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릭 루이스 대 마르코스 로제리오 데 리마의 경기 예측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한 적이 없지만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전투기 인 Derrick Lewis는 체계적으로 엘리트 홀에서 부서의 TOP-15 대표가 앉아있는 방으로 내려 왔습니다. 마르코스 로제리오 데 리마는 7월 30일 UFC 291 넘버링 이벤트 카드에서 함께 옥타곤에 입장할 자신의 위치를 활용하려 할 것이다. 2021년 말 이후 승리의 맛을 느끼지 못한 '검은 짐승'은 새로운 '꿈의 세션'을 주먹에 쥔 강력한 공격수에게 다시 한 번 뽑혔다. 이 싸움에서 누구의 "대포"가 먼저 쏠까요?

데릭 루이스 vs 마르코스 로제리오 데 리마

데릭 루이스

등급 11위는 헤비급에서는 기본 복서로 알려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Legacy FC에서 "챔피언"을했고 임시 UFC 리더와 부인할 수없는 리더의 벨트에 가까워졌습니다. 두 경우 모두 그가졌습니다. BJJ (파란색 벨트 소유)에 가터 훈장을 가지고있는 그는 종종 주요 무기 인 주먹을 사용하여 많은 상판을 자릅니다. 그 뒤에는 Black Beast가 레슬링 선수와 스트라이커 모두에게 나눠준 녹아웃 수에 대한 기록이 있습니다.

강점

Lewis는 두 가지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한 타격과 교활한 염증의주기적인 발작입니다. 그는 단순히 상대방을 속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을 자신에게 유인하고 의식을 박탈하는 것은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사업이지만이 놀라움과 물리적 힘 뒤에는 가치가 없으며 이제 Derrick은 전투 계획을 변경하려는 힌트없이 안전하게 모노 태스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약점

5 ~ 7 분 동안의 심장 강화 운동이 고강도가 아닌 경우 턱이 점차 수정 모양, 투쟁 부족, 적은 수의 펀치를 던집니다. 이것은 루이스 문제의 일부일뿐입니다. 그는 잽으로 펜싱하는 표준 복서 기술을 사용하지 않지만 항상 한 번의 히트에 대해 요금을 부과하며 결국에는 열매를 맺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단순히 상대방 아래에서 일어나려는 시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포장 마차의 무력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Derrick도 38세이지만 3연패를 달리고 있는 선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Sergei Spivak이 그를 제출했고 Sergei Pavlovich가 기술 녹아웃을 기록했으며 Tai Tuivas가 그를 뒤집어 보냈습니다. 그 전에 Lewis는 Chris Dokas를 끝내고 Cyril Gan과의 충돌에서 중간 타이틀을 놓쳤습니다. "Black Beast"는 수제 준비에 놀라움을 금하고 종종 직접 컷으로 이동하지만 속도 손실과 땅을 잃고있는 턱으로 인해 원하는 것을 달성 할 수 없습니다. 가장 슬픈 점은 그렇지 않으면 단순히 싸우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결론을 기다리고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의미가 없다는 것입니다.

데릭 루이스 vs 마르코스 로제리오 데 리마

마르코스 호제리오 데 리마

주짓수에서 몇 안 되는 블랙벨트 보유자 중 한 명인 브라질리언은 서브미션 패배의 절반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Marcos는 84kg에서 120kg까지 3개 부문에서 무거운 주먹과 경험을 가진 진지한 피니셔입니다. 그는 Shooto Brazil 타이틀의 이전 도전자, TUF의 회원, 그리고 많은 잊혀진 Strikeforce 조직의 전 전투기입니다.

강점

De Lima는 파괴적인 로우 킥, 좋은 클린치 및 꽤 자신감 있는 싸움을 가진 견고한 태국인입니다. 예, 그는 리어 네이 키드 초크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수행하지 않을 것 같지만 스탠드에서의 폭발적인 작업과 함께 그 남자의 그라운드 앤 파운드는 확실히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그는 자신이 훌륭하게 타격을 가하고 종종 두려움없이 교환으로 날아갑니다.

약점

그러나 제출 수비에서 Marcos는 명백한 문제가 있습니다. 8 번 중 5 번은 이런 식으로졌습니다. 치수, 전술 구축의 어리석은 실수, 항상 유능한 공격 준비는 아닙니다. 이 모든 것이 그가 실제로 여러 순간에 열등한 라이벌을 물리 치는 것을 막았습니다. 그리고 이 브라질리언의 작업률도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는 강력하게 때리지만 드물게 상대가 공격적인 성공을 거두도록 허용합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Rogerio는 38 세이며 그의 실적은 꽤 좋아 보입니다. 5 번의 싸움에서 한 번의 패배, 범인은 Blagoy Ivanov였습니다. Andrei Orlovsky, Valdo Cortez-Acosta, Maurice Green 및 Ben Rothwell에 대한 Victorias는 Pesao가 절망적이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다가오는 전투의 일환으로 그는 "보편적"이라고 크게 불릴 수 있으며 브라질의 일반적인 상태는 여전히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적도 이후 속도가 느려지더라도 품위있게 3 라운드를 할 것입니다. TOP-10에 근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감안할 때 Marcos에게 최고의 의욕을 기대합니다.

비교 분석

치수: 이 구성 요소에서 Lewis는 팔 길이 10cm, 높이 5cm, 무게 7-10kg이 돼지 저금통에 들어가기 때문에 더 흥미로워 보입니다. 그러나 엘리트와의 방대한 전투 경험을 고려하더라도 Derrick은 잃을 것입니다. 악센트 펀치, 조합, 펀치를 몸에서 머리로 옮기고 킥의 수-이 Marcos에서 더 수익성이 높고 속도와 적어도 약간의 심장이 그 뒤에 있습니다. 포장 마차에서 "Black Beast"는 그런 불행한 지터의 라이벌조차 아닙니다. 이동성과 더 작은 크기로 인해 De Lima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적을 소진하고 다리를 걷어차고 공격적인 행동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Lewis의 같은 한 발은 항상 싸움의 흐름을 바꿀 수 있지만 어떤 이유로 지난 세 번의 시합에서는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예, 브라질 인은이 순간이 일반적으로 레슬링으로 평준화 될 수 있다는 사실은 말할 것도없고 무거운 타격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Marcos는 훨씬 더 많은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처음에 동료의 공격을 통해 잠을 자지 않으면 Derrick은 점점 더 무력해 보일 것입니다. 따라서 선수들의 지위에 관계없이 승리할 가능성은 Pesao에게 훨씬 더 높습니다. 그러나 그의 빈번하고 진부하고 중대한 실수는 여전히 베테랑의 승리에 대한 희망을 안겨줍니다.

데릭 루이스 대 마르코스 로제리오 데 리마 예측 분석입니다.

사실 이 경우에 다른 것을 추가하기는 어렵습니다. 전투기는 나이가 같고 거의 동일한 수의 프로 경기이지만 Marcos는 더 신선한 상태를 가지고 있으며 특정 타격에 의존하지 않고 전체 무기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rrick은 이미 시간이 지났고 녹아웃으로지고 전혀 운동 선수로 성장하지 않으며 육체적으로 빠르게 저하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승자로서 이러저러한 확률로 드 리마를 고려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고 루이스의 큰 망치가 마침내 발사된다면 그는 3 라운드 시작 전에 그렇게 할 것입니다. 휴대 전화에 1xbet을 다운로드 하고 좋아하는 내기를!

예측: 라운드 별 언더(1.5-2.5) / Marcos Rogerio De Lima의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