 속도는 인상적이며 그가 여전히 엘리트 진영에서 자신을 보여줄 것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강점

그루지야 전투기의 기술은 전투와 완전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적을 향해 이동하고 지나가며 2-3 번의 전면 타격과 위치 유지가 선행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주기적으로 그것을 땅과 파운드로 희석하지만 테이크 다운 스팸과 네트 근처의 위치 투쟁은 Merab이 상대를 무장 해제시키는 칩입니다.

Dvalishvili는 정찰, 워밍업 및 기타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손상이나 피로에 대한 두려움없이 즉시 전진합니다. 그건 그렇고, 3 라운드 거리에서 그는 여전히 심장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약점

지난 경기에서 Merab은 코너 프롬프트가 있어도 다른 레일로 전환하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압박만 가할 뿐 상대가 이적을 막고 있다면 스트라이크 없이도 네트에서 무미건조한 컨트롤밖에 할 수 없다.

Dvalishvili는 상위권에 있지만 그의 타격 기술은 지역 리그의 기본 공격수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펀치의 낮은 정확도, 예측 가능성 및 진폭으로 인해 추가 전송과 조합을 혼합하지 않고는 랙에서 작업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년에 한 번 막대기가 쏜다 - Moraes는 당신이 거짓말을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32세의 Merab은 2022년 8월 이후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으며 현재 8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이 기록에는 Jose Aldo, Cody Stamann, Marlon Moraes, John Dodson 및 기타 강력한 전투기와 같은 이름이 포함됩니다. Dvalishvili는 점차적으로 BJJ를 추가하고 그의 레슬링에 격투하고 있지만 이러한 영역에서의 성공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그는 아직 제출로 UFC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일을 완벽하게 수행하기 때문에 그가 고려해야 할 것은 전적으로 그의 기술 때문입니다.

비교 분석

인체 측정 측면에서 전투기간에 평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성장 측면에서 Yang은 팔 스팬 측면에서 3.5cm 앞서 있습니다-Merab, 2.5cm. 실제로 운동 선수가 완전히 다른 차원에서 친구에게 각각 위험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러한 지표는 어쨌든 큰 역할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분명히 Dvalishvili는 손과 발에 Peter와의 결투에 가까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러시아인은 기술 자체뿐만 아니라 속도와 거리 제어에서도 그보다 몇 단계 더 낫습니다.

레슬링 기술, 그리고 우리는 지상에서의 번역 및 통제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Merab의 돼지 저금통으로 이동하십시오. 그가 모든 라운드에서, 특히 초반에 그가 추진력을 얻을 때 무자비한 사람을 쓰러 뜨린다면 심판이 그에게 5 라운드 중 3 라운드를 줄 가능성이 높으며 이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하지만 얀은 이적에 대해 매우 좋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알도는 어떤 식으로든 (스트라이크와 역습을 의미하는) 캡처에 대응하지 않고도 심각한 피해를 입지 않고 네트 근처에 있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루지야 전투기가 수행한 테이크다운의 절반 미만이 효과적입니다. 그는 스팸을 보내 상대방을위한 작전 공간을 남기지 않지만 그의 브라질 동료와 달리 Petr는 자신이 정상에있을 때 기분이 좋고 뒤에서 쉽게 트릭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때문에 확실히 스냅 할 것입니다. 분명히 이번에는 Jan이 훨씬 더 일찍 전투에 참여해야 할 것이며 5라운드의 거리가 그의 손에 달려 있다고 믿고 싶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게시 중단 스팸이 Aljamain과의 재대결에서 일어난 것처럼 그를 미리 지치게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페트르 얀 대 메랍 드발리슈빌리 예측 분석입니다.

기술적으로나 전술적으로나 피터는 더 강한 선수지만 2번의 극단적인 퍼포먼스 이후 여러 가지 질문을 남겨 그의 무조건적인 성공을 의심하게 만든다. Merab은 그가 두 번째 숫자로도 행동 할 기회를 정말로 박탈 할 수 있지만 동시에 Jan이 그의 잠재력을 드러내는 4 라운드에서 Dvalishvili를 본 적이 없습니다.

많은 "그러나"에도 불구하고 러시아 경력에서 초기 마무리가 거의 없었고 Dvalishvili가 넉다운에 빠졌지 만 일정보다 앞서 양보하지 않았기 때문에 5 분 안에 챔피언십을 볼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따라서 우선 총 오버 (3.5) 이상에서 시작하여 위에서 언급했듯이 모든 측면에서 건조한 싸움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1xbet app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Petr Yan / 총 3.5 라운드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