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론 베라 대 페드로 무노즈 경기 예상

UFC 밴텀급에 출전하는 에콰도르 출신의 말론 베라는 여러 미디어 라이벌을 거치며 불과 1년 만에 잠재적인 타이틀 도전자 중 한 명이 되었다. 단 한 번의 좌절로 인해 그는 라인업의 변두리로 밀려났고 이제 그는 8월 20일 보스턴에서 열리는 UFC 292에서 Pedro Munoz를 상대로 연승 행진을 재건해야 합니다. 그리고 브라질의 경우 이것이 TOP-5에 가까워 질 수있는 좋은 기회라면 Chito는 훨씬 더 높은 위험이 있습니다. 손실로 인해 그는 타이틀 샷을 완전히 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싸움은 특히 뜨거울 것입니다.

말론 베라 vs 페드로 무노즈

말론 베라

전투기는 등급의 6 번째 라인에 있으며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그는 블랙 벨트가있는 주짓수를 대표합니다. 그러나 타이 복싱은 말론의 두 번째 "사랑"이되었으며 그는 직립 자세로 가장 많은 싸움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TUF 리얼리티 쇼의 참가자이자 가장 밝은 공연에 대한 여러 상 (8 개)의 소유자이자 그 뒤에있는 팔각형에서 거의 24 번의 싸움을 벌이는 UFC 베테랑입니다. 또한 Vera는 밴텀급 부문에서 피니시 수에 대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점

"Chito"는 바닥에 대한 공격 분포가 뛰어납니다. 그가 던진 타격의 거의 절반이 몸과 다리에 있습니다. 정면 차기, 낮은 차기, 클린치의 무릎 -이 모든 것은 양손의 날카로운 직선과 평행하게 사용됩니다. 또한 BJJ의 과거가 그의 기록에 반영 되었기 때문에 그는 땅에 관해서도 길을 잃지 않았습니다. 그는 트릭으로 통산 20 승 중 8 승을 거두었습니다. 괜찮은 테이크다운 디펜스와 적절한 심장이 전체 그림을 완성합니다.

약점

전투에서 Vera는 낮은 이동성을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즉, 그가 공격을 할 때 모든 것이 훌륭하지만 수비 행동에 관해서는 운동 선수의 다리 또는 적어도 신체 움직임이 때때로 그를 실망시킵니다. Marlon은 자신이받는 피해를 두려워하지 않지만 때로는 상대방의 공격 효과를 높이고 심판은 돼지 저금통이 아닌 점수를 부여합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전투기는 30 세이며 지난 2 년 동안 5 번의 공연 중 4 번을 이겼지 만 대부분 Dominic Cruz, Frankie Edgar, Rob Font 및 Davey Grant와 같은 베테랑이 있습니다. 그러나 에콰도르 인은 Corey Sandhagen에 대처할 수 없었고 가까운 결정으로 그에게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hito는 최상의 상태에 있으며 전체 거리를 갈 준비가되어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패배 후 돌아올 방법을 항상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말론 베라 vs. 페드로 무노즈

페드로 무뇨즈

당연히 그 브라질리언은 BJJ 블랙벨트를 가지고 있지만, 이 외에도 유도와 킥복싱을 연습했습니다. 이러한 기록을 통해 Pedro는 UFC에서 저녁 최고의 경기를 위해 견고한 보너스 컬렉션을 수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활 FC 리그의 챔피언이 될 수 있었습니다. Munoz는 10선을 차지하며 점차 순위가 하락하고 있으며 지난 3년 동안 케이지에서 음울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강점

Pedro는 뛰어난 전송 보호 기능을 갖춘 드러머에 가깝습니다. 그는 많이 차고 지구력과 체력이 좋기 때문에 아직 초기 패배를 알지 못했습니다. "Young Punisher"는 빠르고 단단한 훅을 가지고 있으며 제출 수행에 대한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빵은 중거리 또는 근거리에서 타격을 주고받는 것입니다.

약점

연령 특성으로 인해 성공적인 테이크 다운 비율이 낮고 방어력이 떨어지고 속도가 느려지므로 Munoz는 오랫동안 퇴역 한 베테랑과도 경쟁 할 수 없습니다. 점차적으로 브라질 피니셔는 스포츠 공격성과 타이밍을 잃어 버렸고 이것이 그가 노골적인 중산층으로 변한 이유입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페드로는 곧 37세가 됩니다. 최근 몇 년간 7번의 경기 중 4번은 패했고, 1번은 무효 판정을 받았고, 그에게 패한 상대는 지미 리베라와 크리스 구티에레즈 2명뿐이었습니다. 그리고 상승세의 패배가 그 당시 스털링과 강력한 Aldo를 이해할 수 있다면 Dominick Cruz와 Frankie Edgar Munoz와 함께 모든 승리 기회가 있었지만 놓쳤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나이는 싸움의 리듬과 일반적인 활동의 의미에서 "처벌 자"를 아끼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경우 상황의 개선을 기대할 가치가 없습니다.

비교 분석

Vera의 높이가 5cm에 불과하면 팔의 범위에서 팔 사이의 간격이 약 15cm로 엄청납니다. 둘 다 적어도 처음에는 서있는 위치에서 싸울 것이라는 점을 염두에두고 이것은 큰 역할을 할 것이며 분명히 Pedro에게 유리하지 않습니다. 또한 Marlon은 장거리에서 훨씬 더 자주 공격하므로이 분야에서 그의 성공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브라질의 절름발이 수비로 인해 타격 교환에서 깨끗하게 나올 수 없으며 더 가까워져야 할 필요성으로 인해 그의 머리는 심각한 테스트를 받게 될 것입니다. 레슬링에 관해서는 더 자신있게 번역하고 땅과 파운드에서 자신을 더 잘 드러내 기 때문에 더 흥미로워 보이는 것은 "치토"입니다. 사실, 이렇게 자신 있는 테이크다운 디펜스로 짧은 상대를 쓰러뜨리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클린치에서는 둘 다 좋습니다. 타이 복싱은 모든 사람이 완벽하므로 위의 모든 요소를 고려하면 Vera는 적에게 압력을 가할 수있는 도구가 눈에 띄게 더 많아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3 라운드 모두에 대해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마모되기 때문에 Munoz가 선택한 게임 계획을 완전히 준수하도록 강요하여 그를 손상으로 위협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말론 베라 대 페드로 무노즈 예측 분석입니다.

순위, 나이, 현재 형태 및 전투기의 기술적 특징을 포함한 기타 많은 작은 것들이 Marlon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Pedro 쪽에서 보면 중매인이 늦게 모은 것뿐입니다. 하지만, 이 경기는 내기에 상당히 예측 가능합니다. 확률이 가장 높은 승리자는 "Chito"가 될 것이지만 Munoz를 완전히 할인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모두 MMA에서 실수를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에게 조기 패배가 없다는 점을 고려하여 경기 시간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결승선이 발생하면 3라운드에서 둘 다 마모되기 때문입니다. 1xbet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말론 베라 승리/라운드별 합계 오버(2.5)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