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토니 퍼거슨 대 바비 그린에 대한 예측

오랜 팬들은 얼티밋 파이터의 특이한 녀석이 어떻게 UFC 로스터에 침입하여 라이트급 선수들에게 악몽이 되었는지 기억할 것입니다. 그로부터 12년이 지난 지금 엘 쿠쿠이는 해고를 1밀리 앞둔 채 미친 듯이 연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7월 30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리는 UFC 291 대회는 토니 퍼거슨의 생애 마지막 대회가 될 가능성이 높고, 상대인 바비 그린도 마찬가지다. 그렇다면 킹은 늙은 토니를 은퇴시킬 수 있을까요?

토니 퍼거슨 vs 바비 그린

토니 퍼거슨

TOP-15 경량급을 떠난 전투기는 무술에서 인상적인 업적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술에 대한 열정 외에도 Tony는 BJJ 블랙 벨트를 가지고 있으며 학생 시절 NCWA 레슬링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런 다음 퓨어 컴뱃 리그 챔피언십에서 탈락한 후 UFC에 살금살금 올라왔습니다. 여기에서 그는 TUF의 13번째 시즌에서 우승했고 임시 챔피언이었으며 케이지에서 잔인함을 조장하는 가장 위험한 피니셔 중 한 명으로 정당하게 간주되었습니다.

강점

퍼거슨의 장점은 항상 속도, 강한 턱, 예측 불가능성이었습니다. 자신의 준비, 스타일의 혼합, 날카로운 팔꿈치, 타이트한 킥 및 다재다능 함으로 그는 모든 단계의 싸움에서 눈에 띄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끊임없는 심장 강화는 압박과 함께 그의 상대가 읽을 수 없는 혼란스러운 케이지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약점

나이가 들면 위의 모든 것이 관련성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Chandler는 Tony의 물기를 바로 잡았고 체력은 실제로 속도와 함께 펌핑되기 시작했으며 Gaethje는 그의 영혼을 처음으로 가져갔습니다. 예, 그리고 "El Kukuy"의 보호로 인해 문제가 계속 발생했습니다. 그의 경우 넉다운이 패턴이되었습니다. 이제 이 모든 것이 악화되었을 뿐이며 이전 Hitman의 흐릿한 그림자만 남아 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Ferguson은 39 세이며 운동 선수가 엄청난 성능 경험을 가지고 건강을 유지하지 못한 경우입니다. 그는 앞서 언급한 Chandler와 Gaethje, Dariush, Oliveira, 마지막으로 Nate Diaz와 같은 5번의 마지막 경기에서 모두 패했습니다. 일련의 기술과 큰 타격이 그에게 남아 있었지만 미국인은 이것을 구현하는 방법을 잊었습니다. 뇌는 이전과 같은 방식으로 근육에 신호를 보내지 않습니다. 따라서 쿠쿠이에게 안정성을 기대하는 것은 순진하다.

토니 퍼거슨 대 바비 그린

바비 그린

그다지 눈에 띄지는 않지만 또 다른 베테랑은 똑같이 인상적인 업적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슬링 배경(2003년 및 2004년 전국 레슬링 챔피언), MMA 프로모션(TFA, WFC 및 KOTC)의 여러 벨트, 상당한 수의 보너스와 함께 디비전에서 가장 많은 스트라이크 기록-이 모든 것이 Bobby에 관한 것입니다. 또한 그는 BJJ에서 보라색 벨트를 가지고 있어 "왕"을 인생을 본 파이터에게 가장 위험한 상대로 만듭니다.

강점

Greene의 칩은 해머, 잽, 풋워크처럼 빠르고 정확하며 단단하여 편안한 작업 거리를 유지합니다. Bobby도 잘 싸우지만 그의 경기에서 서브미션이나 효과적인 그라운드 앤 파운드를 보는 것은 오히려 규칙의 예외입니다. 변화하는 공격 층, 비표준 스타일 및 상대에 대한 끊임없는 도발은 그가 전투의 속도를 깨고 그의 타격 아래에서 상대를 끌어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약점

낮은 손으로 인해 전투를 화려하게 만들려는 시도는 최근 "왕"의 놓친 타격 수가 증가했습니다. 그의 턱은 점차 타격에 취약해지고 그의 게임 계획은 일방적이 되어 청중 앞에서 플레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Bobby는 36 세이며 그의 5 번의 극한 공연을 치면 Makhachev와 Dober의 패배로 끝났고 예정보다 일찍 Jared Gordon과의 헤드 충돌로 인해 취소 된 경기와 Al Iaquinta와 Nasrat Khakparast에 대한 승리로 끝났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Green의 사업은 쇠퇴하고 있지만 그가 미래의 상대만큼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미국인은 여전히 적당한 속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회의가 뒤에서 일해야하는 1 층으로 가지 않으면 일반적으로 베테랑의 형태가 만족 스럽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분명히 이전 상대와 충돌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비교 분석

Tony는 Bobby에 비해 팔이 더 깁니다. 우리는 약 14cm에 대해 이야기하고 조금 더 성장합니다. 사실, 그들의 커리어에서 이 시점에서 우리는 스트라이커 반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예, "El Cucuy"는 지상에서 빨리 피곤해 지므로이 회의가 수평면으로 갈 가능성은 낮습니다. 그렇다면 입장에서 싸울 누군가의 계획이 소용이 없다는 조건에서만 가능합니다.

남자들의 기술로 돌아가서 Tony는 눈에 띄게 더 창의적이고 더 자주 차고 클린치에 더 능숙하지만 Bobby는 그의 움직임으로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글쎄, 그런 상대에게 잽을 먹이는 것은 전혀 문제가 아닙니다. 퍼거슨의 수비가 무너지고 있고 그것에 대해 할 일이 없습니다. 손에 총격전의 일환으로 Green은 더 수익성이 좋아 보이지만 El Cucuy가 케이지 중앙을 잡고 압박하는 간단한 일을하면 전체 게임이 깨질 수 있습니다.

압력은 King이 공격을 준비하고 개발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뿐만 아니라 Tony가 어프로치와 클린치에서 시그니처 엘보우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사실로 이끌 것입니다. 따라서 낮은 킥, 압박 및 조합 작업은 퍼거슨에게 탈출구이지만 그의 끊임없는 실수를 감안할 때 그가 3 라운드 모두 그러한 전략을 고수하기를 바라는 것은 무모합니다.

토니 퍼거슨 대 바비 그린 예측

사실 Tony와 Bobby는 서로 다른 수준의 운동 선수이며 전 챔피언에게 몇 년 전의 반대는 세계적인 문제가 아니었을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5연패를 계속하는 더 느리고, 정체되고, 의욕이 없는 선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이것은 그의 승리에 대한 믿음을 크게 감소시킵니다. 그러나 El Cucuy가 항상 취한 것은 승리를 위한 추진력이며 지난 10년 동안 3번의 파업 승리를 거둔 Green이 오래된 Tony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Ferguson이 여전히 그러한 상대와의 싸움을 심판의 결정으로 줄이고 일정보다 앞서 잃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배제 할 수 없기 때문에 총 오버 (2.5)와 같은 옵션을 사용할 권리를 제공합니다. 둘 다 안정성의 이상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여기에서 승자를 결정하는 것이 더 위험합니다. 1xbet 앱 설치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것에 내기를 걸어보세요!

예측: 라운드별 합계 오버(2.5) / 심판의 결정으로 경기 종료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