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 스트릭 랜드 대 드리커스 뒤 플레시스 싸움에 대한 예측

2023년 9월까지 1년 전에 두 번의 싸움 중 두 번의 패배를 당한 Sean Strickland가 단순히 새장 안으로 들어가 "The Last Stylebender"를 파괴할 것이라고는 아무도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챔피언으로서 미국인은 중급 엘리트에 충격적으로 침입 한 남아프리카 Dricus Du Plessis와의 싸움에서 조국의 명예를 지킬 것입니다. 두 사람의 커플은 2024년 첫 번째 토너먼트인 UFC 297의 선두에 서며, 가끔씩 손이 바뀌던 벨트의 운명이 1월 21일 결정될 예정이다.

션 스트릭랜드 vs 드리쿠스 뒤 플레시스

션 스트릭랜드

얼마 전까지만 해도 Sean은 미들급에서 5위였고, 이제 그는 P4P 순위에서 챔피언이자 8위입니다. 이 사람은 브라운 벨트 BJJ 마스터로 UFC 토너먼트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면 보너스 3개를 받았고 전 KOTC 챔피언이기도 하며 5번의 타이틀 방어를 기록하며 무패를 기록했습니다. 스트릭랜드는 77kg과 88.5kg의 몸무게로 싸운 경험이 있기 때문에 상대의 크기는 그에게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강점

Sean의 비결은 "부드러운 프레싱", 높은 작업 속도 및 적절한 지구력입니다. 몸을 움직여 타격을 피한 뒤 곧바로 반격으로 상대를 잡아내는 방식이 매우 불편하다. 흥미로운 점은 챔피언이 마치 2인자처럼 싸우면서도 동시에 케이지 안의 공간을 항상 장악한다는 점이다. 또한 Strickland는 테이크 다운과 방어에 능숙하지만 레슬링에 의지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약점

Tarzan의 진짜 재앙은 게임 계획입니다. 코너가 한 가지만 하라고 소리쳐도 모든 싸움에서 움직이고 때리고 행동하는 것이 똑같다. 예, 타격하기는 어렵지만 발놀림이 부족하기 때문에 더 높은 품질의 스트라이커가 여전히 제 역할을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특정 스포츠 무감각으로 인해 Sean이 주기적으로 절대적으로 생각없는 전사, 시각적으로 중산층으로 만들었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Strickland는 32세입니다. 지난 5번의 경기에서 3:2로 승리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가치 있는 상대보다 더 많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Alex Pereira와 Cannonier는 미국인보다 나은 것으로 판명되었지만 Imavov, Magomedov 및 Adesanya는 그에게 패하여 자물쇠 열쇠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Sean은 전성기를 누리고 있으며 Du Plessis와의 개인적인 경쟁 이력은 그를 체육관에서 최선을 다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이미 관객석에서 파이팅을 하며 몸을 조금 풀고 있었다.

스트릭랜드 대 드리쿠스 듀 플레시스

드리쿠스 뒤 플레시스

Drikus는 성공적으로 등급표 2위까지 올랐습니다. 그는 웰터급 및 미들급 부문의 전 익스트림 FC 챔피언이자 폴란드 프로모션 KSW의 챔피언이자 세계 주니어 킥복싱 챔피언인 WAKO 버전입니다. 그건 그렇고, 그는이 분야에서 2 급 블랙 벨트를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Du Plessis는 유도 연습도하여 기초 기술 중 일부를 전수했습니다.

강점

드리쿠스는 1위 싸움을 선호하며, 뛰어난 킥 베이스와 녹아웃 파워로 인해 수비로 유명한 이들에게도 많은 불편함을 안겨준다. 그건 그렇고, 그는 또한 이것으로 잘하고 있으며 레슬링과 친구가 아닌 사람들을 위해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인상적인 제출 기반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는 BJJ에 능숙합니다.

