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 블라초비치 대 알렉스 페레이라 싸움에 대한 예측

라이트 헤비급에 대한 지배력을 증명하기 위해 열심인 미들급 선수들을 쓸어버리는 최고의 전문가인 위협적인 폴란드 파워를 소유한 Jan Blachowicz는 또 다른 후보를 조사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7월 30일 공동메인이벤트로 UFC 291 케이지로 향하는 전 84kg급 챔피언 알렉스 페레이라입니다. 브라질 선수에게 이것은 베테랑을 이겨서 타이틀 트레인에 뛰어들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지만, 그는 깨지기 힘든 너트를 갖게 될 것이고 Hands of Stone이 그를 깨뜨릴 수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얀 블라코비치 vs 알렉스 페레이라

얀 블라코비치

극 -이 무술에서 중요한 결과를 얻은 무에타이와 BJJ 출신의 3 부 리그 번호입니다. 타이 복싱에서 Yan은 세계 챔피언이자 유러피언 컵이 되었고, 주짓수에서는 폴란드 컵과 전국 챔피언십에서 반복해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Blachowicz는 몇 년 연속 KSW 홈 리그 그랑프리에서 우승한 후 챔피언이 되었고, 2020년 빈 벨트를 놓고 다시 싸운 후 UFC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강점

Yang은 좋은 스트라이커와 무거운 킥 및 녹아웃 펀치를 결합합니다. 또한 분단의 엘리트에게는 상대가 안되지만 중농에게는 문제가되는 가치있는 레슬링 선수이기도합니다. 체력이 좋고 턱이 강하며 특이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몇 분의 1초 만에 타격 거리에 도달할 수 있는 타이밍과 능력 덕분에 그가 가장 짧은 훅으로도 상대방을 바닥으로 보낼 수 있었다고 가정해 봅시다. 또한 Blachowicz는 테이크다운과 컨트롤이 정말 뛰어납니다.

약점

Ian은 많은 전문가를 방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놓친 샷으로 흥분합니다. 그리고 특히 전투의 적도 이후에 그가 방어력으로 결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나이가 들면서 점점 줄어들지 만 올인 여행이 발생합니다. 글쎄, 레슬링-이 측면에서 Pole은 공격자의 위치에서만 가능했으며 Teixeira 및 Ankalaev 구경의 사람들과의 충돌에서 반복적으로 보았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전 챔피언은 40세이고, 이것은 확실히 타이틀에 가까워지기 위한 그의 극단적인 시도입니다. 앞서 언급한 Glover Teixeira에 대한 패배와 Magomed Ankalaev와의 무승부는 Blachowicz가 여전히 매우 훌륭하지만 여전히 자신감 있는 디비전 리더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그럴 수 있지만 이스라엘 Adesanya, Alexander Rakic 및 Dominik Reyes에 대한 승리는 범주의 상어와의 싸움에서 실패를 평준화합니다. 그리고 현재 Ian은 UFC에서 대체할 수 없는 경험을 쌓을 때까지 유지할 수 있었던 좋은 폼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얀 블라초비치 대 알렉스 페레이라

알렉스 페레이라

지금까지 "Poatan"은 라이트 헤비급 순위에서 벗어 났지만 P4P 테이블의 10 번째 라인에 있습니다. 과거에 Alex가 킥복싱 선수라는 것은 비밀이 아니며 UFC에서 이것에 대한 전체 전설이 구성되었습니다. 그는 두 가지 체중 카테고리에서 권위있는 글로리 리그의 챔피언, 여러 버전의 세계 챔피언이자 동시에 벨트를 빼앗고 이스라엘 아데산야를 직접이긴 전 UFC 챔피언입니다.

강점

인체 측정법은 다음 범주로 전환하더라도 Pereira의 장점으로 남아 있습니다. 여기에 머리와 간을 모두 손상시키는 가장 위험한 왼쪽 측면과 특히 송아지에서 상대방의 다리를 무력화시키는 치명적인 발차기로 세련된 기술을 추가합시다. Alex의 물리학은 말할 것도없고 모든 층의 콤보, 뛰어난 거리 제어, 규율 및 함정 설정 능력-이 모든 것이 그를 위험한 스트라이커로 만듭니다.

