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고메드 안칼라예프 대 조니 워커의 경기 예측

지난 12월 Blachowicz와의 극도로 긴장된 만남 이후, Magomed Ankalaev는 레이더에서 사라졌고 돌아올 시간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아마도 UFC 294는 복귀를 위한 이상적인 순간일 것입니다. 특히 완전히 재부팅된 조니 워커와의 싸움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Magomed에게 10월 21일은 어려운 작업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차원을 지닌 창의적인 드러머를 처음으로 만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백인의 지구력이 브라질 표현에 대처할 수 있을까요?

마고메드 안칼라예프 vs 조니 워커

마고메드 안칼라예프

등급의 두 번째 숫자는 전투 삼보와 아마추어 MMA에서 인상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앞에는 컴뱃 삼보 스포츠의 대가, 종합 격투기 MSMK, 그리고 이 분야의 아마추어 세계 챔피언이 있습니다. WFCA 주관 라이트헤비급에 출전한 마고메드는 맥심 그리신을 꺾고 챔피언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UFC와 계약한 뒤 11전에서 단 한 번만 패했다.

강점

Ankalaev는 다재다능하고 다양한 자세에서 싸우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반격에 대처하거나 공격적으로 전진하는 능력이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지상 기술이 부족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더욱이 상대의 스타일에 따라 마고메드는 별다른 강조 없이 포인트를 노릴 수도 있고, 1라운드에서 녹아웃을 기록할 수도 있다. 동시에, 선수는 5라운드 동안 싸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약점

지난 경기에서 알 수 있듯이 Ankalaev는 킥에 대한 수비에 심각한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그의 코너조차도 전투기가 늦게 시작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그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최소한의 활동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테이크다운으로 인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행스럽게도 UFC에서 그는 대부분 기본 스트라이커를 상대해야 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마고메드는 31세이며, 블라호비츠와 무승부를 기록하기 전까지 9연승을 달리고 있었습니다. Smith, Santos, Oezdemir와 같은 퇴역 군인을 위한 자리도 있었고 Nikita Krylov와 Kucelaba도 그들의 몫을 얻었습니다. 부진한 타이틀 매치와 꽤 긴 다운타임 이후, Ankalaev는 자신의 실수를 해결하고 최대치를 보여줘야 합니다. 그의 컨디셔닝은 항상 완벽했지만, 이 경우에는 마고메드가 매우 어려운 상대와 마주했기 때문에 그의 팀이 이상적인 게임 계획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마고메드 안칼라예프 vs 조니 워커

조니 워커

6개월 동안 브라질 출신인 이 브라질 선수는 랭킹 7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의 출신에도 불구하고 Johnny는 항상 유럽 대륙에서 더 나은 삶을 찾고 있었으며 그곳에서 Ultimate Challenge MMA와 European Beatdown이라는 두 리그에서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BJJ에서 갈색 벨트를 가지고 있지만 운동 선수는 라이트 헤비급에서 매우 독특한 스타일을 가진 스트라이커로 알려졌습니다.

강점

워커는 긴 팔다리를 능숙하게 사용하고, 매우 강한 타격을 가하며, 예상치 못한 싱글 펀치나 킥 등 필요한 모든 것에 의존하여 비표준적인 움직임을 적절하게 사용합니다. 읽기 어렵고 빠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최근에야 눈에 띄게 된 불필요한 이벤트 강제를 중단했습니다. Johnny는 경험을 쌓고 있고, 게임 계획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시작했으며, 이미 긴 경기에서 일한 경험이 있으며, 그에게는 그러한 일이 새로운 계시입니다.

약점

브라질 선수의 주요 문제는 모든 수준에서 그의 수비입니다. 그는 종종 반응에 의존하지만 자신의 공격이나 준비 뒤에는 때때로 적의 명백한 반격을 보지 못합니다. 1층에서는 BJJ와 상관없이 그는 첫 번째 숫자로만 행동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뒤에서 조니는 일을 거의 할 수 없고 상승하려는 시도에서 많은 에너지를 잃기 때문입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워커는 31세이며 11개월 동안 세 번이나 반격해 매 경기 승리했습니다. Ion Cutelaba와 Paul Craig는 1라운드에서 패했지만 Anthony Smith는 3개 부문을 모두 고심해야 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Johnny는 그의 신체적 특성이 전술적 사고와 전문적인 전투에 대한 일종의 이해와 체계적으로 결합되는 이상적인 팀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브라질 선수의 경기에는 공백이 많고, 상대 팀의 수준이 크게 상승한 점을 감안할 때 그는 전체 경력에서 거의 가장 이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비교 분석

Johnny는 상대보다 키가 더 크며(8cm) 팔 폭도 18cm나 앞서 있습니다. 마고메드는 적어도 전반전에는 덜 폭발적이고 속도가 느린 이안과 어려움을 겪었고, 이제 그는 발차기를 많이 하고 항상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남자와 맞서야 할 것이다. 따라서 Ankalaev의 경우 안전한 거리에서 상대를 쏘는 포인트 작업 전략은 즉시 제외됩니다.

이 경우 그는 Walker의 속도를 늦추고 자신있게 그를 방해할 만큼 3라운드가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적에게 압력이 가해지지 않으면 적이 주도권을 잡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이상적으로, Magomed는 테이크다운에 맞서 상대의 자신감 넘치는 수비를 뚫고 들어가야 하며, Nikita Krylov가 브라질 선수와 싸웠을 때 행동했던 방식(레슬링 그 이상)을 따라해야 합니다. 이 상황에서 빅토리아는 그의 주머니에 있을 것입니다.

Ankalaev가 이전처럼 행동하기로 결정하면 속도가 느려진 Johnny를 완료하기 위해 3라운드에 의존해야 합니다. 그는 심장이 처지기 시작할 때까지 많은 발차기를 던지고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것이며, 그가 처지려면 Magomed도 동일한 압력과 힘든 싸움이 필요합니다. 언뜻 보기에는 매우 간단하지만, 크기와 체력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는 공개된 질문이다.

마고메드 안칼라예프 대 조니 워커 예측

북메이커는 특히 Magomed의 극단적인 싸움과 Johnny의 최근 성공을 배경으로 그러한 승률 격차를 신속하게 설정했습니다. 누구나 여기서 마무리를 포기할 수 있으며 브라질은 그의 통계에서 훨씬 더 많은 녹아웃을 기록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예, Ankalaev는 지상에서 더 낫고 전반적인 순위에서 그는 더 기술적이고 서있는 자세에서 더 유능하게 자신을 방어하지만 여전히 처음에는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어도 적도까지는 회의가 빨리 끝날 것이라고 믿기 어렵습니다. 녹아웃 TB (1.5) 1.43을 볼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이 경우 승자는 더 신중하고 경험이 풍부한 Magomed인 것 같습니다. 비록 Johnny가 현재 형태와 키커 기술을 가지고 KO/TKO 비디오에서 화를 낼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내기를 걸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왜냐하면 -상판과의 전투에서 그의 불안정성 때문입니다. 1xbet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라운드별 총 오버(1.5) / Magomed Ankalaev의 승리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