약점

Stillknocks의 결점은 지구력이었고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한 라운드 또는 절반의 강렬한 작업이 성능을 3으로 나눕니다. 그리고 그것이 큰 타격이 아니었다면 그는 위치를 유지하는 것과 클린치에서 큰 어려움을 겪었을 것입니다. 특히 Whittaker 이전부터 Drikus는 낮은 수준의 상대를 상대로 자신의 기술을 보여줄 기회를 가졌습니다.

전투기의 현재 형태와 준비 상태

UFC 297을 일주일 앞두고 듀 플레시스(Du Plessis)가 30번째 생일을 맞는다. 그는 데렌 틸, 브래드 타바레스, 데릭 브런슨, 로버트 휘태커가 포함된 8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선수는 2018년 이후 한 번도 패하지 않았으며 이제 그는 기술 측면에서 가장 위협적이지 않은 디비전의 리더를 통해 챔피언십 왕좌에 오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갈등으로 인해 상대를 쓰러뜨려야겠다는 동기도 생기기 때문에 케이지 내 최고의 드리쿠스 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교 분석

인체 측정에서 남자들은 체력에 대해 말할 수없는 완전한 동등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Du Plessis는 말을 타고 있으며 Sean은 그의 독창성과 가슴에있는 영구 운동 기계로 덮어야 할 것입니다. 심장 강화 측면에서 Drikus는 결코 챔피언을 능가하지 못할 것이며, 그들이 5라운드 동안 싸워야 하고 도전자가 그런 거리를 커버한 적이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가급적이면 경기 시작 전에 녹아웃을 기록하는 것이 그의 최선의 이익입니다. (3.5) 1.76에 따른 총 챔피언십 섹션.

그가 상대를 땅바닥에 흔드는 데 실패하더라도 그의 서브미션 게임은 여전히 존재할 것이지만 Strickland는 테이크다운 방어가 실패하더라도 최소한 일어설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이와 병행하여 Sean은 Victoria 1.74로 가는 단 하나의 길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조심스럽게 압박하고, 반격하고, 악화시키지 말고 높은 속도를 설정하십시오. 비록 그가 끌려가더라도 드리쿠스의 몇 차례의 압력을 이겨내고 살아남으면 '타잔'의 손은 풀릴 것이다.

스킬 만 고려하면 경쟁자는 훨씬 더 흥미로워 보이고 한 번의 히트만으로도 타이틀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아데산야와 함께 25분을 보냈고 아데산야는 그에게 아무것도 할 수 없었던 남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Du Plessis는 현상이고 벨트 소지자에게 쉽게 가까워질 것입니다. 그러나 힘의 균형이 60 대 40으로 둘 다 반대되는 상황에서 Strickland가 약간 더 나은 기회를 갖습니다.

션 스트릭랜드 대 드리쿠스 뒤 플레시스 예측

Drikus가 심장 강화 운동을 하지 않는다면 그는 확실히 조기 패배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일을 한다면 인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미 발생한 욕설과 충돌로 인해 둘 다 확대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이러한 수의 "if"가 포함된 5라운드 모두를 계산할 가치가 없습니다.

아마도 가장 안전한 옵션일 것입니다. 꽤 좋은 확률이 있습니다. 라운드당 총 오버(1.5) - 1.59입니다. 왜냐하면 정찰과 전투 거리 결정에는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입니다. 더 위험하지만 확률 측면에서 흥미로운 옵션은 라운드당 총 언더(3.5) - 1.76입니다. 4번째 세그먼트 중간에 Du Plessis가 Strickland를 쓰러뜨리거나 연료 없이 남겨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여기서 승자를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둘 다 여전히 최고의 모습이면서 최악의 성능을 보여줄 수 있는 표본이기 때문입니다. 1xbet 앱을 설치 하고 즐겨찾기에 베팅하세요!

예측: 라운드별 토탈 오버(1.5) / 라운드별 토탈 언더(3.5)

같은 소식

댓글 추가

피드백을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oad, if the code cannot be seen

코멘트 0