약점

Teixeira와의 훈련에도 불구하고 특히 그러한 기반과 그러한 나이에 브라질에서 전투에서 즉각적인 진전을 기대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는 공격수와 수비수 입장에서 1층 경기에 대한 사실상의 이해 부족은 말할 것도 없고 아데산야와도 그라운드에서 문제를 겪었다. 그리고 93kg에서 손을 낮추는 것은 당신이 좋은 반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증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Stylebender와의 싸움 전에 전 챔피언은 일련의 7 승리를 거두었으며 현재 36 세라는 조건이 있습니다. Bruno Silva, Sean Strickland 및 Adesanya(첫 번째 MMA 경기)는 Alex의 킥복싱 기술에 대해 질문을 남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회의 첫 분부터 지쳐가는 강한 레슬링 선수들과의 5 라운드 회의에서 그를 아직 보지 못했고 이제 크기의 우월성이 그렇게 분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쨌든 Pereira의 힘은 새로운 범주에서 승리하기에 충분합니다. Poatan의 성공을 의심스럽게 만드는 유일한 것은 일방적이라는 것입니다.

비교 분석

앞에서 언급했듯이 Alex는 큰 사람이며 이 쌍에서는 팔 길이가 2.5cm이고 높이가 5cm입니다. 둘 다의 녹아웃 잠재력은 동일합니다. 한 번의 펀치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것은 사람들이 완전히 다른 스타일로 작업한다는 것입니다. Blachowicz가 머리와 몸에 더 집중하면 Pereira는 모든 계층을 파괴하고 펀치를 혼돈스럽게 결합하지만 이것은 통제 된 혼돈입니다. 예, 직립 위치에서 챔피언십은 브라질에 속하지만 범주가 아니므로 Jan은 중거리 및 근거리에서 일하면 대답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1층으로 내려가자마자 데뷔전의 성공 가능성이 눈앞에서 녹아내릴 것이 분명해집니다. 전혀 프리스타일러가 아닌 블라코비츠가 그라운드에서 상대를 지치게 하는 기본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 나은. 제어, 제출, 접지 및 파운드, 결국이 모든 것이 작동합니다. 그리고 처음에 물리학으로 인해 Alex가 무언가에 반대 할 수 있다면 전투의 적도에 대해서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Jan의 성공은 바로 싸움에 달려 있으며 그는 교활한 브라질인과 너무 오래 머무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얀 블라코비츠 대 알렉스 페레이라 예측 분석입니다.

Jan과 Alex의 대결은 Pereira의 녹아웃과 Blachowicz의 마무리 모두를위한 장소가 있기 때문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폴이 주먹으로 가슴을 때리기 시작하지 않고 자신의 무에타이가 상대방의 발차기보다 낫다는 것을 증명하지 않으면 지상의 "스톤 핸즈"에 대한 체계적인 3라운드 분석과 후속 KO 입력 시도가 있습니다. / 망가. 그렇지 않으면 Yan은 인공 호흡기로가는 급행 열차를 제공받습니다. Ankalaev와의 싸움에서 전 챔피언은 그가 싸우는 방법을 아는 가장 위험한 스트라이커와 장기간의 전투를 할 준비가되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그는 깨끗한 드러머와 심지어 15분의 순수한 시간을 다루어야 할 것입니다. 모든 기술을 종합하면 혀는 Blachowicz의 기술을 압도 할 Pereira의 매우 자랑스러운 일격이라고 감히 말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여기에서 힘의 정렬이 60 대 40이지만 그의 승리는 더 가능성이 높으며 이것은 모두 Yang이 Badra Hari와 Buakav Por Pramuk의 공생 산물을 스스로 구축하기 시작하지 않는 것과 동일한 조건입니다. 추가 옵션으로 회의가 예정보다 일찍 끝날 것이라는 데 베팅할 수 있습니다. 1xbet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Jan Blachowicz / 라운드별 총 언더 승리(2.5)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